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손흥민이 지금 씹월클인건 맞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117) 2020.10.27 01:20:16
조회 44 추천 1 댓글 0

내가 다른팀 축구경기 보면서 느끼는건데 흥민이는 발재간
헤딩 빼면 전성기 호날두 빼박이더라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1] 운영자 18.06.22 557243 356
8706102 여자는 화장빨이지 그게 진실이다 ㅇㅇ(124.62) 18:07 2 0
8706101 손흥민은 왜 수능응원안함? 유찬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 5 0
8706100 여자vs남자 다시 태어나면 뭐고름? ㅇㅇ(112.145) 18:06 6 0
8706099 맨유에서 어떤 공격수가 리그 5골넣고 레전드취급 받노? ㅇㅇ(211.44) 18:06 10 1
8706098 축구선수가 벤치따리 하는건 수치지 ㅇㅇ(175.223) 18:06 1 0
8706097 좆자르 << 요즘 뭐하고 사냐? [1] Bladeque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 3 0
8706095 씨발 쪽센징들의 현실 = 조센징 = 자신 = 혐오 = 정신병자 ㅋㅋㅋㅋ 일뽕충박멸잼치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 4 0
8706094 테재앙은 지금 후회할까? 필요악(117.111) 18:06 4 0
8706093 박지성 4강,16강 vs 손흥민 조별탈락2회 ㅇㅇ(124.52) 18:06 1 0
8706092 당연히 남자로 태어나야지 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239) 18:06 13 0
8706091 이치로는 메이저리그 명예의전당 마땅히 들어갈거로 ㅇㅇ(49.175) 18:06 8 0
8706090 존나 부럽네 시팔 [2] 곰보짱(182.216) 18:06 8 0
8706089 완전간단! 1분만에 10,000원 벌기(완전꽁짜 사용처많아요) ㅇㅇ(106.101) 18:05 6 0
8706088 여자는 보지 대주고 평생 먹고 살 수 있잖슴 씨발.. [7] 곰보짱(182.216) 18:05 21 0
8706087 굴굴좌를 이을 차세대 호감 고닉 신안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9 0
8706086 디발라 유벤종신이냐?? 00(123.215) 18:05 10 0
8706085 솔직히 너네 성별 고를 수 있으면 [12] ㅇㅇ(39.125) 18:04 62 0
8706084 닭트넘 입장에서 디발라와 손흥민 스왑딜 어떠냐? [3] ㅇㄹ(210.218) 18:04 18 0
8706083 나 여잔데 엉덩이에 '박지성' 낫는데 짜줄사람? [4] 기름호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42 1
8706082 손흥민 빅클럽 소속으로 0득점 아님? [2] ㅇㅇ(106.244) 18:04 28 1
8706081 헤리케인이 영국국대 주장임?? [1] ㅇㅇ(180.67) 18:04 20 0
8706080 빅클럽 선발횟수 미나미노>해리케인 ㅇㅇ(210.126) 18:04 12 0
8706079 스탐은 근본이 어디임???????? [3] ㅇㅇ(58.239) 18:04 21 0
8706078 맨시티 수능 응원 또 뜸 ㅋㅋㅋㅋㅋ.jpg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88 6
8706077 이제 해버지 별명도 바꿔야지;;; 개버지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11 0
8706076 중요 경기에서 날두가 아닌 메시를 써야 하는 이유 [3] ㅇㅇ(221.163) 18:03 18 0
8706075 ■ 양복위에 메달 VS 양복위에 츄리닝 [1] ㅇㅇ(61.82) 18:03 15 3
8706074 호남인을 멀리하라 ㅇㅇ(58.230) 18:03 9 0
8706073 무리뉴가 올시즌에 토트넘 데리고 우승하면 [5] ㅇㅇ(125.184) 18:03 37 2
8706072 메시 죽이는법 [2] ㅇㅇ(58.239) 18:03 22 0
8706071 손흥민 빅클럽 선발횟수 몇번임? ㅇㅇ(223.62) 18:03 19 3
8706070 분데스 뮌헨빼고 씨발 사람새끼들이 아닌데 왤케 [4] 곰보짱(182.216) 18:03 21 0
8706069 팩트: 21-22 유럽챔피언스리그 베스트11 00(123.215) 18:02 15 0
8706067 오늘 축구 누가이길거같냐? 티모찡기모찡(171.241) 18:02 10 0
8706066 디발라랑 이카르디 바꾸면 누가이득임? [2] ㅇㅇ(210.207) 18:02 16 0
8706065 이강인의 레알마드리드행 허황된 얘기는 아니지 [2] ㅇㅇ(183.96) 18:02 40 2
8706064 해축개꿀팁))이새끼 정신병자니깐 차단해라 [1] ㅇㅇ(223.38) 18:02 20 2
8706063 버기단 대체 이건 뭐냐 ㄷㄷ..jpg [4] ㅇㅇ(210.126) 18:02 51 6
8706062 그리고 좆데스 뮌헨빼고 언급 하지마세요 씨발 좆같으니까ㅇㅇ [7] 곰보짱(182.216) 18:02 16 0
8706061 아니 무관견들 이거 반박하면 나 버기단 그만함 ㅇㅇ [8] ㅇㅇ(210.221) 18:01 41 1
8706060 빅클럽 선발명단 기준) 박지성 >>> 손흥민 ㅇㅇ(223.38) 18:01 10 1
8706059 지랄 개 씨발 일뽕새끼들아ㅋㅋㅋㅋㅋ [8] 곰보짱(182.216) 18:01 36 0
8706058 일베충특) 지들까면 홍어인줄 앎 [1] ㅁ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 24 0
8706057 개스날은 유럽대항전 무관이면서 왜 빅클럽 행세하고다니는거임?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 24 0
8706055 해버지 진짜뜻 [1] ㅇㅇ(58.230) 18:00 38 3
8706054 박지성까는애들 조선족 일뽕임 [3] ㅇㅇ(124.52) 18:00 27 0
8706053 손흥민은 5년내내 선발 0번아님? [4] ㅇㅇ(223.62) 18:00 45 4
8706052 지금은 여섯 시예요, 밥탐이에요! [2] 열아홉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4 0
8706051 일본의 호감도는 전세계 1위임 [2] ㅇㅇ(121.163) 17:59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