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쯤에서 그리운 대회.....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0.08.14 08:15:37
조회 13738 추천 552 댓글 117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6fa11d0283110260b998d7cfa8997b92665228a1b73752f5b6dd6f892522732bbaa49e93d37251920ac66aea068f0d834fec12b686daf52854755afd5830efe7cfd178ca35fedb45a363fe62caa8de5264f

인기팀
맹콥토젖솝을 통한 흥행전선 구축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6fa11d0283110260b998d7cfa8997b92665228a1b73752f5b6dd6f892522732bbaa49a86d61a07ff925f0940c673dbc59c5c8049baba594d6dfe99d3e31e6708ce39b682ca24109cab59bfeec4df5c118ad

유스따리 쓰고 원정가서 기적을 일궈낸 황유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6fa11d0283110260b998d7cfa8997b92665228a1b73752f5b6dd6f892522732bbaa49e93d37251920ac66aea068f0d834fec12f3f6d9d99380cb116f260a208c616f44aa72a8e6a980569b20b4017fdcaa368e59d0113341939c792b38143

영화로 만들어도 욕쳐먹을 역대급 경기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6fa11d0283110260b998d7cfa8997b92665228a1b73752f5b6dd6f892522732bbaa49a86d61a07ff925f0940c646dbf56c1c900caabf529e91a54c48a3ae570432797e5696321

안필드의 레전드 대메갓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6fa11d0283110260b998d7cfa8997b92665228a1b73752f5b6dd6f892522732bbaa49a86d61a07ff925f0940c636bb50bc0cd57c8ab9a93c4fa8cb9bde603d7ec1c8371855d1520c6c22dcc0f0901b86a71676dc932d6

믿을 수 없는 역전승의 기적







인기 예능 감동

삼박자가 모두 갖춰진 대회









그립습니다


18-19 UEFA 챔피언스리그...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552

고정닉 82

7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31] 운영자 18.06.22 488236 318
7971410 박지성, 손흥민은 딱 이런거.......txt 스즈키이치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3 0
7971409 차범근보면 확실히 선수는 우승커리어가 중요하다 ㄹㅇ... ㅁㅁ(175.198) 01:00 3 0
7971408 아니 잠만 울민재 톹넘이 찐이냐? [1] Daniel-Jam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6 0
7971407 나 토트넘 간다 이기노 [1] 김민재(211.36) 01:00 16 0
7971406 좌베일 우흥민 요지랄거리더니 ㅇㅇ(183.99) 01:00 6 0
7971405 먼 김민재 이적 확정이야 [1] ㅇㅇ(61.255) 01:00 36 0
7971404 수비에 토미야스 4명 있으면 한국 몇강까지 감? 갓보(59.31) 01:00 1 0
7971403 [오피셜] 킹갓보 드디어 선발 [2] ㅇㅇ(219.241) 01:00 20 0
7971402 맨시티가 강팀이라는것도 ㅈㄴ웃기지 ㅋㅋㅋ [1] ㅇㅇ(116.43) 01:00 4 0
7971401 김민재 이피엘 올거면 토트넘이 낫지 [2]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9 25 0
7971400 이번달 갤창랭킹 기대중 ㅋㅋㅋ 호박강평범팬(58.231) 00:59 10 0
7971399 이 새끼 컨셉 맞지? [2]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9 38 0
7971398 쿠보 선발 라인업에 있는데 왜 사기치냐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18.235) 00:59 40 1
7971397 이강인 조지아전 보니까 ㅈㄴ 못하던데 갓보(59.31) 00:59 16 0
7971396 00년대 축구 레전드들...jpg [1] ㅇㅇ(221.151) 00:59 38 4
7971395 황의조는 걍 한국전 이과인같은 케이스라고 보면 됨 ㅇㅇ(223.62) 00:58 15 0
7971394 본인 12년도 고딩때 입문해서 빨았던 선수는 딱3명임 ㅇㅇ(58.230) 00:58 15 0
7971392 이번달은 갤창랭킹 없냐? [1] 말랑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5 0
7971391 이번달은 갤창랭킹 없냐? [1] 말랑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8 0
7971390 민재 ㄹㅇ 가냐 ㅅㅂ? [1] ㅇㅇ(223.38) 00:58 53 0
7971389 진민짜이 잔류 ㅋㅋㅋㅋㅋㅋ ㅇㅇ(121.130) 00:58 36 0
7971388 79/80 차범근 전반기가 얼마나 대단하냐면....txt [5]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26 0
7971387 와시발 중국리그에서 epl 1부로가는 아시아인은 첨보네 [5] ㅇㅇ(125.136) 00:57 87 0
7971386 손뽕 병신들이 까를 만들고 있음 [2] ㅇㅇ(115.22) 00:57 26 0
7971385 유로파리그 참가팀이 해당시즌 세바야꺾으면 대이변이냐.? ㅇㅇ(1.253) 00:56 11 0
7971384 이강인 황인범이면 미들 ㄱㅊ냐? [3] 갓보(59.31) 00:56 24 0
7971383 김민재 진짜 토트넘 가나보네 [2] ㅇㅇ(112.171) 00:56 128 0
7971382 구토 새끼들은 억지 념글이 너무 많음 [2] 스즈키이치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6 25 0
7971381 디시에서 제일 역겨운 갤 [14] Daniel-Jam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6 94 0
7971380 메좆 주급 세후 18억이라매 ㅋㅋ 시발 [1] ㅇㅇ(223.62) 00:55 27 0
7971378 ######## 정병 수용소 갤러리 입니다 ######## [1] ㅇㅇ(106.102) 00:55 10 0
7971377 솔직히 드리블 원툴이고 득점력 없는 쿠보 쓸 이유가 없읍 ㅇㅇ(223.39) 00:55 9 0
7971376 오피셜) 민재 톳넘 확정기사떳네~~~~ [7] ㅇㅇㅇ(211.36) 00:55 239 8
7971375 토트넘팬은 민재보단 슈크리니아르오는게 이득 아님? [1] ㅇㅇ(58.127) 00:54 35 0
7971374 마네 백인이었으면 벌써 레알갔을듯 [5] 갓보(59.31) 00:54 43 0
7971372 내가 딱 12년도부터 축구봤는데 베일 존나 빨았었음ㅋㅋ [1] ㅇㅇ(58.230) 00:53 30 0
7971371 이시각 병신인 클럽 [4] ㅇㅇ(59.18) 00:53 74 0
7971370 에메리 이새끼 ㄹㅇ 인종차별자냐? [2] ㅇㅇ(115.20) 00:53 37 1
7971369 햄이 월클이 아닌이유는 간단함 [2] 패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36 0
7971368 강팀들 고질적인 문제는 뒷공간인듯 [4] ㅇㅇ(116.43) 00:53 36 0
7971367 오늘자 나훈아.jpg [2] ㅇㅇ(1.253) 00:53 107 2
7971365 와 모드리치는 아직도 잘하네 ㄷㄷ [2] ㅁㅁ(175.198) 00:52 38 0
7971364 레알은 진짜 개빡칠만하네 [4] 연봉5000억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89 4
7971363 손흥민도 앞으로 몇십년 후면 틀딱들이나 회상할 듯 ㅇㅇ(110.11) 00:52 12 0
7971362 루메니미고 별 지랄이고 [4] Daniel-Jam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21 0
7971361 차범근 피셜로 CF 8년 MF 2년임 [2] ㅇㅇ(223.38) 00:52 57 2
7971360 국뽕멸망) 갓보 첫 선발.jpg [2] ㅇㅇ(124.53) 00:52 83 3
7971359 손뽕 때문에 최근 런던 토트넘팬들에서 도는 말 ㅇㅇ(115.22) 00:52 39 1
7971357 1979/80 시즌 전반기 차범근이 루메니게, 키건 제치고 FW 1위임. [6]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3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