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피스 잼있다길래 보기 시작했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61.84) 2020.06.03 15:03:10
조회 165 추천 0 댓글 2

예전에 음악의 신인가 그거 병맛인데 존내 취향저격이라

진짜 잼있게 봤는데 오피스가 원조에다 레전드라길래

보기시작했는데

시즌1은 아무감흠이 없어서 하차각 잡아야되나 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시즌2부터 잼있어진다길래

그전까진 캐릭터나 개그코드 알아가나보다 하고 참고 보는데

10화까지도 노잼이길래

이거 잼있는거 맞나 하면서 갸웃거리기 시작했는데

12화부터 갑자기 웃기기 시작하네 ㅋㅋㅋ

특별히 달라진건 없고 비슷한 상황인데 왜 갑자기 웃기게 된거지 ㅋ

시즌7 마이클 하차할때까지만 보면 된다던데

아직 오지게 많이 남아서 행복핳거 같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기 이름 검색할 것 같은 '자기애 충만' 스타는? 운영자 20/06/30 - -
이슈 월간디시 7월호 : 당신의 가방은 없습니다 운영자 20/06/30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15137 604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4216 487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2684 84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8074 52
1218113 다크가 그렇게 재밌냐고 아 ㅋㅋ ㅇㅇ(1.242) 15:48 3 0
1218112 n번방 여성 가해자 왜 신상공개 안 하냐?? [1] ㅇㅇ(203.165) 15:37 11 1
1218111 the 100 말이야 [1] 0088(119.71) 14:58 25 0
1218110 잭모턴 존나재밌는데ㅋㅋㅋㅋ ㅇㅇ(125.187) 14:51 20 0
1218109 필언맑 시즌14 자막 누가 안만드나 [2] ㅇㅇ(124.111) 14:04 29 0
1218108 종이의집 말이야.. (스포) [6] ㅇㅇ(27.113) 13:55 56 0
1218107 다크 출비 타임라인 정리해봄 [2] 00(117.111) 13:50 67 0
1218106 로스 포요스 치킨 꼭 한 번 먹어보고싶다 [1] 231(175.223) 13:47 33 0
1218105 환상특급 2019 (The Twilight Zone) 자막 있는 횽... [2] ㅁㄴㅇㄹ(175.197) 13:37 28 0
1218104 사랑의 불시착 보는데 썬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27 0
1218102 다 다크 얘기하니까 궁금하네 ㅡㅡ J (39.7) 12:53 42 0
1218101 다크 왤케 다시보는게 힘들지 [2] ㅇㅇ(117.111) 12:38 66 0
1218099 다크 주인공들 이해가 안 가는 게 [5] ㅇㅇ(221.165) 12:33 91 1
1218098 The 100 시즌6 어디서 봄? [5] ㅇㅇ(125.181) 11:53 61 0
1218097 판타지/모험 같은 드라마 없을까 [2] ㅇㅇ(61.33) 11:46 60 0
1218096 미드입문인데도 24가 명작이래서 볼까 하는데 후회없나요?? [6] ㅇㅇ(211.55) 11:16 78 0
1218095 [한글자막] 원 헌드레드 The 100 시즌 7 1화 [3] ㅇㅇ(121.173) 11:10 164 7
1218094 다크 시즌3 보는데 나만이럼? [2] ㅇㅇ(1.246) 11:08 100 0
1218093 영드 경찰계급 중독성있네 ㅇㅇ(106.102) 10:26 64 0
1218092 다크 시즌3는 존나 잘 만든 작품이다 [1] ㅇㅇ(182.209) 10:19 126 0
1218091 다크 제일 이해 안되는거 [2] ㅇㅇ(211.201) 09:06 109 0
1218090 다크시즌3은 아쉬운게 [2] ㅇㅇ(117.111) 08:31 125 0
1218089 흑인이 또 죽였네 J (115.160) 08:27 66 0
1218088 빌어먹을 세상따위 즌2를 내가 왜봤을까 [3] ㅇㅇ(116.122) 08:17 105 0
1218087 기미갤 백수한남들아 언제까지 그렇게살래? ㅇㅇ(110.70) 08:00 42 0
1218086 기미갤도 수준이 높아졌어 다크 언급하는 거 보면 [1] ㅇㅇ(211.36) 07:58 84 0
1218085 다크 시계할배애들 디진날 샤를로테 배달 받았자너? [1] ㅇㅇ(122.153) 07:42 90 0
1218084 와 다크 진짜 개씹명작이네 ㅋㅋ [1] 정유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66 1
1218083 다크 시즌3 6회보고있다 고문도 이런고문이없다 [1] ㅇㅇ(218.236) 05:31 156 0
1218082 방금 다크 시즌 3 다보고 왔다. ㅇㅇ(115.23) 05:25 81 0
1218081 다크 다봤더니 그래도 후련하다 ㅇㅇ(106.255) 04:53 102 0
1218080 다크 공포물임? [1] ㅇㅇ(125.189) 04:24 86 0
1218079 ㅇㅅ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6 35 0
1218078 숲이란 드라마 폴란드 드라마라길래 함 봤는디 [4] ㅇㅇ(106.102) 02:26 143 0
1218077 로앤오더 한번 봐볼려는데 ㅇㅇ(59.6) 02:20 52 0
1218076 미국도 ㄹㅇ 병신같은 나라인듯 [1] (211.107) 02:04 133 0
1218075 넷플릭스 첨보는데 1위 미드나 1위 영화 추천좀 [3] ㅇㅇㅇㅇ(112.144) 01:49 131 0
1218074 노멀 피플 6화 7화 한글 자막 [4] Marion(121.145) 01:48 167 7
1218073 닼 시즌3 1화보는데 [1] ㅇㅇㅇ(112.156) 01:38 80 0
1218072 넷플 1시즌 갑 드라마 추천좀 [3] ㅇㅇ(58.225) 01:31 112 0
1218071 더 와이어 재밌는데? [2] 브릴리언트(121.143) 01:20 88 0
1218070 다크 시즌3 나왓다는 소식에 보고 있는데 [1] ㅇㅇㅇ(112.156) 01:17 118 0
1218069 레미제라블 25주년 봤는데 [1] (211.107) 00:42 97 0
1218068 (스포) 다크 "그 가족"이 결국 만악의 근원임? ㅇㅇ(223.39) 00:32 103 0
1218067 일본 넷플릭스 의외네... [6] ㅇㅇ(14.101) 00:16 299 1
1218066 '알타 마르: 선상의 살인자' 본 사람 있나 [6] ㅇㅇ(211.252) 07.01 1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