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다가 자꾸 뒤척이고 깨는데,,, 이가 간지러운거같기도 하고모바일에서 작성

(175.223) 2019.11.17 20:28:32
조회 39 추천 0 댓글 0

이가 간지러우면 잠도 못자???
계속 뒤척이고 깨 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글은 Q&A를 이용해주세요 [182] 운영자 05.02.03 95897 61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17]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0545 176
710841 코카스패니얼 충격 반전 ㅇㅇ(222.114) 07:03 16 0
710840 참다참다 가둬버렸다 [1] PainKiller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5 26 0
710839 댕댕이들 내 옆에 와서 누울 때 꼭 반대로 눕더라 ㅇㅇ(211.184) 03:37 45 0
710838 근데 궁금한 게, 개를 주택 '옥상' 에서 키울 수가 있냐?? [8] ㅇㅇ(114.199) 02:45 113 1
710837 미리크리스마쑤 시국chu~(˶‾᷄ ⁻̫ ‾᷅˵) [5] 시국이(175.223) 02:32 116 10
710836 비숑 분양하게 생겼어요 도와주세요 [16] NakHw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1 98 1
710835 호랑이 새끼가 이 상태로 어른이 되면 애완동물 가능??? FruitsOfTheEart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114 0
710830 타이밍이 너무 웃겨서 찍었던건데 [5] 철이주인(211.36) 00:43 189 10
710829 진돗개체급정도 혹은 그이상 견주분들 질문 [2] ㅇㅇ(39.7) 00:33 52 0
710828 넥슨 게임 근황 [4] ㅇㅇ(211.58) 00:27 159 0
710827 쎄리 철이 호두 강아지 존나귀엽네 [2] ㅇㅇ(222.118) 00:24 71 0
710824 강아지 방음부스 써본 사람?? [4] ㅇㅇ(59.23) 12.06 78 0
710823 울희 꼬무리 [2] ㅇㅇ(115.86) 12.06 82 8
710822 치와와 [3] 장보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17 7
710820 강아지가 죽을때 나타나는 증상! [3] 헬스보이(58.140) 12.06 165 0
710818 연탄이 보고가셈 12키로 푸들 [5] 연탄불(125.190) 12.06 171 14
710815 나처럼 술 마셨을때 강아지 껴안고 자는 사람 있냐 ㅋㅋㅋ [4] 토종독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14 1
710814 매우 억울해 보인다 [2] GIFst(175.126) 12.06 145 2
710813 변기 이용하는 개있냐? [2] ㅅㄴㅅㄹ(122.34) 12.06 85 0
710812 정말 세상에 나쁜개는 없는거냐? [4] ㅇㅇ(1.222) 12.06 86 0
710811 지나가다 본 똥개 [4] GIFst(175.126) 12.06 198 8
710809 소나 돼지 전문 정육점이 불경기에도 확실히 돈잘버네 [1] 토토초고수(58.236) 12.06 75 0
710808 오늘 산책하면서 찍은거 [4] ㅇㅇ(125.181) 12.06 152 8
710807 엄마 품에 쏙 [20] 철이주인(211.36) 12.06 975 23
710806 강쥐 씻길때 물온도 어느정도 해야돼요? [4] ㅇㅇ(223.39) 12.06 144 0
710805 근데 이사진 왜 삭제 시킨거지 [5]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282 20
710802 아버지가 멍멍이데려옴 [22] 2(223.38) 12.06 1521 37
710801 체벌이라고 뿅망치로도 때리지 마라 [5] ㅇㅇ(1.236) 12.06 210 1
710798 얘들아 강아지 중성화 후 도움좀 [9] ㅇㅇ(110.70) 12.06 103 0
710797 터그놀이할때 너무 강아지가 과격하면 어떡함? [2] 3댑100(59.14) 12.06 65 0
710796 요즘 귀동이 아빠 글안올리네 ㅇㅇ(175.223) 12.06 47 2
710795 소 잡뼈 세일 [32] 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605 30
710794 님들제가 궁금한게잇는데여 [1] 123(122.36) 12.06 35 0
710792 간식을 들고있는데 안줄때 [10] 집가기싫은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788 30
710791 강아지 개롭힐 때 방석이나 쇼파 팍팍팍 파는 거 무슨 뜻임? [1] ㅇㅇ(121.150) 12.06 67 2
710790 호저 분양하면 분양받을거임? [1] 1노미현(119.70) 12.06 102 1
710789 개새끼년들 호저한테 다굴빵쳐도 못이겨 ㅋ [1] 1노미현(119.70) 12.06 90 1
710788 강아지 여기 긁어주면 안되냐? [8] 상도동피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269 4
710787 댕댕이 2일차 [4] skipjun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91 18
710786 똘이 타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77 8
710785 얘는 왜 자꾸 내 손발만 보면 무는거지 [23] 토종독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698 12
710784 파운딩이 뭔뜻이야? [4] 깜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73 0
710783 너히는 개 외키운냐? [1] ㅇㅇ(223.33) 12.06 50 0
710782 댕댕이 13살정도 됐는데 자꾸 기침을해.. [11] ㅇㅇ(118.36) 12.06 120 0
710781 오늘 스피치 봤는데 엌 소리나더라ㄷㄷ [1] ㅇㅇ(115.23) 12.06 54 0
710780 강아지 병원비 솔까 너무 비싸 [4] 헬스보이(58.140) 12.06 186 0
710778 너희는 진짜 애한테 잘해주고 문단속 잘해 ㅇㅇ(123.214) 12.06 72 0
710777 큰놈 작은놈 보구가라 [10] 샤미두치(14.52) 12.06 583 19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