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조금씩 만들고 있음.
아트 리소스 CC0 퀄리티 괜찮은것들이 많아서 아트는 그냥 있는거 쓰고 꼭 필요할 때만 작업
(작업시간 단축)
현재는 주요 무기들 작업중
각 무기들에 대한 강화 내용을 어떻게 할지 아직 고민중인데 일단 게임에서 필요한 기본 기능들 부터 제대로 구성하고나서 강화 생각좀 해봐야할듯...
대쉬는 3번까지 충전해서 사용하능하도록 했는데 이 부분도 레벨업 때 강화가 가능하게 할지 좀 고민 해봐야할듯...

체인라이트닝
기본적으로 주변에 있는 애들 중에서 랜덤으로 하는데 처음에 가까이에 있는애들 기준으로 할까?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이쁘게 나오질 않아서 일단 마지막 맞은 위치를 기준으로 랜덤으로 뻗어나가는걸 반복하도록 처리했음

자폭맨
자폭맨은 가장 가까운 적을 대상으로 다가가서 자폭하는 범위 공격임. 딱히 설명할게 없네

토르해머
토르해머는 플레이어의 주변의 일정 영역 랜덤한 위치에 떨어지는 망치임. 범위 공격이고 나중에 해머가 공중에 떠있는 시간에 비례해서 공격력이 증가하는 매커니즘을 좀 추가해주면 어떨까 생각 하고 있음.

창
창은 사실 어떻게 할지 아직 고민중인데 이렇게 다각도로 퍼지기 보다는 플레이어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여러발 쏘는 보스를 겨냥한 기술로 만들 것 같음.
아무래도 죽창이라는 단어가 생각나는 스킬이 되었으면 해서 관통 + 일자 뚫게 공격 방식으로 할듯
일단 짬짬히 작업중이긴한데 언제 완성될지는 미지수...
뱀서라이크는 다양한무기, 다양한 레벨업 경로,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이 중요해서 작업량이 생각보다 많은 장르라....
너무 힘들다 싶으면 좀 줄이긴 하겠지만 일단은 해보자고. 화이팅
다음에 작업할거
1. 일단 기본무기 아무거나 1~3개 추가
2. 강화 기능 어떻게 할지 고민...
3. 몬스터 생성 방식이 좀 이상해서 생각좀 해보고 개선... (레벨 디자인 하기가 좀 불편하다고 해야하나? 다채롭지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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