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월클이 11슈팅 0골이라고????말도 안되지 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C.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6 13:38:23
조회 52 추천 1 댓글 1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26] 운영자 18.06.22 403660 272
6604308 호날두는 성격이 변한건가.jpg ㅇㅇ(223.39) 08:08 0 0
6604307 근데 안필드에서 최소 3:0예상 ㅇㅇ [1] ㅇㅇ(223.39) 08:08 7 0
6604306 박문성 예측 다틀리고 토트넘 직관가니까 손흥민 부상 ㅋㅋ [1] ㅇㅇ(112.171) 08:08 11 2
6604305 레바뮌이 진짜 공교롭게도 벤제마 수지 레비 ㅇㅇ(106.101) 08:08 19 1
6604304 펠릭스라는셰끼 있지안나 몸갑 3천억이라매 축구쟏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4 0
6604303 박문성 근황.jpg [3] ㅇㅇ(219.241) 08:07 51 5
6604302 홀란드는 입술이 문제임 ㅇㅇ(49.142) 08:07 13 0
6604301 좆바페에 쓸 돈이면 ㅇㅇ(175.223) 08:07 5 0
6604300 구토타워가 네이마르 망친거 아님??? [1] ㅇㅇ(61.73) 08:07 11 0
6604299 빵피엘은 잉글랜드 뻥튀기 너무 심함 [1] ㅇㅇ(36.39) 08:07 19 0
6604298 전범풀이야 안필드에서 워낙 강하니 [1] ㅇㅇ(218.144) 08:07 25 0
6604297 오늘 펠릭스 나왔으면 2:0도 가능했냐 [1] ㅇㅇ(223.39) 08:07 19 0
6604296 아 꼬마도 유망주있잔아 펠릭스라는세끼 개는 어덌음 [2] 축구쟏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2 0
6604295 맨유 날두 드리블이 진짜 존나 이상하게 잘했음 [1] ㅇㅇ(221.138) 08:07 26 1
6604294 아니 이피엘은 진심 왤케 좆밥임 ㅇㅇ? [3] ㅇㅇ(223.62) 08:07 34 2
6604293 포스트 메시 ㅡ 산초 포스트 날두 ㅡ 홀란드 ㅇㅇ(211.246) 08:07 7 0
6604292 카가와 전성기가 그렇게 탈아시아급이였음? [1] 111(122.46) 08:07 14 0
6604291 솔직히 홀란드는 친근감 있게 생기지 않았냐? ㅇㅇ(175.223) 08:07 12 0
6604290 첼시가 이기지 ㅋㅋ ㅇㅇ(1.250) 08:06 6 0
6604289 홀란드가 바르셀로나 살려줄 새끼인듯 좆우타로 같은 ㅇㅇ(175.223) 08:06 10 0
6604288 1차전 한골먹힌걸로 물타기 오지네ㅋㅋ [3] ㄱㄷ(116.45) 08:06 20 0
6604287 리중딱 쳐발린 시점... 진짜 축신...jpg [3] 사쿠라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61 0
6604286 근데 좆밥풀 어제 아무것도못하고 [2] ㅇㅇ(39.113) 08:06 27 3
6604285 필리페 못한다는 새끼 나와라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8.153) 08:06 17 0
6604284 메좆두 둘다 챔스 2골인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도르마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20 0
6604283 음바페도 이젠 22이니 증명할 나이가 되었지 뽕알탄사나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13 0
6604282 좆피엘 몸싸움이 치열해? ㅋㅋㅋㅋㅋ [1] ㅇㅇ(49.172) 08:05 61 2
6604281 콥빤다?=인종차별 전범기 쉴드치는거지 ㅇㅇ(223.39) 08:05 12 0
6604280 레알 마드리드 케인 안사서 다행이다 ㅇㅇ(180.228) 08:05 17 1
6604279 홀란드 존나 못생긴건 맞는데 스타성이 없는건 아님 [1] ㅇㅇ(106.101) 08:05 54 3
6604278 씹나미노는 3부리그 수비수한테 3m 튕겨나감 ㅇㅇ(49.142) 08:05 21 0
6604277 약간 홈유니폼이 하얀색이라 그런가 백인이 잘어울려 축구쟏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19 0
6604276 난 홀란드가 포스트 호날두 될 거 같은데 [3] ㅇㅇ(175.223) 08:05 48 0
6604275 케인 홀랜드 이런세끼들이 레알이랑 잘 어울리는거같애 유니폼입은거 [2] 축구쟏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37 0
6604274 눈물주의) 메좆두 득점 순위...jpg [4] 사쿠라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67 1
6604273 홀란드는 스타성이 너무 없다 ㅋㅋ 걍 못생김 [1] ㅇㅇ(117.111) 08:04 47 1
6604272 한떄 케인이 진짜 잘할떄 아 이세끼 딱 레알이네 이랬는데 [1] 축구쟏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37 0
6604271 병신 리버풀 또 챔스뇌절 쿨돌았나 00(114.201) 08:04 8 0
6604270 내가 돌문이면 그냥 올 여름에 바로 홀란드 팜 ㅇㅇ(106.101) 08:04 31 0
6604269 근대 솔직히 리버풀이 홈에서 2골도 못넣겠냐? ㅋㅋㅋ [4] ㅇㅇ(223.39) 08:04 38 0
6604268 시대가변햇다 [1] 치치트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28 0
6604267 국대 나카타 >> 국대무관 느그흥 oo(122.46) 08:04 9 0
6604266 이 시각... 진정한 축구의신...JPG [11] ㅇㅇ(125.130) 08:03 130 8
6604265 홀랜드는 무조건 레알이야 유니폼 입은거 상상하면 거의 만점 [1] 축구쟏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29 0
6604264 홀란드 현재 29경기 38골 [1] ㅇㅇ(180.228) 08:03 71 3
6604263 근데 ㄹㅇ 라이프치히 어캐이기노 [3] ㅇㅇ(39.113) 08:03 60 0
6604262 레알은 진짜 홀란드 노려야하지 않냐 [3] ㅇㅇ(175.223) 08:03 33 0
6604261 미나미노 황희찬은 홀란드빨이엇음??? [4] ㅇㅇ(61.73) 08:03 72 0
6604260 콥수준.jpg [3] ㅇㅇ(223.39) 08:03 49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