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마라도나 없어 없다고

TL(113.192) 2020.10.30 20:34:44
조회 30 추천 0 댓글 0

역대 골 순위


1위 : 펠레(767골)

2위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742골)

3위 : 호마리우(734골)

4위 : 리오넬 메시(721골)

5위 : 게르트 뮐러(720골)

6위 : 페렌츠 푸스카스(706골)

7위 : 요셉비칸(636골)

8위 : 에우제비오(615골)

9위 : 딕 페렌츠(558골)

10위 : 아르투르 프리덴라이히(554골)

11위 :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552골)

12위 : 지코(525골)

13위 :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516골)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뉴스 디애슬레틱 "손흥민, 레비 회장 때문에 빅클럽 못 가"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8 156 4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1] 운영자 18.06.22 552204 352
8660038 결국 망한건 좆희찬ㅋㅋ ㅇㅇ(175.223) 20:36 5 0
8660037 버기단식으로 보면 미나미노도 미누라 라인이네 ㅇㅇ(123.213) 20:36 3 0
8660036 거울치료) 버기단 업적.. [1] ㅇㅇ(203.243) 20:36 9 0
8660035 난 대마 합법은 찬성하는데 [1] ㅇㅇ(39.125) 20:36 7 0
8660034 오늘 미나미노 12골 넣어서 득점왕임ㅇㅇ ㅇㅇ(120.18) 20:35 7 0
8660033 클롭) 미나미노 공 잡지마 임무 ㄷ ㄷ ㅇㅇ(175.223) 20:35 0 0
8660032 버기미노 선발 출격에 열도가 들썩들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83.108) 20:35 3 0
8660031 미나미노 한경기 10골로 득점왕 경쟁 참여 ㄷㄷ ㅇㅇ(124.197) 20:35 10 0
8660030 이 노래 왜케좋냐? ㅇㅇ(106.101) 20:35 16 0
8660029 근데 마네 어디감? 부상임? 마네 부상이면 리버풀 망한거 아닌가 ㅇㅇ(110.8) 20:35 3 0
8660028 미나미노 선발 ㅋㅋㅋㅋㅋ ㅇㅇ(221.143) 20:35 17 0
8660027 오늘부터 미나미노 전설 시작된다 두고봐라 국뽕들아 ㅇㅇ(110.70) 20:35 4 0
8660026 미나미노 포지션 '수비형'윙어 맞냐? [1] ㅇㅇ(39.7) 20:35 7 0
8660025 메시랑 마라도나랑 같이 뛴적있네 [1] ㅇㅇ(58.72) 20:35 10 0
8660024 그래도 미나미노 이번엔 공미로 쓰네? ㅇㅇ(14.41) 20:35 4 0
8660023 버기찬 넘었네 ㅠ 조금 부럽달까? ㅇㅇ(122.38) 20:35 6 0
8660022 일본버기 선발에 좃본열도 열광의 도가니 ㄷㄷㄷㄷ [1] ㅇㅇ(14.41) 20:35 38 2
8660021 박지성 제대로 아는놈은 절대 안깐다 [1] 발굴자(121.135) 20:35 12 0
8660020 미나미노 헤트트릭 도전 ㅋㅋㅋㅋ ㅇㅇ(124.197) 20:34 9 0
8660019 박지성 : 미남지성을 보면 흐뭇하다 TL(113.192) 20:34 5 0
8660018 좆털링은 축구력 왤캐 병신된거냐 Bladeque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5 0
8660017 배당률 보면 답나오지 토트넘 첼시 ㅇㅇ(124.62) 20:34 8 0
8660016 리버풀 주전 미나미노 ㄷㄷ ㅇㅇ(124.197) 20:34 13 0
8660015 중연) 황나미노 5트트릭 퍄퍄 ㅋㅋㅋ아시아신기록 ㅇㅇ(175.116) 20:34 6 0
8660014 미남이노 선발ㅋㅋㅋㅋㅋ 리버풀전 꿀잼 예정ㅋㅋㅋ 야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8 0
8660013 홀란드가 탄생한 계기..jpg [1] ㅇㅇ(223.39) 20:34 28 5
8660012 토트넘 정도면 준중반빅중클럽 정도 되는거지? [3] ㅇㅇ(223.62) 20:34 9 1
8660011 와 미버지 선발ㅋㅋ ㅇㅇ(203.90) 20:34 7 0
8660009 와 미나미노 선발! 아시아 최고선수 ㅇㅇ(124.197) 20:34 10 0
8660008 리버풀 라인업 ㅋㅋㅋ 아기소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22 0
8660007 지금 념글패턴 딱보임 메시보고딸쳐본적있음(211.177) 20:34 12 0
8660006 속보) 미나미노 클롭과 캐삭빵 [3] ㅇㅇ(110.70) 20:34 41 2
8660005 미나미노 이번에 미들세워주는데 이것마저 못하면 바로 매각아님? ㅇㅇ(110.35) 20:34 4 0
8660004 그니까 버기단식 날조가 이런거지?.jpg ㅇㅇ(123.213) 20:34 11 2
8660003 리버풀라인업 [3] 토갤토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14 0
8660002 속보) 2ch 풀발기중 [1] ㅇㅇ(211.213) 20:34 25 0
8660001 미나미노 선발 토토갤 반응...jpg ㅇㅇ(106.102) 20:33 31 0
8660000 버기찬 vs 버기미노 ㅇㅇ(39.7) 20:33 2 0
8659999 리버풀 라인업 ㅇㅇ(124.53) 20:33 12 0
8659998 중연) 미나미노 엠창 슛ㅋㅋㅋㅋㅋ ㅇㅇ(118.235) 20:33 3 0
8659997 미나미노 오늘 캐삭빵전이노 ㅋㅋㅋㅋ ㅇㅇ(125.135) 20:33 4 0
8659996 킹-나미노 해트트릭 ㅇㅇ(211.216) 20:33 5 0
8659995 손뽕새끼들 코로나에 걸려서 뒤졌음 아리스(175.194) 20:33 8 0
8659994 미나미노 선발 이왜진? ㅇㅇ(175.223) 20:33 14 0
8659993 일본인들 드디어 해버지 감동 느끼겠네 ㅇㅇ(61.96) 20:33 13 1
8659992 미나미노 오늘경기 삽질하면 oo(175.203) 20:33 4 0
8659991 오늘 미나미노 캐삭빵이네 진짜 ㅋㅋㅋ ㅇㅇ(124.54) 20:33 9 0
8659990 오늘 미나미노 버기 울버햄튼도르급 경기각 나온다 ㄷㄷㄷ ㅇㅇ(175.116) 20:33 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