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속보)한화이글스 전 감독 김성근 감독 사앱에서 작성

ㅇㅇ(211.231) 2020.03.28 17:11:26
조회 77 추천 2 댓글 1
							

랑해♥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8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37]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15478 15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8.05.09 17096 20
2859605 근데 머머리 흥분한 포인트가 뭐야? 둘리는호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4 0 0
2859604 정진호맘도 있냐? [2] ㅇㅇ(112.152) 22:33 15 0
2859603 최진행이 깨지면 양성우 오고 시즌 끝날때쯤 ㅎㅎ(114.203) 22:33 2 0
2859602 털덕이 장점이 투수 쪽 맞냐? ㅇㅇ(121.128) 22:32 1 0
2859601 최진행 좌익 vs 지타 [4] 진행맘(125.242) 22:32 29 0
2859600 근데 지금 지타에 이성열을 박나 최진행을 박나 ㅇㅇ(221.158) 22:30 13 0
2859599 강정호 퇴출 청원 바로가기 ㅇㅇ(223.39) 22:30 8 0
2859598 주간야구 관련 정우영 인스타.insta [11] ㅇㅇ(121.185) 22:29 201 29
2859597 약을 하든 말든 관심없다 ㅇㅇ(112.152) 22:28 9 0
2859596 최진행이 싸움 잘하나 박병호하고 한판 붙어라 ㅎㅎ(114.203) 22:28 10 0
2859595 넷플 어둠속으로 1화만 봤는데 [1] ㅇㅇ(58.231) 22:28 10 0
2859594 근데 사람이름이 최진행인게? ㅇㅇ(1.250) 22:28 10 0
2859593 타) 한용덕이 민심잃은 계기가 뭐냐? [5] ㅇㅇ(110.70) 22:27 58 0
2859592 낼 대전은 우취가능성 없지? ㅇㅇ(175.205) 22:27 8 0
2859591 10진행 아니었으면 한화 접었을듯 [5] 불쌍한류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46 0
2859590 꼴찌해도 최진행 양성우가 스타팅 나오는 한화 야구 보고 싶다 [1] ㅇㅇ(39.7) 22:27 27 1
2859589 쥐) 2or3차전에 나오는 켈리는 1회에 애자니까 털어라 [1] ㅇㅇ(118.33) 22:26 30 0
2859588 지금 페이스 이성열은 노멀갤주님께 못비비지ㅇㅇ ㅇㅇ(117.111) 22:25 13 0
2859587 시발 결국 또또또또 약쟁이야? [4] ㅇㅇ(183.107) 22:25 61 1
2859586 최진행 복귀시 타순 [1] 진행맘(125.242) 22:25 48 0
2859585 근데 빛종훈은 왜짤린거냐? 파도 파도 잘한거 밖에 없는거 같은데 [1] ㅇㅇ(223.39) 22:24 24 1
2859584 나는 왜 최진행 양성우가 보고싶을까 [4] ㅎㅎ(114.203) 22:24 42 1
2859583 진지하게 박종훈이면 칰영결 가능하냐? ㅇㅇ(223.62) 22:24 17 3
2859582 그 옛날에 좌돗돔? 걔는 어디갔냐?? [2] ㅇㅇ(117.111) 22:23 57 0
2859581 시발 이 개같은 넘의 팀 2군에서 올 사람이 전갤주 뿐이냐? 퍄퍄(1.224) 22:23 15 0
2859580 진짜 최진행이 좆으로 보이나 ㅋㅋㅋ ㅇㅇ(112.152) 22:23 29 0
2859579 근데 지냉신이 아무리 못해도 좆성열보다는 낳지않겠냐? [1] ㅇㅇ(223.39) 22:23 21 0
2859577 최진행 양성우 이성열 이렇게 외야 갖추자 [3] ㅎㅎ(114.203) 22:21 42 0
2859576 영구제명해도 모자를 판에 1년 정지가 뭐냐ㅋㅋㅋㅋ HomeR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1 25 0
2859575 진행신 김광현킬러인데 메쟈 가야 하는 거 아니냐? ㅇㅇ(116.126) 22:21 4 0
2859574 최진행 역대 WAR [1] Rumb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42 0
2859573 진행신 이정도 성적이면 만족이냐? [7] 진행맘(125.242) 22:20 80 0
2859572 엘) 혹시 기대하는거 아니지? [3] ㅇㅇ(223.62) 22:19 61 0
2859571 갤주가 나오면 왜 시즌이 망한거냐? [1] ㅇㅇ(112.152) 22:19 28 1
2859570 김민하 낼 올라옴? 양성우는 아직도 아픔?? ㅇㅇ(175.205) 22:19 10 0
2859569 비버 기합으로 지랄해봤자 니들 손해임ㅋㅋ [1] ㅇㅇ(125.186) 22:19 35 0
2859568 갤주 있으면 한가지는 든든함 ㅇㅇ(116.126) 22:18 15 0
2859567 최진행이 호므랑 10개 치면 어찌되냐 [1] ㅎㅎ(114.203) 22:18 32 0
2859566 최진행 내일1군오는거? [1] ㅇㅇㅇㅇㅇ(59.27) 22:18 51 0
2859565 지냉신이 4번쳐야됨 진행맘(125.242) 22:17 20 0
2859564 비시즌에 갤주 이야기 나오면 시즌 좆망한 거라 햇는데 [2] ㅇㅇ(116.126) 22:17 47 0
2859563 우리 좆성열이 타점1등이야 [1] ㅇㅇ(1.250) 22:17 22 0
2859562 근데 ㅋㅋ 갤주또 와서 한달안에 부상 입을듯 [2] Oo(223.39) 22:17 34 0
2859561 타이밍 얘기를 해도 꼴데가 하면 안될텐데 [2] ㅇㅇ(121.185) 22:16 41 0
2859560 뜨또 기합은 논란돼서 타자들만 더 신경쓰이겟노 ㅇㅇ(116.126) 22:16 10 0
2859559 멧진행이 온다는게 사실이냐 [1] 김프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56 0
2859558 니네 그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8.46) 22:15 50 0
2859557 중견수 보느라 빠따 못친다가 뭔말이냐 ㅎㅎ(114.203) 22:15 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