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흥좆 국대오면 골결도 너프되는거 같은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59) 2019.11.20 03:02:04
조회 65 추천 1 댓글 1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91] 운영자 18.06.22 366247 254
5956246 똥페 저거 드리블 실패 하면 무조건 역습 ㅋㅋㅋ ㅇㅇ(183.104) 06:57 1 0
5956245 레노 다음시즌 뮌헨각 ㅇㅇ(58.226) 06:57 4 0
5956244 엘클 언제하냐?? ㅇㅇ(14.7) 06:56 3 0
5956243 저거 감독한테 훈수 두는거냐?ㅋㅋㅋㅋ 내마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15 0
5956242 개집년 ㅋㅋㅋㅋ ㅇㅇ(114.203) 06:55 5 0
5956241 아스날 수비새끼들은 손모가지 다 짤라야할듯 ㅇㅇ(221.158) 06:55 8 0
5956240 아스날 왜 또 지고있냐 실꼬리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5 7 0
5956239 토트넘 vs 아스날 [2] ㅇㅇ(58.124) 06:55 38 1
5956238 똥페 왜쌋음 차라리 수비 보강이나하지 ㅋㅋㅋ ㅇㅇ(183.104) 06:55 6 0
5956237 휘적 휘적 ㅋㅋㅋㅋㅋㅋ 내마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5 5 0
5956236 페페 클로킹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58) 06:54 8 0
5956235 감독이 문제가 아니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도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3 15 0
5956234 개병신팀 개집 ㅇㅇ(223.62) 06:53 9 0
5956233 시발ㅋㅋ개집vs알비온 슈팅수차이 [4] ㅇㅇ(1.229) 06:53 64 3
5956232 진짜 개못한다 씹새기들 ㅇㅇ(110.47) 06:52 7 0
5956231 레알무패 ㅋㅋㅋㅋㅋ ㅇㅇ(210.126) 06:52 9 0
5956229 개집 씹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내마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2 15 0
5956228 개집 멸망ㅋㅋ ㅇㅇ(223.39) 06:52 8 0
5956227 아스날 사망 ㅋㅋㅋ 마커스래쉬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2 4 0
5956226 킹갈메기 ㅅ ㅆ ㅅ ㅇㅇ(114.203) 06:52 6 0
5956225 개스날 ㅋㅋㅋㅋㅋㅋㅋ ㅇㅇ(183.104) 06:52 8 0
5956224 개집새끼들 좆망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2 6 0
5956223 아스날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226) 06:52 5 0
5956222 개집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58) 06:52 6 0
5956221 간단가입만원받는법 ㅇㅅㅇ [1] 빗코(185.92) 06:50 11 0
5956220 골 넣은겨 만겨 [2] ㅇㅇ(175.223) 06:49 72 0
5956219 불백집 망하니까 해축갤 재미가 없음... [1] ㅇㅇ(175.223) 06:47 64 0
5956218 방금 마나모아에 올라언 서투른 선배르는 만화 재밌네 ㅇㅇ(223.39) 06:46 21 0
5956217 브레이튼 미드필더도 연봉 3억은 될텐데 살인태클하고 모르는척하네 토토초고수(58.236) 06:44 31 0
5956216 아스날은 수비진만 어떻게 하면 될 것 같은데 [1] ㅇㅇ(122.34) 06:42 33 0
5956215 오늘 심판들 개집 편파심하네 [5] ㅇㅇ(223.62) 06:42 81 1
5956214 부심 저거 병쉰이냐? 눈까리 없음 ㅇㅇ(58.226) 06:41 12 0
5956213 페페 잘하는데? ㅇㅇ(49.142) 06:41 8 0
5956212 오늘 부심새끼 계좌조사해야함 ㅇㅇ(118.235) 06:41 13 0
5956211 부심 시발 ㅋㅋㅋㅋ ㅇㅇ(223.39) 06:41 10 0
5956210 또 옵사인데 부심 씨발 저건 허수아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58) 06:41 13 0
5956209 아스널은 현재 안되는게 두가지가잇어 . 공격과 수비야 [1] 토토초고수(58.236) 06:39 45 0
5956208 각팀별 키퍼선방률 [1] ㅇㅇ(1.229) 06:39 48 0
5956207 좆바메양 오늘 몇개를날려먹는거냐 ㅋㅋ본거만 3개 ㅇㅇ(221.158) 06:39 16 0
5956206 ??? : 승우형... 부탁이 있어요... [1] 해리포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7 103 4
5956205 부심 개못하노 ㅋㅋ ㅇㅇ(223.39) 06:37 11 0
5956204 부심 존나 얼타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58) 06:37 14 0
5956203 저걸 못보네 병신새끼 ㅋㅋ 마커스래쉬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6 7 0
5956202 아스날 첫골도 옵사맞는데 [1] ㅇㅇ(223.62) 06:36 42 3
5956201 2골 다 취소인데 오늘 매수심하네 ㅇㅇ(223.39) 06:36 12 0
5956200 개집 오늘매수 했네 부심새끼 태업하노 ㅇㅇ(118.235) 06:36 10 0
5956199 또 옵사네 ㅇㅇ(223.39) 06:35 8 0
5956198 완벽한 옵사인데 부심 허수아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58) 06:35 12 0
5956197 개씹옵사구만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5 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