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똥칰 새끼들아 전임감독 유산으로 3위 한거 인정 해라모바일에서 작성

늙은이글스-고려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8.19 15:51:38
조회 79 추천 9 댓글 2
							

군님 군님ㅠㅠㅠㅠㅠㅠ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2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 20주년!! 디시 창작물 올리고 경품 받으세요! 운영자 19.09.18 - -
공지 2019 우리팀 월별일정표 만들어봄 ㅇㅇ [32] ㅇㅇ(220.123) 18.11.28 47536 133
공지 ★2018시즌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2.0★ [22] 성악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4 499793 131
공지 2018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5019 15
공지 ★★ 2018년도 한화이글스 경기 일정 ★★ [30]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8580 26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46] 샤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4705 12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5242 18
2450602 엔) 타이틀 홀더도 쉽지 않겠는데 PUP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22 0
2450601 사주상 내년 신지후 남지민 홍민기중 젤 잘하는건 홍민기다 ㅇㅇ(175.215) 05:16 25 0
2450599 호무란ㅋㅋㅋ ㅇㅇ(49.142) 05:15 9 0
2450600 시작하자마자 홈런 처맞네 ㅇㅇ(1.246) 05:15 12 0
2450598 륶딸 삼진 늒네(199.76) 05:15 12 0
2450597 추가) 재밌는건 남지민 사주도 봤는데 ㅇㅇ(175.215) 05:08 34 0
2450596 신지후 사주봤는데 ㅇㅇ(175.215) 05:02 32 0
2450595 콱)륶딸 보러왔다 [10] 늒네(199.76) 04:49 78 0
2450594 털덕이 덜렁거리노  ㅇㅇ(220.118) 04:17 28 0
2450593 혜리포터 리포터 되게 잘하네... 몰랐다 솔직히 ㅇㅇ(121.152) 04:13 40 0
2450592 한화이글스여 그대는 영원한 챔피언 ㅇㅇ(39.119) 03:36 16 0
2450591 2020스포)호잉장군님 그립습니다ㅠㅠ [1] ㅇㅇ(39.7) 03:27 49 0
2450590 갸)이용규 요즘 뭐하고 지내냐 [4] ㅇㅇ(223.62) 03:18 96 0
2450589 호젖통 쉐리 재계약 반대하는 입장인데 만약 진짜 떠나면 슬플것 같노 [1] ㅇㅇ(175.204) 03:05 47 1
2450588 문가혜리포터몇살임?? [2] ㅇㅇ(123.215) 03:02 94 0
2450587 칩)싸인 레전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8 59 0
2450586 잠실가면 보통 어디앉냐 너네 [2] ㅇㅇ(123.214) 02:16 69 0
2450585 뭐야 우리 루친이랑 한번더 붙냐? [6] ㅇㅇ(14.5) 02:13 144 0
2450584 역작좌 이새끼는 칭찬한지얼마나됐다고 [2] Oo(223.38) 02:11 113 0
2450583 난 다 좋다 한새끼 빼고 아하모마(121.188) 02:07 43 1
2450581 답은 김성근 감독님의 '좌사리오'다 [1] ㅇㅇ(112.72) 01:43 29 0
2450579 은원이한테 아쉬운 점 [3] ㅇㅇ(110.70) 01:39 195 2
2450578 칩)호잉 재계약 안한단다 [2] ㅇㅇ(220.81) 01:34 338 0
2450577 오빠들 나 취해써ㅠㅠ ㅇㅇ(223.39) 01:22 50 0
2450576 우리 팬섭 구린얘들 누구 있냐 [2] ㅇㅇ(211.36) 01:19 174 0
2450575 그 중계 공수교대 할때 중간에 나오는 짤 있는분? ㅇㅇ(182.215) 00:27 44 0
2450574 이진 핑클때 다리 못났다고 했는데 지금은 다리 흠잡을때없이 완벽하지? ㅇㅇ(175.223) 00:26 68 0
2450572 나는 행복합니다 ㅇㅇ(58.123) 00:17 46 0
2450571 대전은 태풍 오는거 맞음? [1] ㅇㅈㄱ(124.62) 00:09 167 0
2450569 하겸이랑 주니주니 시구언제하냐 ㅇㅇ(222.114) 00:02 36 0
2450567 송은범 원래 이런 성격이냐?ㅇㅇ [5] ㅊㅊ(223.38) 09.22 546 0
2450566 꼴갤은 진짜 의식의 흐름이네 [3] ㅇㅇ(58.126) 09.22 277 0
2450565 ♥20년 무관똥칰♥최하위 꼴칰♥var매수음흉도♥ 리버풀gen.g삼성(39.121) 09.22 12 0
2450564 ♥20년 무관똥칰♥최하위 꼴칰♥var매수음흉도♥ 리버풀gen.g삼성(39.121) 09.22 9 0
2450563 ♥20년 무관똥칰♥최하위 꼴칰♥var매수음흉도♥ 리버풀gen.g삼성(39.121) 09.22 8 0
2450561 칩 아니면 우리가 1위 결정해주게 생겼네 ㅇㅇ(110.76) 09.22 41 0
2450560 세계체강커뮤 디시 왼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6 0
2450559 내일 군대 가는데 잠이 안 온다 ㅠㅠ [10] ㅇㅇ(39.119) 09.22 183 1
2450558 근딱이형 싸인 잘해준다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66 7
2450557 쥐) 범가너가 진짜 관록은 있는거같다. [8] ㅇㅇ(175.223) 09.22 308 0
2450556 뭔가 흐름이 우리 피날레 월요일엔딩인데?? ㅋㅋㅋ 대전사람(119.203) 09.22 57 0
2450555 콘신헌법 다 읽어봤는데 90프로 이상은 옳은거던데 [2] ㅇㅇ(223.62) 09.22 103 0
2450554 와 10류딸은 ㄹㅇ 사람이아니네 [1] ㅇㅇ(121.184) 09.22 177 5
2450553 구대성 송진우 장종훈 등등은 팬서비스 좋았음? [5] 파주꼴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5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