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닭집의 12월...앱에서 작성

ㅇㅇ(116.127) 2020.11.27 01:01:10
조회 62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8965cdcf640c6e3eeb50478777538aaced03f413cc2ec23c10e44dd895c48952eabcdf7196e28fc90059c9fa51c25851db212894feffa8a731c39

무관에 가까워지는 1개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운영자 21/01/18 - -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40] 운영자 18.06.22 596029 376
9236688 ■공포/미스테리 종합 커뮤니티 카페■ 《공포하우스》 공포하우스(211.36) 07:39 2 0
9236687 씹르너 후보됨? ㅇㅇㅇㅇ(106.101) 07:39 2 0
9236686 챔스는 맨시티 맨유 리버풀은 확정이고 나머지 한자리 싸움이지 ㅇㅇ(223.38) 07:38 13 1
9236685 토트넘 대진운빨 이제 끝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235) 07:37 20 0
9236683 스포츠 토토는 무조건 맨시티한테만 거는게 좋음 ㅇㅇ(223.39) 07:37 23 0
9236682 팩트) 앰창민은 첫시즌 좆망하고 독일로 빤스런 할려고했다 ㅇㅇ(223.38) 07:37 14 2
9236681 램재앙 경질하고 투헬데려와 제발 ros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6 11 0
9236680 첼시는 왜케 못함 ? [4] ㅇㅇ (221.143) 07:36 37 0
9236679 개인상 1티어가 발롱이고 2티어는 뭐노 [8] ㅇㅇ(211.221) 07:36 50 0
9236677 이번시즌 우승은 커녕 챔스권도 예상 어렵네 [1] ㅇㅇ(112.163) 07:35 22 0
9236676 개추 댓글 한번씩만 ㅠㅠ..... 득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4 15 0
9236675 리스 제임스 사망기원 1일차 [1] ros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4 24 0
9236674 ■공포/미스테리 종합 커뮤니티 카페■ 《공포하우스》 공포하우스(211.36) 07:34 7 0
9236673 살라 마네 요즘 개장애인이던데 ㄹㅇ ㅇㅇ(123.213) 07:33 23 0
9236672 아자르+밀리탕 <-> 손흥민 누가 더 손해? [6] ㅇㅇ(119.194) 07:32 55 0
9236671 박지성 논문표절 저거 쓴애는 찐으로 고소 당할꺼같은데 [16] ㅇㅇ(210.221) 07:32 80 0
9236670 앰창민도 첫시즌 라멜라한테 쳐밀린 좆병신이였는데 ㅇㅇ(39.7) 07:31 13 1
9236669 무리뉴는 이제 토트넘보다 더 큰클럽 못가냐 [3] 카죠선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1 55 0
9236668 1위팀이 8위 이기는게 그렇게 까일 일이냐? ㅇㅇ(122.32) 07:31 26 0
9236667 토트넘은 우승하려면 케인 팔아야함 [5] ㅇㅇ(182.227) 07:31 49 1
9236666 베르너+하베르츠=2000억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23.213) 07:30 51 0
9236665 수비가 강한팀 = 강팀ㅇㅇ [1] 필요악(117.111) 07:30 43 0
9236664 경질이구나 ㅇㅇ(210.217) 07:30 9 0
9236663 그래도 베르너가 데브라이너보단 잘하지 [1] ㅇㅇ(39.112) 07:30 22 1
9236662 베르너보면 흥민이도 분데스에 살아야했음 ㅇㅇ [1] ㅇㅇ(121.155) 07:30 18 0
9236661 로마 진짜 개못하네 ㅋㅋ ㅇㅇ(175.208) 07:30 20 0
9236660 리버풀 분위기 애매해서 토트넘이 이길수도 있음 ㄹㅇ [7] ㅇㅇ(222.235) 07:29 53 1
9236659 앰창민도 첫시즌 좆망하고 독일로 튈려고한 새끼인데 [2] ㅇㅇ(223.33) 07:29 46 2
9236658 즐라탄 vs 수아레즈??? [1] 그것이...(119.205) 07:29 11 0
9236657 무리뉴 지체아새끼 아직도 이 포메를 발견못함.....jpg ㅁㅁ(222.238) 07:28 48 2
9236656 레스터는 1516 동화 한번 쓰고 끝날 줄 알았는데 [5] ㅇㅇ(112.163) 07:28 68 0
9236654 이거 결...국 기....사.....뜸....jpg ㅇㅇ(223.62) 07:27 26 0
9236653 폐닭견들은 좀 설치지마 짭팅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7 19 1
9236652 뮌헨이 베르너 거른덴 다 이유가 있던거지 [4] ㅇㅇ(123.213) 07:27 79 2
9236651 램파드 경질되겠네 ㅋㅋㅋ ㅇㅇ(218.157) 07:27 7 0
9236649 레스터도 잘하긴하는데 우승후보는 맨시지 [1] ㅇㅇ(182.31) 07:26 32 0
9236648 피자헛 슈퍼슈프림 [1] ㅇㅇ(175.223) 07:25 12 0
9236647 ??: 아이 리스펙츄 !!! ㅇㅇ(211.244) 07:25 28 0
9236646 아자르는 진짜 이해가 안가네 돈도 많을텐데 식욕 컨트롤이 안되면 [4] ㅇㅇ(118.235) 07:25 79 0
9236645 와 못 한다고 욕뒤지게 먹는 베르너도 리그4골이나 넣었네 [4] ㅇㅇ(59.17) 07:25 77 4
9236644 애초에 골결도 적응이 필요하냐 ㅇㅇ(121.155) 07:24 15 0
9236643 손뽕은 왜 베르너견제하누? [1] ㅇㅇ(223.38) 07:24 27 0
9236640 애초에 베르너 자체가 손흥민 하위호환임 [6] ㅇㅇ(119.194) 07:24 64 3
9236639 축구 잘 하는애 치고 메시<호날두 라고 말하는 사람 못 봄 [2] ...(221.152) 07:23 22 0
9236638 손흥민 첼시전 활약.gif [2] 호모♨(116.93) 07:23 87 0
9236637 후전드가 리얼 좆망하긴 햇구나 [2] ㅇㅇ(211.255) 07:23 42 0
9236636 맹구 토트넘한테 6:1로 진건 전적으로 라멜라 덕분임 [3] ㅇㅇ(222.235) 07:23 35 1
9236635 ???: 베르너 다음시즌엔 터진다, 적응문제다 [4] ㅇㅇ(123.213) 07:22 54 0
9236634 손흥민이 오늘 바디마냥했으면 멀쩡한 어머니 창녀됨 [1] ㅇㅇ(222.108) 07:22 55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