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성준이 아쉽긴함 타격되는 백업 군필포수앱에서 작성

ㅇㅇ(211.36) 2021.05.15 22:04:50
조회 140 추천 0 댓글 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 2021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29]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21 25717 151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이용 안내 [33] 운영자 18.05.09 27928 39
4510922 정훈보고 뭐 뽀록이니 뭐니하는게 ㅈㄴ웃기네ㅋㅋㅋ ㅇㅇ(14.47) 23:17 6 0
4510921 범수 대만리그 용병 2넌만 하다 오자 ㅇㅇ(223.38) 23:17 1 0
4510920 ㅌㅋㅋㅋㅋ 진짜 개병신팀이네 ㅋㅋㅋ 아러ㅓ더나(106.101) 23:17 10 0
4510919 희대의 연쇄살인마 유영철이 살던 실제 집...jpg [2] ㅇㅇ(112.166) 23:15 47 0
4510918 오늘 1회만 보고 껏는데 ㅇㅇ(118.39) 23:15 17 0
4510917 안영명이 한말이 많이 생각에 남는다. [2] ㅇㅇ(116.39) 23:15 66 0
4510916 누시환 오늘 병살도 깠누 ㅇㅇ(223.39) 23:15 10 0
4510915 프로미스나인) ㅌㅍㅇㅈ (설X) ㅇㅇ(39.7) 23:13 15 0
4510914 은원이 유독 칩한테 약하더라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 136 0
4510913 정훈fa는 그냥 용타하나 더 쓴다생각해 ㅇㅇ(106.101) 23:11 9 0
4510912 양성우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211.206) 23:11 35 0
4510911 김태균 커리어하이가 2016임? [4] ㅇㅇ(112.149) 23:10 62 0
4510910 김진영 지금 한화에서 위치어디임? [5] ㅇㅇ(125.181) 23:10 79 0
4510909 하드코어 오타쿠빙고...jpg (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28 0
4510908 김범수는 지금이라도 와플집 시작해라 [2] ㅇㅇ(180.66) 23:09 41 3
4510907 박건우 한현희 둘다 절대 못잡는다 ㅇㅇ(118.218) 23:09 29 0
4510906 오늘 잘한 후니fa나 가지고떠들자 [3] ㅇㅇ(58.76) 23:09 36 0
4510905 정은원은 글러브 위치를 수정하던가 해야돼.. [4] ㅇㅇ(223.39) 23:08 145 5
4510904 양성우 노래 부른다 유튜브 라이브중 ㅇㅇ(211.206) 23:08 16 0
4510903 정은원 지친게 눈에 보일정도다 [4] ㅇㅇ(14.47) 23:08 110 0
4510902 이승관 왜 욕하냐 ㅇㅇ(211.36) 23:07 16 0
4510901 김태균 09wbc 오지게 잘햇네 [1] ㅇㅇ(112.149) 23:07 42 2
4510900 그냥 유장혁 이동훈 둘다 올리면 안되냐? [2] ㅇㅇ(118.222) 23:06 38 1
4510898 그래도 이용규는 잘버림 ㅇㅇ ㅇㅇ(1.240) 23:05 30 2
4510897 범수 실점하고 덕아웃 들어가서 승질내는거 이상하지 않냐? [3] ㅇㅇ(112.187) 23:05 94 3
4510896 임유박 보고싶다 해놓고 막상 올라오면 [2] ㅇㅇ(106.101) 23:04 54 1
4510895 정훈 이제 이 팀이 30억 불러도 안올듯ㅇㅇ [1] ㅇㅇ(14.47) 23:04 34 3
4510894 정은원 그만까라 갤보고 빡쳐서 [5] ㅇㅇ(58.76) 23:03 193 1
4510893 정훈은 이제 30억줘도 못잡겠네 ㅇㅇ(211.36) 23:03 21 1
4510892 아니 이승관은 그와중에 사람맞냐 [5] ㅇㅇ(125.138) 23:03 113 0
4510891 초구 치고 2번죽은건 1번타자로 좀 아니었긴 함 ㅇㅇ(221.152) 23:02 28 0
4510890 양석환 작년에 개같이 못하더니 왤케 잘하냐? [3] ㅇㅇ(223.33) 23:01 75 0
4510889 210622 KBO 하이라이트 박지영(샤론박) 김민아 오효주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1 40 0
4510888 솩 여전하네 머리 맞추기 빈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00000(122.32) 23:00 65 1
4510887 뷰캐넌 체인지업 공략 못하면 좆극적 타격 컨셉이 맞지 ㅇㅇ(58.76) 23:00 25 0
4510886 강상원 김지수 이성열 노수광 보다 차라리 임유박이 낫지 ㅇㅇ(223.62) 23:00 20 0
4510885 정은원 원래 대쉬수비 절대안함 [6] ㅇㅇ(175.115) 22:59 195 8
4510884 뷰캐넌이라 좆극적 타격 컨셉으로 나간건 알겠는데 ㅇㅇ(39.7) 22:59 27 0
4510883 이군똬리도 안되는 신인 아니면 주워쓰는 외야인데 [3] ㅇㅇ(211.199) 22:59 50 0
4510882 급보>> 이번 주 NEWS 에 뜰 재료라고함~!! 선점 가쟈~.jpeg ㅇ1ㅕ1111111(223.39) 22:58 30 0
4510881 정은원은 홈런 좀 치더니 리드오프랑 2루수의 본분을 ㅇㅇ(119.197) 22:58 60 0
4510880 좃태양 선발엄두못하게 홈런 5개 맞을동안 멀뚱 00000(122.32) 22:57 31 0
4510879 노수광 정진호가 다음으로 치워질줄 알았는데 ㅇㅇ(58.76) 22:57 26 0
4510878 조든원 오늘 세타석 총 7구 봤노 ㅇㅇ(223.39) 22:57 39 0
4510877 니들 오늘 여기서 자냐? ㅇㅇ(223.62) 22:56 42 0
4510876 이승관 146km.gif [6] ㅇㅇ(211.246) 22:55 221 8
4510875 머양이 홈런 5개라고? [5] ㅇㅇ(58.236) 22:55 135 1
4510874 오늘 왜 최재훈은 욕하지말란거? [7] ㅇㅇ(117.111) 22:54 1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