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제서야 메시가 이해된다앱에서 작성

ㅇㅇ(175.206) 2020.07.03 20:23:28
조회 52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96] 운영자 18.06.22 447859 303
7472828 킹스날 >> 시티 >>> 좆알 ㅇㅇ(121.174) 15:13 0 0
7472827 그 병신새끼들 16강 조추첨할 때 리옹걸리니 존나 빠갯자나 ㅋ ㅇㅇ(110.15) 15:12 18 0
7472826 나 솔직히 젖닌인데 좆두욕 같이 하고있음 ㅋㅋㅋ [1] ㅇㅇ(119.202) 15:11 16 0
7472825 스털링 섹스해봄? [1] ㅇㅇ(106.101) 15:11 23 0
7472824 ^16^ ㅇㅇ(106.240) 15:11 4 1
7472823 ^16^ ㅇㅇ(106.240) 15:11 2 0
7472822 ^16^ ㅇㅇ(106.240) 15:11 5 0
7472821 ^16^ ㅇㅇ(106.240) 15:11 2 0
7472820 ^16^ ㅇㅇ(106.240) 15:10 7 0
7472819 ★ 좆두는 사죄의 의미로 셀프 교통사고 당하자 ㅇㅇ [1] 나경히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4 3
7472818 토트넘과 8강전 맨시티 vs 현 맨시티 뭐가 더 무서움? ㅇㅇ(175.202) 15:10 18 0
7472817 솔직히 갓날두는 억울할만 하지. [2] ㅇㅇ(220.123) 15:10 24 0
7472816 누가 더 이상적이냐? [1] ㅇㅇ(106.101) 15:10 28 0
7472815 진심 레알바르샤 덕배 선에서 정리될듯 ㅇㅇ ㅇㅇ(1.246) 15:10 14 0
7472814 일하는애는?? 관종녀랑 카f페에서 ㄷㄷ오피x탑 ㅅㅅ [1] trrtfd(211.131) 15:10 11 0
7472813 근데 이승우는 왜 조원희한테 피지컬 훈련받냐?? ㅇㅇ(110.70) 15:09 28 1
7472812 개구토새끼들 말만들으면 이미나폴리 이기고 8강갔네 ㅋㅋ [1] ㅇㅇ(77.183) 15:09 30 0
7472811 팩트) 1819챔스 주역은 모우라다 [1] ㅇㅇ(223.39) 15:09 20 0
7472810 황자르 어쩌다가 드딸쟁이가 되었냐? [1] ㅇㅇ(110.70) 15:09 25 0
7472808 십육따리 십육따 ㅋㅋㅋㅋ ㅇㅇ(110.15) 15:09 16 0
7472807 좆두랑 뛰면 팀원들 다 평가절하당함ㅋㅋ [1] ㅇㅇ(125.130) 15:09 32 3
7472806 ^8-16^ ㅇㅇ(106.240) 15:08 10 0
7472805 정우영이 이강인보다 잘될느낌인데 [1] ㅇㅇ(1.240) 15:08 22 0
7472804 네이버스포츠 댓글폐지되면 여기로 몰리겠지? ㅇㅇ(211.36) 15:08 17 2
7472803 씹창두는 상하이 상강 가서 아챔이나 노리는 게 현실적이지 estate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7 19 0
7472802 ■ 해충지식) 4시즌 연속 더블팀에 모유가 묻으면..? [6] 나경히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38 5
7472801 아무리 그래도 상도가 있지 날조치다 쳐걸려놓고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7 27 2
7472800 쿠보실력이 넘사되니 이제 이강인이랑 자꾸 엮으려는 평론가들 ㅇㅇ(121.131) 15:07 26 1
7472799 세리에 최근에 제일 암흑기는 ㅇㅇ(1.254) 15:07 24 0
7472798 은근히 매력적인 누나 ㅇㅇ(106.101) 15:07 48 0
7472797 발롱 도르나 골든부츠 같은건 스뎅에 도금 한거지? [1] ㅇㅇ(223.39) 15:07 23 0
7472796 바르샤는 진짜 좆망이네 이제 ㅋㅋㅋ 노인정이냐?? [4] ㅇㅇ(121.173) 15:07 45 0
7472795 노이어 > 부폰 맞냐? [1] ㅇㅇ(223.62) 15:07 22 1
7472794 좆두 헤딩 능력은 역대 원탑 맞냐? [2] ㅇㅇ(110.70) 15:07 28 0
7472793 유베상대로 아약스 무승 & 리그앙 토너먼트 무승을 모두 깨버린 ㅇㅇ(223.39) 15:06 12 0
7472792 조원희도 어좁인듯 [1] ㅇㅇ(110.70) 15:06 36 0
7472791 호날두가 꿈꿨던 선수 말년 [2] ㅇㅇ(1.219) 15:06 51 1
7472790 빛 강 인 [1] mas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 20 0
7472789 은근히 귀여운 누나 ㅇㅇ(106.101) 15:06 31 0
7472788 근데 약팀들은 맨날 롱볼만 때릴거면 감독은 폼임? [1] ㅇㅇ(211.36) 15:06 20 0
7472787 야 솔직히 닭집이 빅클럽이냐 아니냐 ㅇㅇ(59.5) 15:06 13 0
7472785 메시가 호날두보다 잘하는 거 딱 한 개 있네ㅋㅋㅋ [1] ㅇㅇ(14.48) 15:05 48 4
7472784 케빈 더브라위너 정도면 어느 정도 클래스냐?? [7] ㅇㅇ(1.246) 15:05 68 0
7472783 존나웃긴게 호날두랑같이 뛰면 저평가되버림 [1] ㅇㅇ(125.130) 15:05 28 1
7472782 은근히 예쁜 누나 [4] ㅇㅇ(106.101) 15:05 71 1
7472781 와 해축갤 새끼들 수준 심각하네... [1] ㅇㅇ(223.62) 15:04 37 0
7472780 지금 젖닌들 존나 어이없는 점 ㅋㅋㅋㅋㅋㅋ [1] ㅇㅇ(223.33) 15:04 34 1
7472779 아자르가 거품이 아니라 드리블 딸딸이 치는 선수는 원래 팀에 도움 안됨 [4] ㅇㅇ(223.62) 15:03 61 0
7472778 메시 갈만한 팀 = 라인올리고 짧패 침투위주 ㅇㅇ(118.33) 15:03 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