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디즈니가 속편제작을 잘 안했던거 이제 이해가 간다.

no37(27.113) 2019.11.20 09:38:05
조회 155 추천 1 댓글 0
							




극장판은 프로즌1 개봉할때만 해도 속편제작 극히 드문케이스라고 들었는데... 그때는 '이정도 성공한 극장판들이면 속편내도 괜찮을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앞섰는데 지금은 속편을 내놓는게 생각보다 부담이 크다는게 체감이 됨.


디즈니가 원래부터가 극장판 하나 제작하면서 여러가지 기술적인 시도를 많이 하는편이었는데 1편이 개봉하고 몇년지나면 기존의 캐릭터 디자인, CG, 연출기법 등등이 많이 변해버리니까 '동일한 캐릭터' 로 새로운 효과를 줘가면서 추억을 되새김질하게 만든다는건 쉽지 않은 미션인듯.


지금도 프로즌2 보려고 기다리면서 드는 생각이 엘사나 안나의 모습이 14년에 볼때는 이상한점 하나도 없고 자연스럽다고 여겼는데 지금은 같은 모습 CG면 그때 그 느낌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걱정됨.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영화 "겨울왕국"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95563/6] 운영자 14.01.17 128752614 1979
3316490 인천을 시작으로 다른 곳도 대관하겠지..? [1]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5 15 0
3316489 라잎 투 숉은 누가 부른거임? [1] ㅇㅇ(118.235) 07:55 16 0
3316488 머야 대관 일정 나옴? [2] 첫사랑엘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5 15 0
3316487 썸네체=스프 / 인언논=파스타 / 쇼유셆=스테이크 [2] ㅇㅇ(121.181) 07:55 10 0
3316486 님들 트럼프공구하는거 1개면 얼마임?? [1] STARIU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4 17 0
3316485 아니지!!! 첫대관은 인천이 아니지!!!! [4] Mark.Klevela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3 40 0
3316484 라데온 쓰는 사람있음? 모션플루이드로 프로즌1 보면 어떰? [3] 고갤러1338(180.67) 07:53 27 0
3316483 난 겨왕시리즈 최고존엄은 링 인더 시즌이라 생각 [4] ㅇㅇ(1.218) 07:52 37 0
3316482 첫 대관식 인천이라고??? ㅠ [1] 아이유시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2 38 0
3316481 프갤럼들 절반 이상이 쇼유셆 빠였노 [4] ㅇㅇ(39.7) 07:51 73 0
3316480 야 이거머냐 [2] ㅇㅇ(39.7) 07:50 49 0
3316479 이때까지 일반cgv자막만 보다가 [2] ㅇㅇ(223.39) 07:50 39 0
3316478 링인더시즌 리프라이즈랑 올이즈파운드 들으니깐 [1] 짱틀란티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9 29 0
3316477 얼리버드 프ㅡㅡㅡㅡㅡㅡㅡ하 [4] p40_26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8 38 0
3316476 마지막에 녹크 고삐안하는거 멋잇네 [2] ㅇㅇ(39.7) 07:46 48 0
3316475 4시간 자고 일어낫다 [3] 봉봉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6 33 0
3316473 [스압] 머전러의 용산,잠실,청담,왕십리,수원,천호 탐방기 [3] 비디하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5 47 8
3316472 이번 노래 다 좋네 [1] Glori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4 18 0
3316471 인생은 언제든 넥스트라이트띵하면된다 [6] ㅇㅇ(39.7) 07:42 65 0
3316470 아맥이 무조건 좋은게 아님 [3] 바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2 96 1
3316469 엘사 오 쇼유셆할때 표정 웃기지않냐 [2] ㅇㅇ(121.181) 07:41 67 0
3316468 SC에 통장 아직 남아있음? iluva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1 32 0
3316467 이제 안나는 프12에서 보여주던 호들갑떠는 모습은 못볼듯 [4] 겨프2(61.84) 07:37 94 0
3316466 아침에 해뜨면서 듣는 렛잇고란.. [2] ㅇㅇ(223.39) 07:35 44 0
3316464 이번주 토요일도 1+2 열으려나 [2] iluva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3 63 0
3316463 용아맥 보던애들 갑자기 MX보면 안우울해짐? [3] 사물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2 109 0
3316461 제가 ㅇㅇ(223.38) 07:30 35 0
3316460 레리꼬가 떼창하기엔 좋더라 [1] QueenEl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66 2
3316459 안나 약혼반지글 념글이 안가네 사물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67 0
3316458 화요일 코메박mx 볼까? [1] ㅇㅇ(223.38) 07:30 23 0
3316457 이거 무냐고!!!! 읏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34 0
3316456 아 네버 언더 스투드~~ [2] 짱틀란티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28 1
3316455 엘다닥 엘들짝 엘먹엘먹 엘풍당당 엘무룩 엘찐 ㅇㅇ(121.181) 07:29 50 0
3316454 닼시 쇼유셀은 너무 사기임 [1] ㅌㄱ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68 0
3316453 아 밖에 너무 춥다... 출근하기 싫다..... [1] 아이유시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7 30 0
3316451 대관시! [3] QueenEl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40 2
3316450 ㄹㅇ 프2 1회차선 아무노래도 귀에 안들어왔었음.. [1] 고갤러1338(180.67) 07:26 39 0
3316449 내 인생이 덕질에 방해가 된다 개새끼들아 [4] ㅇㅇ(223.62) 07:25 77 1
3316448 1200 돌파 ㄷㄷㄷ [1] ㅇㅇ(211.36) 07:25 59 0
3316447 등교 입갤 [2] 읏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5 44 0
3316446 프하! [5] QueenEl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44 0
3316445 프2는 회차를 거듭해서 보는게 맞는듯 [1] ㅇㅇ(125.186) 07:24 44 0
3316444 안나는 엘들짝 엘먹엘먹 같은말 없음?? [3] ㅇㅇ(121.181) 07:22 89 0
3316443 얼리버드 기상 프ㅡ하 ㅋㅋㅋㅋ✋ [1] 아이유시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4 0
3316442 러브레터도 일본보다 우리나라가 폭발적 인기여서 고갤러1338(180.67) 07:22 39 0
3316441 모찌력 [1] 트꽃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5 0
3316439 조조 조질까 [2] 히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1 40 0
3316438 노래자막 더빙판거 쓰는건 ㄹㅇ 좋은거같음 [2] 프로꼽살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1 68 0
3316437 아렌델 국민들이 진짜 대인배인거 같다 [2] ㅇㅇ(175.208) 07:21 8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