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쇼미10' 초등래퍼, 학폭 징계…피해자 8개월째 등교 못해.news앱에서 작성

제이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5.24 11:35:01
조회 42254 추천 495 댓글 420

74e4d27fbd8160ff3cef8fe11484276b2781d2c12c209923f62b45de1b2b115a0ea106b0ba08e00775a125ceabcae342746166bd

폭언

"사회성이 떨어진다"

 "집안이 땅거지"

"네가 외동인 것은 네 어머니가 고자라서"

"네가 이기적인 것은 네 부모의 잘못"


성폭력

A군은 수업 시간에 점토로 성기 모형을 만들어 B군을 희롱

소변을 보는데 A군이 다가와 창피를 줬다

A군이 게임을 빙자해 가슴을 만지고 주물렀다고 주장

→증거불충분



2021년 3월 21일 B군 징계기록

B군은 지난해 3월 21일 A군의 폭언을 듣고 얼굴과 허벅지 등을 발로 찬 게 확인돼 1호 처분(서면 사과)과 2호 처분(보복 금지)을 받은 바 있다.


2021년 11월 A군 징계기록

A군은 지난해 11월 학폭위에서 1호 처분(서면 사과)과 3호 처분(교내 봉사)을 받았다





A군 측 "우리 아들은 그럴 성격 아냐"

- dc official App

[단독]'쇼미10'초등래퍼,학폭 징계피해자"8개월째 등교 못해"

머니투데이가 입수한 서울 강서구 한 초등학교 학폭위의 결정 통보서에 따르면 A군은 지난해 11월 학폭위에서 1호 처분(서면 사과)과 3호 처분(교내 봉사)을 받았다.

A군은 최소 6개월간 피해자 B군한테 폭언과 폭행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B군은 학폭위에 그해 3월 21일 A군한테 "사회성이 떨어진다", "집안이 땅거지", "네가 외동인 것은 네 어머니가 고자라서", "네가 이기적인 것은 네 부모의 잘못" 등 폭언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폭언에 불쾌한 기색을 보였다가 급소를 걷어차였다고도 했다.

이에 A군은 "외동이라 이기적이다", "(키가 작으면) 아래 공기는 어때" 등 일부 발언을 인정했다.

B군은 또 A군한테 머리와 다리 등을 맞은 적이 있다고 했다. 다만 A군은 지나가는 B군의 허벅지를 연필로 찌른 것은 인정한 반면, 머리를 때린 적은 없다고 부인했다.

통보서에는 성폭력도 기재돼 있었다. A군은 수업 시간에 점토로 성기 모형을 만들어 B군을 희롱한 것으로 확인됐다. B군은 또 ▲소변을 보는데 A군이 다가와 창피를 줬다, ▲A군이 게임을 빙자해 가슴을 만지고 주물렀다고 주장했지만, 증거불충분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A군은 또 주변에 "B군은 인성이 안 좋다", "이상하다"고 말하는 등 안 좋은 소문을 퍼뜨린 의혹을 받는다. B군의 교과서와 신발을 빼앗고 돌려주지 않았다는 의혹도 있다.

B군은 A군의 학교폭력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졸업 전까지 학교에 못 갔다. 중학교에 입학한 지금도 트라우마로 등교를 못 하고 있다.

이에 대해 A군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A군의 부모는 "아들이 학폭위에서 혐의를 인정한 것은 사건을 마무리하고 싶었기 때문이지, 진짜 잘못을 저질러서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아들은 싸움을 싫어하는 성격이다. 자신이 사과하면 갈등이 해결될 것 같아 잘못을 인정한 게 오히려 사건을 키우고 있다"며 "피해자 쪽에서 아들의 진술을 악용해 사건을 키우고 있다"고 말했다.

A군 측은 또 B군 역시 폭행으로 학폭위에서 징계를 받았다고 강조했다. B군은 지난해 3월 21일 A군의 폭언을 듣고 얼굴과 허벅지 등을 발로 찬 게 확인돼 1호 처분(서면 사과)과 2호 처분(보복 금지)을 받은 바 있다.

A군의 부모는 "이 사건은 결국 쌍방이다. 우리는 사건 초반 피해자 측과 만나 사과의 뜻을 전하려고 했지만, 피해자의 부모는 처음부터 사과를 거부했다"며 "이제는 괘씸할 정도다. 이미 지난해 결론 난 사건을 지금까지 끌고 왔다"고 말했다.

A군은 지난해 10월 방영된 '쇼미더머니10'으로 얼굴을 알렸다. 13세의 나이에도 음원 미션까지 진출하는 등 실력을 입증했다. 이후 랩 오디션 '드랍 더 비트'(Drop the Bit), '방구석 래퍼' 등에 출연했지만 모두 탈락했다.


출처: 우울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95

고정닉 115

1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 많을 것 같은 인맥 부자 스타는? 운영자 22/07/04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55/2] 운영자 21.11.18 252534 170
62093 [국갤] 와우 요즘교사들 수준보소 [1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5316 167
62092 [롯데] 오늘자 오오타니 미친 변화구.gif [171] ㅇㅇ(223.39) 15:25 5622 80
62091 [싱갤] 안싱글벙글 지구 자전축 근황... [402] ㅇㅇ(112.162) 15:15 19847 263
62090 [주갤] 찰스가 또? [337] CoolIn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8831 226
62089 [순갤] 몸짱경찰 아프시다 함 [363] ㅇㅇ(106.102) 14:55 16230 154
62088 [싱갤] 싱글벙글 독일인이 인종차별 당하는 나라.JPG [323] 최대한착한말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30772 340
62087 [기갤] [단독]文청와대 '필로폰 행정관' 징계없이 사표 수리 [235] ㅇㅇ(61.75) 14:35 10308 280
62086 [싱갤] 안싱글벙글 미국 징역 1000년 형량의 진실 JPG [345] ㅇㅇ(121.173) 14:25 34450 387
62085 [더갤] 20분전 박지현 "김남국 저리가고 이재명 직접 답하라" [452] DonaldTusk4P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11876 349
62084 [앙갤] 요리대회)야키소바빵과 다이키치 케이크 [112] 일등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6065 161
62083 [야갤] 무인가게에 똥싼ㄴ아 얼릉 자수해라 ㅡㅡ [826] ㅇㅇ(183.91) 13:55 29452 284
62082 [군갤] 80년대 의외의 한류제품 [13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28601 170
62081 [싱갤] 싱글벙글 유럽에서 유명한 독일인들의 열등감.jpg [661] ㅇㅇ(104.28) 13:45 31953 367
62080 [일갤] 16.9.24~28 전큐슈 여행기 -3- [36] 네일본여행의동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780 18
62079 [에갤] 코스무기알아보다 게임뛰게된이야기 [52] 아야짱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6395 17
62078 [중갤] 말딸에 나오는 말딸들의 원본 마주에 대해 알아보자 [231] ㅇㅇ(219.241) 13:30 16624 77
62077 [U갤] 고대 싸움짱 테오게네스 스펙 [245] ㅇㅇ(223.33) 13:25 16381 146
62076 [싱갤] 싱글벙글 낙태에 찬성하는 남자들 [1167] ㅇㅇ(182.221) 13:20 45590 966
62075 [배갤] 작년 두바이 1박4일 배낭여행 3편 [34] ㅇㅇ(223.62) 13:15 4507 24
62074 [싱갤] 싱글벙글 ufc페더급 챔피언 볼카노프스키 과거 재능 [221] ㅇㅇ(125.135) 13:10 20767 301
62073 [카연] 만화로 배우는 웹툰 스토리 만드는 법 10화 (아이디어는 질보다 양이다) [78] 포도사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5702 108
62072 [조갤] (부화,초스압) 귀여운 꿩병아리 육아일기 보고가새오 ^0^ [120] ㅇㅇ(222.100) 13:00 5539 154
62071 [싱갤] (스압) 신기신기 불교의 사후세계 [402] ㅇㅇ(203.243) 12:55 17803 134
62070 [T갤] 아.... 씨발..... 저녁먹은거 소화하고가라 [239] 山川魚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26163 164
62069 [버갤] 샌프란시스코 Ferry building 에 있는 버섯컨셉?가게 [61] 타임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5416 27
62068 [중갤] 11년만에 리메이크 된 던전.jpg [549/1] HANA-B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45838 233
62067 [도갤] 대구에 오픈한 영화관 근황.. jpg [362] ㅇㅇ(118.235) 12:35 32946 178
62066 [싱갤] 싱글벙글 탑건 매버릭의 페니 리즈 시절 [265] ㅇㅇ(125.185) 12:30 36248 303
62065 [알갤] 싱글벙글 중국 무적아이스크림 [49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32078 363
62064 [공갤] 연가 쓰는걸 같은 공익이 뭐라 할 수 있냐? [1228] ㅇㅇ(180.229) 12:20 27404 617
62063 [애갤] [코믹스 대회] 멜랑콜리와 Essex County [40] Discomfo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473 34
62062 [싱갤] 어릴 때 들었던 최악의 거짓말이 뭐야? [358] BlackWolfStudi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47116 314
62061 [싱갤] 한국거주 중국인이 말하는 중국인...JPG [466] ㅇㅇ(222.233) 12:05 49488 804
62060 [코갤] [속보] 대통령실 "인척이라고 채용 않는 게 차별"  [1596] ㅇㅇ(223.62) 12:00 21411 395
62059 [몬갤] 프로콘 물세척 존나 깔끔하게 됨 보셈 ㅋㅋ [208] ㅇㅇ(121.159) 11:55 20956 375
62058 [노갤] 송도 화장실 근황ㅋㅋ [425] ㅇㅇ(112.171) 11:50 41306 365
62057 [싱갤] 싱글벙글 현존하는 시험 중 분량이 제일 많은 시험 [575] ㅇㅇ(112.162) 11:45 44969 399
62056 [마갤] ㅅㅂ 이런 경우는 또 처음이네 ㅋㅋ [301] 코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25362 223
62055 [스갤] [루아우축제] 마키 롤 설욕전 + 보너스 연어장 [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5216 77
62054 [싱갤] 수정) 싱글벙글 요즘 조별과제 [732] ㅇㅇ(183.107) 11:30 41909 359
62053 [프갤] 미팅에서 0표받던 남자가 인기남 되는법.jpg [846] 재미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43135 627
62052 [디갤] 사진찍은것들 [45] ㅇㅇ(175.120) 11:20 5464 43
62051 [야갤] 딸을 입양한 목사...폭행에 추행까지 ㄹㅇ...jpg [447]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40836 486
62050 [국갤] JTBC 역대급 단독 이준석 보도 캡쳐 ㅋㅋㅋㅋ [99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29463 591
62049 [싱갤] 싱글벙글 산책 나가자고 떼 쓰던 강아지.jpg [344] 아주좋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42173 598
62048 [중갤] 리니지W 일본 인기 팩트.jpg [528] ㅇㅇ(222.111) 11:00 39787 571
62047 [싱갤] 오싹오싹 알프스 만년빙하 붕괴 참사사태... [372] ㅇㅇ(175.203) 10:55 37987 176
62046 [우갤] [K-경마 시리즈] 12 클래식을 알아보자 [53] 히카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4931 30
62045 [싱갤] 안싱글벙글 짱깨와 엮이면 안되는 이유 [322] ㅇㅇ(115.71) 10:45 31211 55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