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노재능충들 그림 외워서 그리면 생기는 일

ㅇㅇ(118.42) 2019.09.17 13:10:40
조회 1737 추천 15 댓글 4

추천 비추천

15

고정닉 2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카툰이 없을 경우 이동조치됩니다. [329] 운영자 04.12.30 119569 33
414469 치킨 쿠폰 준 친구 안 올 거야? [2] ㉿그린이쟝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40 0
414467 역시 갓붓님글에만 댓글줄줄이달림 [1] ㅇㅇ(39.7) 19:21 35 0
414466 설명들어도...앞에선 네네하고 알듯말듯한데 [1] ㅇㅇ(39.7) 19:11 29 0
414465 카단갤 그림갤에 찌발린 거임? [2] ㅇㅇ(49.168) 19:06 48 0
414464 업안통 뇌절하던거 완성해왔다 [8] MalDoeAngD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 59 3
414463 못생겼나요? [16] 철붓...(121.160) 18:07 92 3
414462 네오아카데미 강사 특 [1] ㅇㅇ(61.105) 17:33 57 1
414461 학원다니면 가르치는 강사방식에 맞춰야해? [9] 익명(175.114) 17:29 82 0
414460 못그리면 댓글조차 안달리는구나 [5] ㅇㅇ(39.7) 17:16 66 0
414459 연숩하구 또 연숩하눈거야! [8] 노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97 6
414458 커미션 신청하는곳맞냐 ? [1] ㅇㅇ(203.236) 16:43 29 0
414457 목욕하다 이런일 생기면 어쩌냐??? ㅇㅇ(211.197) 16:30 34 0
414456 솔직히 여기 노력충들 노력도 안하는거 맞음 ㅋ [1] ㅇㅇ(223.33) 16:26 54 1
414455 짤같은 상황이면 어떻해함 ㅇㅇ(211.197) 16:24 34 0
414454 선연습도 제대로 안한 세끼가 무슨 노력 같은 소리하네 [1] ㅇㅇ(49.168) 16:22 78 0
414453 여기 재능충들은 지가 다 노력을 해봤데 [1] ㅇㅇ(49.168) 16:14 40 0
414452 아래 그림 3d랑 매트패인팅임 본실력 가져옴ㅋㅋ ㅇㅇ(114.191) 16:14 43 1
414450 채색질문있어요 봐주세요ㅠㅠ [17] ㅇㅇ(110.70) 15:55 66 0
414449 재능벽이 느껴지면 딴걸해 [2] ㅇㅇ(49.168) 15:39 62 0
414448 나는 노오력충 새끼들 왜 노력을 숭상하는지 드디어 깨달았다 [6] 관심고픈재판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4 121 2
414447 씹덕 그림도 이런애들이 타고 난거지 [6] 000(223.62) 14:05 129 0
414444 유명인들을 그려보았습니다. [4] HOYAch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9 106 6
414443 개꼴리는 보빔섻스.jpg ㅇㅇ(175.223) 12:46 67 0
414442 김정기는 그냥 재능충이었구나.. [2] ㅇㅇ(223.62) 12:41 94 0
414441 그림엔 왕도가 없는데 왕도를 배우러 학원에감 11111(180.134) 09:45 53 1
414440 새벽감성 유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8 70 2
414439 짹은 하는게 좋냐 안하는게 좋냐? [1] ㅇㅇ(14.36) 06:37 43 0
414438 여기가 그림갤이라는데 맞나??나도 그림잘그리고시픔! [4] 페이권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06 3
414437 그린 수컹수컹 ㅇㅇ(175.200) 10.17 115 1
414436 단갤 점령전~~! [1] 철붓...(121.160) 10.17 115 5
414435 모작과 낙서 ㅇㅁㅎㄹㄷㄹ(221.138) 10.17 64 1
414434 얘 흥갤군 아님? [4] ㉿그린이쟝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79 0
414433 내가 가장 후회하는거...외국어공부 안한거.... [2] ㅇㅇ(175.223) 10.17 119 0
414432 나르닥 그림보면 예전에는 와! 했는데 [1] ㅇㅇ(223.39) 10.17 97 0
414431 일본씹덕들은 인체 잘함 [2] 11111(49.168) 10.17 117 0
414430 센징 진흥곡 (59.4) 10.17 23 0
414429 자화상3 bluep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36 0
414428 드래곤한테 납치되버리면 어캄 ㅇㅇ(211.197) 10.17 42 0
414427 얼굴에 굴곡 넣어봤어 [4] 쪼잔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08 0
414426 네오아카데미인가 인터넷 돌아다니면 자꾸보이던데 [1] ㅇㅇ(117.111) 10.17 110 0
414425 신티크 사고 신나서 그린 그림들! [12] 노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99 11
414424 학원강사가 그린거라는대 [7] ㅇㅇ(210.105) 10.17 189 1
414423 미친 말 장난을 반복하는 사람들 ㅇㅇ(119.70) 10.17 32 0
414422 눈위치옮김 [2] 쪼잔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63 0
414421 단갤 점령~~! [2] 철붓...(121.160) 10.17 95 3
414420 그림은 재ㅡ능이다 관심고픈재판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63 1
414418 그림안그리고 그림잘그리는 법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65 0
414417 카단갤 망했냐 [1] 멍멍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57 1
414416 작년 초 그림 vs 이번주 그리고있는거 [4] 팬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24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