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생붕이 밥샀다.

HKH(183.100) 2022.09.26 17:20:02
조회 8075 추천 86 댓글 144

다이제 16개 2주분량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62f043b8a303fde7aece2094e318269d3c918abbce1d79abb8f27

탄통에 딱코 딱뎀 쏙들어감 그냥 스르륵하고 들어간다 탄통있으면 다이제 박스해라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62f043b8a303fde7aece2781470cb98a1b28aea86a9a2ee8031629b7bab

저 틈에다가 실리카겔, 성냥 넣으면 될듯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62f043b8a303fde7aece2781473cb1568d1a9473d3cacd4f7a5773aa4bb

아쉽게 2단은 안쌓임...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62f043a8e383bd378e9e3094e3182f2e09fc62e7d0e24943912d6

탄통에 딱 12개 들어감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62f043b8a303fde7aece2781472cbb5bb096dee7219368e997c43d87a3c

틈에다 비타민이랑 상비약 우겨 넣으면 될듯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62f043a8e383bd378e9e3781472cb20cf1b834d7418b8c4e8aa97376dda

남은 4개는 소비예정...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62f043b8a303fde7aece2781475cb420489460952bb116b35a604906061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62f043b8a303fde7aece2781474cb91660219df232cb1ba396e1cd6fd0d




출처: 생존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86

고정닉 33

6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8/2] 운영자 21.11.18 572989 224
97258 [제갤] 와중에 한전 근황 [124] ㅇㅇ(116.33) 14:30 3585 77
97257 [일갤] (스압) 홋카이도 아사히카와, 1박2일 식도락 여행 [54] 아드복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2032 29
97255 [S갤] K리그 이거 진짜냐? ㅋㅋㅋㅋㅋㅋ [172] ㅇㅇ(223.62) 14:10 18132 224
97253 [싱갤] 싱글벙글 하하합류 토론 득인가 실인가 [106] ㅇㅇ(121.172) 14:00 24627 254
97252 [중갤] [단독] 유명무실 개성공단재단, 예산 줄었는데 이사장 업무추진비 급증 [106] ㅇㅇ(39.7) 13:50 5086 132
97250 [야갤] 김영권 "호날두 계속 혼자 욕 하더라." [411] ㅇㅇ(106.102) 13:40 62993 1214
97248 [싱갤] 싱글벙글 gta 신습격 [171] ㅇㅇ(125.178) 13:30 30364 469
97247 [군갤] 약스압)QE 북해 출동 간 훈련사진 공개 [40] 무혐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6184 37
97245 [싱갤] 억울억울 고로시촌 [163] ㅇㅇ(112.220) 13:10 16701 97
97243 [중갤] “출산 비용 줄게요, 노인 돈 걷어서” [385] 지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0322 165
97242 [싱갤] 싱글벙글 디씨.......드디어 통매음에서 해방........JPG [398] 만화보는아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42133 1374
97238 [인갤] 주파수와 핏줄기를 타고 흘러온 맹세 : [시그널리스] 리뷰 [36] 필로_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4534 17
97237 [야갤] 긴급속보)) 서훈 구속 입갤 ㅋㅋㅋㅋㅋㅋ....real [469] TAENGG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46202 1657
97235 [야갤] 퇴근길... 치어리더... 둘째 누나... gif [94] 누나(220.92) 12:10 21245 75
97233 [싱갤] 중국인의 피땀눈물이 들어간 마라탕 푸주 제작과정..JPG [381] ㅇㅇ(218.48) 12:00 36158 698
97232 [스갤] 11월 18일-23일 필리핀 코론 해투 후기 [28] 디비네스페아르(125.130) 11:50 2282 5
97230 [중갤] 업무개시명령 ㅈ도 효과 없는데 왜 함? [508] 수원정(광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25600 1003
97228 [싱갤] 싱글벙글 유연성 운동으로 몸 만든 남자 [331] ㅇㅇ(211.227) 11:30 46315 282
97227 [코갤] 삼전도 이제 끝났구나 [547] ㅇㅇ(121.173) 11:20 32659 345
97225 [싱갤] 싱글벙글 4급이라고 실망하지마세요! [547] ㅇㅇ(121.180) 11:10 52274 888
97223 [식갤] 안녕하세요 쮸쮸엄맙니다 [326] 쮸쮸엄마(61.83) 11:00 20992 229
97220 [싱갤] 싱글벙글 짤쟁이의 타락 [292] ㅇㅇ(147.47) 10:40 50810 694
97218 [역갤] [펌] 90세 할머니가 신문지로 만드신 그림들 [196] 가람슬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23647 558
97217 [주갤] 과팅은 인맥 넓히는 거라 남친 있어도 나가도 된다는 인티녀들 [52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4583 314
97215 [싱갤] 싱글벙글 뉴딜정책이 없는 세계.jpg [448] ㅇㅇ(211.192) 10:10 26894 103
97213 [체갤] (약혐)[톱갤요리대회] 가족이서 먹자 패밀리 버거! [173] 까나디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13477 172
97212 [그갤] 십득낙슥 11월 정산 [64] ㅋㅌ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15763 105
97210 [싱갤] 싱글벙글 눈물 흘리는 수아레즈 조롱하는 가나팬들 ㅋㅋㅋ [445] 운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49994 990
97208 [만갤] 스압)아빠의 옛 만화책을 꺼내봤다. [87] 포카리4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7192 124
97207 [카연] 후방) 판타지 뉴비 레이프 3화 [72] 핑크슬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8939 129
97205 [싱갤] 한국 16강 진출 해외 짤들 [385] ㅇㅇ(211.109) 09:10 61085 1223
97202 [위갤] 카발란, 대만 위스키라는 첫 발자국 [42] Patrisi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8855 51
97200 [오갤] 약간 맛이 간 자취방 홈마카세 2탄(스압) [50] 금태충(211.41) 08:40 9599 78
97197 [야갤] 한국을 살린.... 가나....슈퍼세이브.... gif [557] ㅇㅇ(220.120) 08:20 93164 1338
97193 [야갤] 야리흥 킬패스...황소 역전골 ㄹㅇ...gif [66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83905 1258
97188 [야갤] 올해 두고두고 회자될 명짤..... JPG [447] ㅇㅇ(220.72) 07:30 102777 1721
97187 [야갤] 조규성 때문에 "불편" 호소한 날두 ㄹㅇ.jpg [344] ㅇㅇ(118.235) 07:20 58606 606
97185 [야갤] 16강 갓본 반응 ㅗㅜㅑ jpg [602] ++스나이퍼갑(211.36) 07:10 75444 1526
97183 [야갤] ??? : 오토상.. 어디가는거에요? [269] ㅇㅇ(114.199) 07:00 74513 1641
97182 [싱갤] 싱글벙글 은혼 단행본 질문코너.jpg [238] 미도리사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37659 212
97180 [디갤] 겨울이 다가오니 여름이 그리워진다 [77] ㄱ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15254 56
97178 [주갤] 낙태 이야기에 발작.blind [590] ㅇㅇ(121.125) 01:35 53758 510
97176 [야갤] 한녀 3총사...gif [9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86073 651
97174 [야갤] 통곡의 벽 애국두 ..gif [859]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99134 1297
97172 [싱갤] 싱글벙글 키 작은 남자와 대화할때 예의범절.jpg [476] ㅇㅇ(61.253) 01:05 73185 448
97170 [야갤] 신두형 어시...김영권 골 ㄹㅇ...gif [48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66214 775
97168 [카연] 야스를 하기위한 만화 [231] 버섯나라왕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47869 644
97166 [미갤] IMF 경제위기가 폭발된 과정.jpg [445] ㅇㅇ(211.192) 00:35 37894 336
97164 [중갤] 리뷰)칼리스토, 공포겜답게 공포는 확실하다 [142] 비비비비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31210 20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