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홍콩 시위대는 지금 강경파밖에 안남았다앱에서 작성

ㅇㅇ(175.210) 2019.10.20 01:46:57
조회 123 추천 1 댓글 2
							

트럼프가 얼마전에 중국 총리한테 홍콩 시위 몇명 안남았다네 곧 없어지겠네 했는데 그말이 맞음

송환법 완전철폐하고 이 명분으로 시위하던 대다수는 거기서 끝냈고 강경파만 남아서 독립까지 요구하는데

내생각은 홍콩 병신들이 안그래도 지네 경제 안좋은데 독립해서 뭘하겠다는건지 몰겠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2873258 개씹게이같은 좆크보보다 요즘 롤판이 스토브리그가 더꿀잼이여 KIIN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28 0
2873257 오거돈 유일업적 ㅇㅇ(39.7) 17:12 59 3
2873256 손황강 vs 전준우 스토브리그 반응 비교.txt [1] ㅇㅇ(110.70) 17:11 87 1
2873255 개족보 메이커 엑소 수호 레전드.jpg [2] ㅇㅇ(211.235) 17:11 89 2
2873254 허낢식 보단 낫지 ㅇㅇ(223.38) 17:09 19 0
2873253 진지하게 나종덕하고 맞짱뜨고싶은데 비정상이냐? [1] ㅇㅇ(175.223) 17:08 20 0
2873252 오거돈처럼 참 존재감없는 광역시는 처음본다 ㅇㅇ(223.62) 17:08 22 0
2873251 블핑 kill this love mv에서 이 장면 도대체 무슨 의미냐?? ㅇㅇ(116.121) 17:08 59 0
2873250 좆덕처럼 1군무대에서 아무리 좆병신이라도 ㅇㅇ(223.38) 17:07 26 0
2873249 서병수vs오거돈 [3] ㅇㅇ(211.235) 17:06 62 0
2873248 발느려진 전발놈vs꼴데의 협심증 이대호 누가 빠르냐 [1] ㅇㅇ(223.62) 17:06 19 0
2873247 근데 오거돈할배..최대업적은 뭐냐 [2] ㅇㅇ(223.62) 17:04 65 0
2873245 오늘이기면 올림픽 감? [1] ㅇㅇ(164.125) 17:03 24 0
2873244 전발 발느려진 이유가뭐냐 [3] ㅇㅇㅇ(223.62) 17:02 80 0
2873243 양현종 홈런 친 썰 [2] ㅇㅇ(175.223) 17:01 163 5
2873242 오늘도 7시냐??? [1] 내알아할께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 53 0
2873241 양현종이 붉은 청룡인 이유 [4] ㅇㅇ(223.38) 16:58 176 4
2873240 호다닥ㅣ 사사(223.39) 16:58 23 0
2873239 급하다 빨리 하나만 골라줘라 [3] ㅇㅇ(175.127) 16:58 45 0
2873238 으이그갑은 요즘 뭐하고 사노 ㅇㅇ(223.62) 16:57 24 0
2873237 야구계의 더덕과 산삼 ㅇㅇ(112.186) 16:57 12 0
2873236 양현종이 왜 붉은청룡이냐??? [5] ㅇㅇ(110.70) 16:56 128 0
2873235 나종덕 ㅇㅇ(223.62) 16:55 17 0
2873234 나산삼 ㅇㅇ(223.39) 16:55 20 0
2873233 [꼴갤은 더기더기도 지지합니다] ㅇㅇ(110.70) 16:54 19 2
2873232 [꼴갤은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합니다] ㅇㅇ(211.36) 16:53 50 7
2873231 아이패드 에어3 vs 아이패드 7세대 뭐 사까 [5] ㅇㅇ(223.62) 16:52 55 0
2873230 근데 문까들 하루하루 스트레스받아서 어케사노 ㅇㅇ(203.226) 16:52 21 1
2873229 한국, 오늘 대만 꺾어도 올림픽 출전 '확정 안돼'…경우의 수 [1] ㅇㅇ(112.186) 16:52 59 0
2873228 41살인데 재산 420만원이 다다 [2] ㅇㅇ(223.39) 16:51 65 0
2873227 대깨문이라도 되면 좋겠다 ㅇㅇ(119.69) 16:49 21 0
2873226 대깨문 주의보 입니다 ㅇㅇ(223.39) 16:48 33 2
2873225 그래도 그 혈액 쓸바엔 종덕이 쓰는게 낫지않냐 [1] ㅇㅇ(210.183) 16:48 34 1
2873224 단순계산만해도 사업수단 좋은건 아닌데 [3] ㅇㅇ(223.38) 16:48 38 0
2873223 오거돈 옹호하는 댓글인데 수긍하나? [3] ㅇㅇ(221.164) 16:48 55 1
2873222 이시각 ㄹㅇ 재평가 급한 새끼... [11] ㅇㅇ(59.22) 16:46 334 15
2873221 돡)니네 포수 용병뽑냐 [1] ㅇㅇ(175.223) 16:45 41 0
2873220 나종덕을 죽도록 패고싶다 [1] ㅇㅇ(14.53) 16:45 21 0
2873219 브라운 아이드 걸스 컴백했다며 [3] ㅇㅇ(223.62) 16:45 64 0
2873218 아이즈원 돌려내 ㅠㅠ ㅇㅇ(223.62) 16:44 44 1
2873217 스타쉽이 뭐로 확 떴지? [2] ㅇㅇ(125.208) 16:43 63 0
2873216 꼴갤 일베충들 필독 jpg [1] ㅇㅇ(211.36) 16:43 73 7
2873215 다들 고승민 외야실험은 어떻게 생각하냐 [9] ㅇㅇ(223.39) 16:43 87 0
2873214 꼴데..싱글벙글..꼴지영..꼴태군 둘다 영입..jpg ㅇㅇ(223.62) 16:42 85 2
2873213 야 너네 유니폼은 언제 봐도 ㅈ뽄 유니폼이랑 닮았다 ㅇㅇ(211.186) 16:42 25 0
2873212 우리회사정도면 좆소냐 ㅇㅇ(223.33) 16:42 26 0
2873211 아이즈원 소환조사 검토중 ㅋㅋㅋㅋㅋㅋ [2] ㅇㅇ(223.62) 16:40 158 1
2873209 길거리에서 파는 핸드폰 케이스는 한 세배정도 남겨먹자너 ㅋㅋ [3] ㅇㅇ(223.62) 16:39 60 0
2873208 마리나블루키친 vs 마마븨페 vs 그외 [3] 꼴데빵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36 0
2873207 안중열 내년에 군대감?? [5] ㅇㅇ(59.20) 16:38 7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