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앱에서 작성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2 23:09:16
조회 429 추천 0 댓글 0

이런 새끼랑 진지한 관계를 생각했다니 씨발스럽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 황갤횽들에게 보내는 진낭의 메세지★ [1035] 반편 07.02.05 10368 17
공지 황진이 갤러리 이용 안내 [40] 운영자 06.10.13 8164 1
33521 살아있는 갤러 있는지 모르겠는데 드라마 이제 봄 황갤러(220.77) 06.16 7 0
33502 황진이 뭐하냐 요즘? ㅇㅇ(175.195) 22.06.30 539 0
33498 가고싶은 병원찾는중 ㅇㅇ(39.7) 22.05.06 263 0
33485 세상에 널린 게 남자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1 493 0
33484 이리 오랫동안 안들어왔었다니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0 423 0
33483 올리라고 ㅇㅇ(39.7) 21.01.27 408 0
33481 울고싶을땐울자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0 435 0
33480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합니다...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9 440 0
33479 노무 공부하기싫다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8 425 0
33478 급할수록 돌아가라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4 429 0
33477 이별은 힘들지만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4 426 0
33476 sns 열심히 하는 남자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4 450 0
33475 마크 사랑하기 때문에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7 474 0
33473 지금 화났다고 화내면 내 손해임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2 421 0
33472 상처 받기 싫어서 마음 안줬던 게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2 443 0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2 429 0
33469 아 씨발 새끼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2 471 0
33468 어젠 기분 좋게 만들어주더니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2 439 0
33465 내가 친구로 지낼 수는 있지는 않냐고 물었을 때 [1]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31 655 0
33464 무한반복ㅋㅋㅋㅋㅋㅋ [1]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31 576 0
33463 말보다 행동인 사람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31 464 0
33462 황진이 재밌다 ㅇㅇ(110.70) 20.08.30 611 4
33457 옛날엔 잘 우는 남자가 취향이였군;;;;;;;;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4 552 0
33456 오늘의 교훈.. 인간이라면 새벽엔 잠을 자야..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4 473 0
33455 내가 누군가의 완벽한 이상형일 수 있을까?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4 460 0
33454 난 사랑(연애)에 너무 큰 기대를 하고 있었나보다.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4 479 0
33453 이래서 다양한 남자들을 만나봐야..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4 444 0
33452 sns열심히 하는 남자는 무조건 걸러야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4 458 0
33451 내가 아무나가 아니니까 아무나랑 못 사귀는 것입니다.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4 456 0
33450 진국인 남자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2 466 0
33449 내 리얼 러브는 대체 어디에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2 435 0
33448 사귀는 게 어렵다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2 425 0
33439 어차피 롱디는 안됨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9 453 0
33436 존나 굴욕적이야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28 459 0
33435 존나 소름돋앗어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28 475 0
33428 이래서 혼자 있으면 안돼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14 501 0
33427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지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14 478 0
33426 존나 스트레스 받는다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8 517 0
33425 내 인생 어찌 될까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7 470 0
33424 오랜만에 정주행 함ㅋㅋ [2] ㅇㅇ(119.70) 20.04.25 717 0
33423 헤어지자고했다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07 492 0
33421 두뇌풀가동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6 498 0
33420 날 못잊었으면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5 498 0
33417 억뜩계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6 508 0
33416 그대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ㅇㅇ(175.210) 20.02.11 523 0
33415 14년만에 ㅇㅇ(223.39) 20.02.07 453 1
33414 아무 일 없었다는듯이 사이 좋아짐 ㅋ.ㅋ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439 0
33413 믿을 놈 아무도 없다 크흠흠 WINW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1 3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