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맹구들이 근본찾는거 쥰내웃기지않냐.모바일에서 작성

인방백수(112.150) 2020.09.21 16:30:42
조회 49 추천 1 댓글 0

ㄹㅇ 퍼기가 맹구오기전까지 그냥
아스톤빌라급 구단이었는데 ㅈ같은 버기충들이
맨유를 무슨 잉글랜드 최고의 근본구단 취급하는거 ㅈㄴ웃김 ㅋㅋ

팩트로 퍼기전까지 챔스우승 1회따리에
무리뉴가 유로파 우승시켜준게 130년 구단역사 유로파 최초우승인데
리그여포짓도 퍼기와서 여포짓했지 그이후. 그이전성적보면
진짜그냥 딱 현재 울버햄튼이나 셰필드급구단인데

걍 백정집에 퍼기라는 양반족보산게 팩트아님??ㅋㅋ
지금은 그족보도 잃어버렸고 ㅋㅋ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30635 341
8369915 황희찬 2002년생에게밀림 닉네임(211.58) 01:37 3 0
8369914 버기찬 버기미노 영혼의 듀오엿네 ㅇㅇ(221.155) 01:37 3 0
8369913 아니 씨발 로테이션 개좆도안돌렸구만ㅋㅋ ㅇㅇ(203.90) 01:37 8 0
8369912 버기찬 좆된게 팀이 맹구한테 5대떡으로 털렸는데 선발 기회안줌ㅋㅋ ㅇㅇ(39.7) 01:37 14 0
8369911 몰랐는데 이거 번리전 이였네 ㅋㅋ ㅇㅇ(39.116) 01:36 18 0
8369910 나겔스만 애미뒤진 새끼야 인스타 테러 당하고 싶냐? ㅇㅇ(112.184) 01:36 3 0
8369909 아니 근데 진짜 첼시 나치콤보는 안쉬냐 씨발 ㅋㅋㅋ ㅇㅇ(221.149) 01:36 7 0
8369908 오늘도 버기냐 희찬 ㅇㅇ(121.189) 01:36 8 0
8369907 니들 그거아냐? ㅇㅇ(119.196) 01:36 11 0
8369906 나겔스만 이새끼 ㄹㅇ 왜사왔노 씹ㅋㅋㅋㅋ [1] HwangHee-Ch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32 0
8369905 ㅐㅜ 독일 새끼들 존나 불쌍하네 ㅋㅋㅋ ㅇㅇ(1.253) 01:36 6 0
8369904 이쯤되면 나겔스만 인스타 털어줘야 한국인의 무서움을 알지 애들아 가자 발모크(175.205) 01:36 13 1
8369903 씨발 버기찬 또 버기네ㅋㅋ ㅇㅇ(203.90) 01:36 13 0
8369902 버기찬 버기미노 진짜 쌍버기들이네 ㅋㅋㅋㅋㅋ ㅇㅇ(211.215) 01:36 5 0
8369901 황희찬 01년생한테 밀렸노 닉네임(211.58) 01:36 7 0
8369900 라히프치히 선발라인업어디서보냐?? 00(123.215) 01:36 1 0
8369899 첼지현 신났네 ㅋㅋ ㅇㅇ(211.36) 01:36 8 0
8369898 닭집보다 나은팀 첼시 맨시키 리버풀 3팀은 확고하노 [2]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19 0
8369897 라이프치히 라인업.jpg 말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77 0
8369896 이승우도 개웃긴게 첫주차에 인생경기로 멀티골 처넣더니 ㅇㅇ(39.7) 01:35 16 0
8369895 니들이 축구했으면 박지성보다잘했겠냐? 똥커리(61.74) 01:35 11 0
8369894 히찬이 벌써 밑천 들어나서 명제 수순 밟는거냐? 축잘알(182.210) 01:35 14 0
8369893 손흥민이 아시안컵 못먹는건 메시가 코파 못먹는급 아니냐? [1] ㅇㅇ(110.70) 01:35 15 0
8369892 손흥민이 박지성한테 깝치기 vs 박지성이 손흥민한테 꼽주기 발굴자(124.57) 01:35 7 0
8369891 [오피셜] 황희찬 버기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58.231) 01:35 50 0
8369890 박지성이 공룡도 멸종시켯네 Beatle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4 0
8369889 ㄹㅇ 지루는 본인은 속상하겟지만 조커가 딱임 ㅇㅇ(14.37) 01:35 4 0
8369888 버기찬 선발 ㄷㄷㄷㄷ ㅇㅇ(14.34) 01:35 11 0
8369887 램재앙 씹창년이 갈아먹는거봐 ㅋㅋ 엔ㅍㅔ (117.111) 01:35 7 0
8369886 개좆트넘은 저상황에서 3대3 됐다는거자너 ㅋㅋㅋㅋㅋ ㅇㅇ(39.119) 01:35 13 0
8369885 타미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9 0
8369884 램재앙 미친놈 교체 안하냐? ㅇㅇ(116.123) 01:35 9 0
8369883 라이프치히 라인업 ㅋㅋ(121.140) 01:35 60 0
8369882 조루입갤 ㅋㅋ ㅇㅇ(125.177) 01:35 6 0
8369881 리버풀 필립스는 누구임? [3] ㅇㅇ(221.147) 01:35 24 0
8369880 설기현 아이스크림 먹는거 왤케 웃기노 ㅋㅋ ㅇㅇ(172.58) 01:35 15 0
8369879 똑같은 번리원정 폐닭보다 애우가 어째 더 잘패냐 ㅇㅇ(58.127) 01:34 8 1
8369878 지루 입개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61.82) 01:34 2 0
8369877 타미ㅋㅋㅋㅋ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4 3 0
8369876 케파 씹년은 체흐한테도 밀렸다는데 사실이기?? ㅇㅇ(221.149) 01:34 10 0
8369874 토트넘이 공격진이 ㄹㅇ ㅆㅎㅌㅊ임 [2] ㅇㅇ(124.54) 01:33 160 4
8369873 며칠전까지 번리 리그최상급 수비조직력 갗춘팀아니었어? [1] ㅇㅇ(125.189) 01:33 31 1
8369872 황희찬 ㅇㅇ(124.57) 01:33 96 0
8369871 벤칠웰 저새끼 하루온종일 뭐하냐??? [1] ㅇㅇ(180.229) 01:32 66 1
8369870 버기도 머 개까이긴하지만 정말 드문선수인건맞는듯 ㅇㅇ(119.67) 01:32 13 0
8369869 닭집 설마 오늘경기 보고도 우승드립침? 엔ㅍㅔ (117.111) 01:32 38 1
8369868 손흥민도 박지성처럼 런닝맨에서 실력입증해야함 [1] ㅇㅇ(125.177) 01:32 41 0
8369867 황희찬 명단제외 잔다 닉네임(211.58) 01:32 33 0
8369866 오늘 경기 있는 날 맞지? ㅇㅇ(211.228) 01:32 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