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빨간오뎅? 국물오뎅볶이? 재업앱에서 작성

: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4.21 23:15:28
조회 2953 추천 26 댓글 33
														



아까 올렷는데 글삭 당해서 다시 올림

7eeb8805b7866df523ee8f97349c7069af8589fbd56dc684f46c2c52248236ad29f03887bbbfa061c37b2a2d9d331e829a7f12c3

걍 이런 시판 국물 있는 오뎅에

08e8817fbc866ff323ecf4ec4e9c701cb71ef9f60bd4b1f00c3e277399265f9fe292abd3ff4df9338209f846a54f7ba301dbd798d1

이것저것 추가해서

7c998173b2f16ef523e982e34e9c706c8c7e4a7772650d2d8061e69f7620775dfebd62271ceab778484c353c02392595d53596d443

7dee8903c3811cfe23ecf4e4339c706b780cf4d38d33951e302174c4272a76c44a0b927759627be604193a0a5c5babf9dd015476c5

끓여벌임

7c9c857ec0f01c8323ecf5e1469c701b29120fa3c14d91c20b2b11dd3e821ad3876c5fcf3baf0c313722344c2ef3e2925e6fed4513

74e8f673b5f66a83239cf3e1359c7018d8d65b0257293916593003b00891d98f8dfb1f3167b73d569e2cea655c06055d107fd6cd5d

치즈도 올리거

7cedf307c0856b83239a8e94459c706ac867110a58daea96ea1d7167588aacfd7f7f77b728fffc6d9dcf1a0a7ed672326a15a60212

당면도 넣어먹음

0c988400bd821c87239d8090339c7065f2a8e8410a691a0caa55d2c8fb5b50ef397dcc88e38f5af732fa055ca9d5b23f77572b5c68

닭알

사랑해

가끔 해먹을듯하다. 
아주 맛잇게 먹엇단 말이다. 

7be48705c4866cf423ea8396339c70193d174dfde6ec5231a938b5ed5921185d57dead95668c6b7cf5fb942a0dab505bc519854ac2

79eef17fb7841a8523e987e3349c7064e51906e2964f405cc64711fa6fb84e2f8a57ff63c9ce730e1fa6e1c378cfc2e33d5cff3c3b

디저트로 망고하드 먹엇는데 그냥 망고맛이더라

08eef204b6f61af22399f0e3329c7069ce573fa217b7b882b26c51801d7955f3e113953ed41ed1c10163e59726feac7dd863091eb5

0be58405b3f761f2239986964f9c7019fcb06ed83c10d65963b7bc17d286c5dd7df09439d545cda1352be0a12590ebebe699ea4fe7

7aeb8173b1836df423eb81e7359c7065a57fce28a033dd346252d5cd7af3fa937e543038a6ea0730fc95ee8d8920d378f2127e2032

비빔국수 땡겨서 소바면도 사다 비벼먹고

74edf474b5f669f2239c83ed349c7068ed7226f548114fb435ec3e6407699234b036ed1fd15a92b90edac7062a26462c832f764244

스팸 넣고 해장라면도 끼려먹음

함께라면이라고 오뚜기서 나온건데 맛잇는듯

0fe8f371c0f61b8323e681e2359c701b8e5b4fa48fbc27d7164d163eab48088de8f8d76e18ec82e18836e43afc32a966ef2c319312

간식 마렵다. ㅠ
씻고 좀 놀다 자야지

굿밤

49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6

고정닉 5

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공지 기타음식 갤러리 이용 안내 [1695/1] 운영자 06.02.24 339716 167
3247721 똥 쌀 때마다 똥꼬에서 피 나는데 ㅇㅇ(211.214) 09:27 4 0
3247720 이은해 옥중 편지- 오빠 죽이지 않았다 ㅇㅇ(211.37) 09:26 9 0
3247719 개금 유가떡 분식 쓰레기 ㅇㅇ(59.20) 09:26 5 0
3247718 아줌마 빠는 병신 틀딱 새끼 기갤러(211.234) 09:23 6 1
3247716 나오기만 해봐라 기갤러(211.234) 09:16 20 1
3247715 감자가 원래 비쌈? [2] ㅇㅇ(118.235) 09:10 28 1
3247714 만두 싫어하는 사람 있나 나처럼? [3] ㅇㅇ(117.111) 09:04 31 1
3247712 멕시칸 푸드트럭 [5] 박선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3 55 2
3247709 현실여자는 도저히 내 눈에 안 차니까 내 이상형이나 말해봄. [3] 메쿠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8 65 2
3247708 시계를 던져버린 그곳 [6]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5 85 5
3247707 죤아침~~! [4] 욕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2 43 4
3247706 진짜 어제 치돈 시킨곳 아직까지 토쏠림 [3] ㅇㅇ(14.6) 08:02 57 1
3247705 [이인제]오늘의 조식 [5] 이인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5 104 5
3247703 볶음밥할때 버터한개 넣는 행위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106 3
3247701 고백하는거 도와주는 여사친 [1] ㅇㅇ(118.235) 06:59 92 2
3247700 모닝ㅇ간짜장 [5] 서울고통공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3 125 5
3247698 오느른 비요뜨머거땅 [5] 욕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108 4
3247697 아침밥 묵자 [10] 까마귀: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183 7
3247696 보말죽 [5] ㅇㅅㅇ(118.235) 05:18 132 6
3247694 성공한 기음붕이 초밥집에서 혼술한거 보고가라 [5] 식자재배달원(106.101) 04:50 137 4
3247689 치폴레 [5] 박선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0 174 6
3247680 포니테일 [4] 기갤러(183.98) 02:21 185 5
3247671 오랜만에 피씨방 왔는데 사양이 뭔..ㅋㅋ [2] 기갤러(211.234) 02:06 188 0
3247664 새로 살구맛 머거보고싶다.. [1] 욕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8 126 1
3247657 성에 대해선 나라마다 시대마다 관념이 완전 다르지 [1] ㅇㅇ(108.61) 01:36 80 0
3247652 90년대 초반까지만해도 드라마에서 강ㄱ하는거 묘사했었음 [3] 기갤러(211.221) 01:22 116 2
3247651 혼밥 레벨이라는데 [9] 국방케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33 6
3247650 ai 등장 이후 인류의 존속가능 기간은 100~250년으로 보고있음 ㅇㅇ(158.247) 01:20 47 0
3247640 방어 다시 먹고 싶다 [8] 첨성대전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38 3
3247639 로갓하고선 자기랑 사귀고싶다고 글쓰는 다중인격자 껌 ㅇㅇ(149.28) 00:59 104 9
3247638 치킨햇다 [12] 기갤러(211.234) 00:59 797 10
3247636 갸미친 치즈파티 휘낭시에 [2] 척살가(1.238) 00:58 124 6
3247632 쿠팡 프레시 반품 해본 사람잇음? [6] ㅇㅇ(110.14) 00:50 113 0
3247627 애플 수박 개 다네^♡^ㅋ [1] 기갤러(223.62) 00:36 88 3
3247626 여대생이 한 계란말이 평가좀 [32] 미루쿠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1612 23
3247625 아씨발 맞은편 집 여자 알몸 봄 [1] 기갤러(118.235) 00:30 182 1
3247623 김호중이 트로트 가수냐? [3] 기갤러(1.238) 00:26 125 2
3247622 옛날에 외국 코스트코가서 먹은것 [2] 데나자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6 117 5
3247621 연어 [4/1] 보플맨(175.223) 00:25 94 2
3247620 실시간)) 운동하러 나옴 [2] 부산남자님 (118.235) 00:24 105 4
3247619 나는 역시 나이 좀 있는 사람이랑 잘 맞는듯ㅋ [3] 기갤러(223.62) 00:22 106 2
3247618 오늘의 혼술상 땡초두부새우젓찌개 (무를 살짝 넣은) 땡초라면 [12] 윤아름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1113 14
3247616 냉동 스파게티 밀키트 만들기 ㅇㅇ(223.38) 00:13 81 1
3247615 저들의 푸루른 솔잎을 보라 ㅇㅇ(36.38) 00:06 56 0
3247614 키 크고 듬직한 새 남자친구 얼른 만들고싶따 [1] ㅇㅇ(223.38) 00:05 93 2
3247613 100kg 좆돼지 야식 요리함 [16] ㅇㅇ(106.101) 00:01 1378 13
3247612 키링 다 만들었오 [9] 까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134 5
3247609 40代 서울대생 [3] 기갤러(106.102) 05.20 170 0
3247607 다이소 과자 1천원유지하는 새우깡, 꼬북칩 [1] 기갤러(220.116) 05.20 9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