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사위키를 반달하는 분들께 감사말씀 드립니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85) 2016.12.10 18:55:20
조회 271 추천 11 댓글 0


개인적으로 오사위키 이름도 그렇고 급식충 천지에다가, 개발자 새력의 말도안되는 뉴비 몰아내기 활동에 반감이 있었는데 반달당하니 속 시원하네요. 동참해 드리고 싶습니다.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2

6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위키 갤러리 이용 안내 [1422] 운영자 15.04.24 158811 207
462723 항미원조의 나라에 머리를 숙이다. ACADEMIA(119.196) 06.24 25 0
462718 악성반달들 나이(추측) [1] 58.120(211.36) 06.22 100 0
462715 또 터졌노 [2] ㅇㅇ(223.38) 06.21 91 2
462714 남간도 재미 없어짐 [1] ㅇㅇ(118.43) 06.21 63 2
462712 일뽕 중뽕 혐한 정신병자 [1] ㅇㅇ(210.206) 06.19 105 0
462711 아오 진짜 ㅈ같네 [3] Sayori(146.70) 06.19 159 2
462710 나무위키는 도데체 왜 [1] ㅇㅇ(182.212) 06.17 122 8
462709 나무위키에 존나 무례한 것들, 대뜸 남 모욕하는 것들 존내 많음? [1] 녹두장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21 9
462708 나무위키충들 어떤 부류임? [1] 녹두장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05 7
462707 이 현상을 뭐라고 하는지 아는 사람? 어떤 유행에 편승해서 나도 그랬어. [1] ㅇㅇ(121.132) 06.17 92 2
462705 뭐노 [2] ㅇㅇ(222.108) 06.16 86 4
462704 제식갤충들 ㅂㄷㅂㄷ짤 ㅋㅋㅋ ㅇㅇ(210.206) 06.16 86 2
462703 나무위키 판장온천 문서생성해서 09먹었다. 념글좀 [5] 힘의노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58 15
462702 제식갤 새끼들 조선족 노예 집합소냐? ㅋㅋ 334(210.206) 06.15 120 4
462701 디시위키는 원래 디시랑은 다르게 [1] ㅇㅇ(223.39) 06.14 114 3
462699 예전에 바다위키 주제곡이라고 있었는데 ㅇㅇ(58.227) 06.13 99 2
462697 백모래 새끼 요즘 뭐하냐? [1] ㅇㅇ(223.38) 06.13 107 0
462695 정게틀딱이 갤먹했노 [1] SPARR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03 4
462693 2021 6월 주간읶갤 9호.news [2] 주간읶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17 5
462692 외국에서도 먹히는 개그 레전드.jpg [1] ㅇㅇ(106.101) 06.11 120 1
462690 쌍문2, 오메가4504 궁금한점 [1] 58.120(211.36) 06.11 141 0
462687 일뽕갤에서 차단당함 ㅎㅎ(193.239) 06.10 194 5
462666 시드위키 ㅇㅇ(119.196) 06.08 156 14
462661 위키갤러리인데 [3] 터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7 206 0
462649 디시위키 트위터 마이너 갤러리 ㅇㅇ(223.39) 06.05 125 1
462643 위키 서술에 집착하거나 열 내는 거 다 부질없는 짓이다 ㅇㅇ(218.110) 06.03 163 11
462642 일요시사 기자님의 일침 ㅇㅇ(175.121) 06.03 160 10
462640 세카이치즈야 할말이없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2 199 10
462639 그 위키에 그 갤러리 ㅇㅇ(175.121) 06.02 236 4
462638 ㅇㅇ(124.55) 06.01 122 0
462636 아니 읶미갤로 가라고 댓글쓰는놈인데 왜 자꾸 댓이 삭제되지? [3] ㅇㅇ(107.189) 05.31 181 1
462635 형들 나 디씨 처음하는데 왜 다들 닉네임이 똑같아? [2] 멍청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181 0
462634 혹시 도쿠위키 잘 아는 갤러 있냐?? ㅁㅁ(182.228) 05.31 126 0
462633 디시위키 왜 이러냐 [1] OOOO(115.95) 05.30 185 2
462631 2021 5월 주간읶갤 8호.news 주간읶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153 5
462620 디시위키 발암틀 왜사라진거 [1] ㅇㅇ(110.8) 05.29 186 1
462617 알파 최신포크한다 [2] 터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193 1
462609 안녕하세요, 우리위키 닷컴의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우리위키닷컴(211.44) 05.25 204 3
462608 백괴사전 화력 지원 요청: 철구 ㅇㅇ(118.235) 05.24 184 2
462607 여기가 위키갤이구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26 2
462604 나무위키혁명본부 만세! [4] 나무위키혁명본부(223.38) 05.23 245 2
462602 ㅅㅂ 나무위키 영정먹음 [5] 토마스(112.186) 05.22 311 11
462601 저 토론 참여할 사람 있음? [1] ㅇㅇ(175.223) 05.22 209 2
462600 2021 5월 주간읶갤 7호.news [1] 주간읶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201 1
462599 애니나 만화 역사에 [2] ㅇㅇ(119.64) 05.21 211 1
462597 할거없는 위키러 있으면 [2] ㅇㅇ(220.81) 05.20 217 0
462592 잘 가라 [2] ㅇㅇ(175.121) 05.19 227 8
462587 꺼라위키 편집 기록 삭제 요청같은거 가능한가요? [2] ㅇㅇ(112.160) 05.19 217 1
462586 대문 규칙 시행 이후 첫 성과가 반영되었습니다. [1] ㅇㅇ(175.121) 05.19 169 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