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여자축구는 쓸데 없은 게 지메시 그 년이 연봉 top5 안에 드는데앱에서 작성

ㅇㅇ(106.72) 2020.09.23 06:01:22
조회 234 추천 3 댓글 9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30696 341
8372982 전문가들은 겉멋 플레이 안해서 더 좋게 평가하던데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1 0
8372981 신인여돌 객관적으로 ㅁㅌㅊ냐 [1] ㅇㅇ(39.7) 08:00 22 0
8372980 지금 그 어느 구단보다 바르샤가 슈퍼리그 간절할껄? 필요악(211.36) 08:00 13 0
8372979 우리흥 빅6 제외하고 1골씩 기대해도 되냐? [1] ㅇㅇ(110.8) 08:00 14 0
8372978 아이마르vs네이마르 [5] ㅇㅇ(223.62) 08:00 22 0
8372977 지금은 여덟 시에요! 열아홉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6 0
8372976 챔결승 공식메인포스터에 똥양인이 올라간거 손흣민이 [1] ㄱㅅㄱㅅㅂㅅ(175.199) 07:59 28 0
8372975 위기의 바르샤 살아나는 방법 ㅇㅇ(223.62) 07:59 12 0
8372974 ㄹㅇ)) 손흥민이 화려한 개인기만 있었으면 빨 맛 날텐데 [7] ㅇㅇ(117.111) 07:59 65 3
8372973 벤치성이 좆가드 까는거 웃기긴함 ㅇㅇ(211.211) 07:59 8 0
8372971 바르샤 유니폼에 유니세프 새기면서 시민구단에서 슬슬 기업구단으로 필요악(211.36) 07:58 18 0
8372970 솔까 손흥민이 유명해진 이유에는 이름도 큰 역할을 했음 ㄹㅇ [3] ㅇㅇ(110.70) 07:57 51 0
8372969 지금 일어나서 개메좆 필드골 여부 확인했더니 [1] ㅇㅇ(182.221) 07:57 29 0
8372968 살라 바디 pk 빼면 4골 2골 따리인데 ㅋㅋ [3]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6 68 2
8372967 바르셀로나 DNA가 난쟁이에대한 노예의식 가지는거자나 ㅇㅇ(124.197) 07:56 30 0
8372966 팩트폭격) 박까들은 축구 볼 줄 모르는 게 맞긴 함 [2] ㅇㅇ(220.85) 07:55 34 0
8372965 현재 좃되고 있는 맹구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축구학박사(변절)(58.231) 07:55 62 5
8372964 손흥민이 올해 리그20골못할확률이 더적지ㅋㅋ [1] ㅇㅇ(121.162) 07:55 42 0
8372963 pk골은 따로 분류해야 됨 [2]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5 64 1
8372962 올해 빅6 순위 [3] ㅇㅇ(222.108) 07:54 77 2
8372961 [카박대전] 카가와 vs 박지성 객관적이고 냉정한 비교 [3] ㅇㅇ(211.36) 07:54 42 3
8372960 바르셀로나... 메시 쳐내야 살수 있지? [1] ㅇㅇ(59.13) 07:54 28 0
8372959 박지성 경기 라이브로 본거 자식한테 자랑해도됨? ㅇㅇ(223.38) 07:54 22 0
8372958 바르셀로나는 좀 투쟁적인 스트라이커가 필요함 [1] ㅇㅇ(106.101) 07:54 35 1
8372957 영국현지 여러 스포츠신문근황.jpg [3] ㄱㅅㄱㅅㅂㅅ(223.39) 07:53 96 10
8372956 바르셀로나 운지하는 거 보고싶으면 추천 ㅇㅇ(223.39) 07:53 19 2
8372955 공짜로 2분만에 25만원 받는법 알려드립니다 크립토런시(119.69) 07:53 12 0
8372954 알렉산더 아놀드 얘도 거품이지? [6] ㅇㅇ(59.13) 07:53 41 0
8372953 어이털림 주의) 편의점 알바 씨발새끼 싸가지 존나없네 ㅋㅋ [5] 왕좌의게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3 69 0
8372952 너네 하루에 몇끼먹냐 [6] ㅇㅇ(211.36) 07:52 61 0
8372951 리그 득점왕 리그 20골 거리는 손뽕들은 어디 맛감? [5] ㅇㅇ(222.121) 07:52 64 0
8372950 바르셀로나 살리려면 클롭밖에 답없다 [2] ㅇㅇ(106.101) 07:52 37 0
8372949 톱이 좀 비벼주고 움직여서 공미랑 2선 살려주는 맛이 있어야되는데 ㅇㅇ(106.101) 07:52 26 1
8372948 내가 잘 가는 꾸레 사이트 있는데 거기는 메엄령 내렸더라 [2] ㅇㅇ(211.216) 07:52 34 0
8372947 (정보) 바르셀로나는 지금 정말로 파산 위기다. [8] ㅇㅇ(118.34) 07:52 87 6
8372946 버기 경기 w플레이어로 본 놈 있냐? ㅇㅇ(118.41) 07:52 19 0
8372945 운지셀로나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199) 07:52 7 0
8372944 애초 손흥민한테 득점왕바라는게 [8] ㅇㅇ(220.76) 07:51 130 4
8372943 박지성 전성기 라이브로본건 축복이지? [2] ㅇㅇ(223.38) 07:50 37 1
8372942 리버풀 실점 왜이렇게 많음? [4] ㅇㅇ(221.146) 07:50 59 0
8372941 요즘 경기력으로 빨만한선수 케좆 레좆 흥좆밖에 없는듯 ㅋㅋ [8] 당나라군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9 89 0
8372940 살라 이새끼 또 pk골 넣었네 [3]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9 89 1
8372939 축구 역사상 최고의 먹튀 [2] ㅇㅇ(58.122) 07:48 55 0
8372938 손흥민>>>버기성이라 생각하는 해축팬인데 손뽕들 보면 [4] ㅇㅇ(210.95) 07:48 53 2
8372937 메시도 피엘 함 와야하지 않겠냐 ㅇㅇ(223.62) 07:48 22 0
8372936 "맹구" "구토" "버기" <- 요즘 진짜 지옥일듯 [10] ㅇㅇ(125.141) 07:48 103 12
8372935 여기 롤갤러들 많은가 보네 ㅇㅇ(121.161) 07:47 25 0
8372934 상징성 때문에 주급 26억 연봉 천억을 갖다 바치는 구단이 있다?? [4] 필요악(211.36) 07:47 74 1
8372933 차>손>기>박>황 [7] 시바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7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