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윤탐정 석열의 사건 해결!앱에서 작성

데레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2.02 21:15:02
조회 41223 추천 1,214 댓글 566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b708edf53826a125a12f8d9342be16a671818daacabf913b8e8acf5d4ac173129fce7c770545c635d2f


저 그... 에 그저 사망 사건이 났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b708edf53826a135a13f8d9342be16a1e5b3fda95b575af7f3c474f29e1058ac69b54399b78afd96532


아.. 롤러에 근로자 3명이 저... 치여 죽었다구요.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b708edf53836e145c1bf8cd342afe7ae4b83d5f2b17561267120245e9da0e9b7367


아 그.. 이건 롤러를 에.. 운전한 사람이 저... 사람을 친거네요

에..산재는 산재인데... 운전자 책임 그.. 아니겠습니까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b708edf53826b145b1af8d9342be16a6d940d5d0e14ea01911aed811ad56c52b271a26fab2a21d15041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b708edf53826b145c19f8d9342be16ac7d2fe8a689dbfecb06a2f2a221636d06b328ef5bbc40e612632



윤탐정 석열 오늘도 사건 해결!


7ceb837eb78569f13be898bf06d60403a22bfda21dc1e9079553


자 그럼 밥먹으러 갑시다

- dc official App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214

고정닉 218

30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돈자랑, 명품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는? 운영자 22/01/2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88] 운영자 21.11.18 58415 103
39766 [일갤] 시즌 3호 방구석 셀프 리피니쉬 후기 [56] ㅇㅇ(121.137) 08:50 1423 43
39765 [디갤] 익스트림 두타산 [28] 구토고통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1482 18
39764 [주갤] [ㅇㅎ]인스타 릴스도 다운 안된다... [39]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6782 8
39763 [냥갤] (장문)캣맘 레전드 병신짓-에버랜드 캣쇼 중단 사태 [194] ㅇㅇ(114.29) 08:20 11545 429
39762 [프갤] 직관) 오늘은 갓로우였던 이유.txt [48] LIM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6602 124
39761 [싱갤] 싱글벙글 한국에 딱 두대 있는 미국소방차 [102] ㅇㅇ(59.4) 08:00 22728 72
39760 [코갤] (데이터 주의)이번 대회에 제출할 팬게임인데 [84] 슈와슈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5731 45
39759 [통갤] 습도관리의 기본적인 원리 (스압) [70] LC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8441 54
39758 [디갤] 오늘의 따끈한 보정 사진들 모음- 20pics [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4042 27
39757 [싱갤] 훌쩍훌쩍 야스리스 4년차...jpg [371] ㅎㅎ(114.108) 07:20 32313 255
39756 [주갤] [ㅇㅎ]누나 [36] 69(121.142) 07:10 12132 36
39755 [카연] (일상 만화) 러시아 아내 7 [92] ㅕㅓ~(178.140) 07:00 16783 242
39754 [레갤] (수정,스압)디스커버리는 진짜 레전드다....jpg [243] 헤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38929 235
39753 [치갤] 치어리더 김한나 한국전력빅스톰 220121.gif [86] 웨이브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18081 56
39752 [유갤] 로바니에미에서 진짜 산타보기 + 첫 캠핑 [73] 박기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7827 57
39751 [싱갤] 훌쩍훌쩍 대한민국의 군납제도 [338]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48215 762
39750 [야갤] 장원영......보적보 레전드...........gif [1206] ㅇㅇ(115.161) 01:15 73026 1846
39749 [야갤] 속보) 민주당 노인+청년 비하 떴냐? ㅋㅋㅋ.jpg [937] ㅇㅇ(121.136) 01:05 38792 1921
39748 [주갤] [ㅇㅎ]눈바디 [101] 69(121.142) 00:55 40304 149
39747 [카연] 축구 여고생.manhwa [308] 홍짱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34382 777
39746 [싱갤] 의외의외 다녀오면 평생 헌혈 금지인 국가 [518] ㅇㅇ(221.154) 00:35 64407 928
39745 [기음] 스압) 동유럽 먹부림 모음 [157] 박기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3518 149
39744 [주갤] 정신과 의사의 폭락장 대처법 [277] 외로운주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51890 252
39742 [엠갤] 엠붕이 산책하다가 삵 봤다 [391]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5951 341
39741 [카연] 존나 쌘 여기사 만화 [191/1] 초록색색종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41366 615
39740 [연갤] [ㅇㅎ] 켄켄 여름모음 [57] 보들야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2558 90
39739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 식문화6 [49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0842 400
39738 [레갤] 나홀로집에 리뷰 [157] 포춘쿠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7322 246
39737 [부갤] 남자들 이제 결혼 꺼린다 ㅋㅋ [1697] ㅇㅇ(121.100) 01.25 73047 2050
39736 [모갤] 난 인생 살면서 이용만 당했어 ㅋㅋ... [582] ㅇㅇ(222.118) 01.25 61685 737
39735 [일갤] 2021/07 카와고에 [67] До%D1%81видан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7348 56
39734 [해갤] 길 한복판에서 서버리는 지진신 [386] ㅇㅇ(218.52) 01.25 41416 485
39733 [카연] (장신음침녀 MAHWA) 라봉이가 너무귀여워 15화 [260] 라봉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3383 426
39732 [연갤] [ㅇㅎ]STRiKE! 5회표 사와구치 아이카 [49] ㅇㅇ(115.137) 01.25 13841 47
39731 [중갤] 로스트아크 유저들 근황ㅋㅋㅋㅋㅋㅋ [1372] ㅇㅇ(211.192) 01.25 78133 969
39730 [해갤] 개리그 영입 오피셜 사진 태웃기네요ㅋㅋ [236] ㅇㅇ(117.20) 01.25 25721 371
39729 [싱갤] 훌쩍훌쩍 사실적시 명예훼손 [606]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9529 1537
39728 [싱갤] 싱글벙글 소나타 유턴 gif [335] ㅇㅇ(192.16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0804 221
39727 [E갤] 엔붕이 ㅈ됐다..! [412] ㅇㅇ(219.248) 01.25 43515 777
39726 [컴갤] 3050 판매가 떳다! 용팔이들 사망확정!! [686] ㅇㅇ(175.122) 01.25 69383 426
39725 [주갤] 21억 짜리 술... [194]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60976 112
39724 [일갤] 니네 의외로 시코쿠 안가네? 유동쟝의 시코쿠 여행 [165] ㅇㅇ(133.106) 01.25 15327 104
39723 [몸갤] [ㅇㅎ]1401 ~ 1450 / 2000 [95] 999(172.4) 01.25 38466 148
39722 [S갤] 택배 파업 4달 후기 [533] ㅇㅇ(211.225) 01.25 53531 632
39721 [야갤] 오징어 풍년...그래도 여전히 비싼 이유 ㄹㅇ...jpg [91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9002 1280
39720 [카갤] 단편만화 : 화성일기 [117] 무카(118.40) 01.25 11672 96
39719 [부갤] 포스코 본사 포항 -> 서울로 옮길듯 [855] ㅇㅇ(106.101) 01.25 44432 403
39718 [야갤] 탈북녀가 풀어주는 북한 야스썰.jpg [791] ㅇㅇ(218.52) 01.25 104415 1270
39717 [야갤] 아ㅋㅋ남자는 스토킹당해도 괜찮다고 ㅋㅋ [653] ㅇㅇ(211.50) 01.25 55001 153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