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부동산 전설 아포유가 점찍는 폭등장 예상 기간

ㅇㅇ(118.37) 2021.10.28 18:53:44
조회 5161 추천 80 댓글 41
							


24b0d768efc23f8650bbd58b3680766e157d0e



https://www.youtube.com/watch?v=zeMXsjlRWL0


혹자는 이상우 따위는 감히 비비지도 못할 시간여행자 부동산계의 노스트라다무스 명중률 100%


대예언가로 불리는 사나이로 저명한 경제학자들도


똥오줌 흘리면서 기립박수 치게 만드는 분석의 신이라 평함

이상우가 결과만 잘맞춘다면 이 사람은 결과도 잘맞추는데 그 결과가 도출되기까지의 과정까지 귀신같이 맞춰버림




그런 그가


오늘 한치앞도 헤아리기힘든 부동산 폭등장을 예상했는데


그 기간은 무려 6~7년


6~7년


6~








6






??




























국토부 이 새끼들도 은근 부알못 이네

폭락이(125.242) 2021.09.20 20:15:32
조회 2131 추천 28 댓글 9













































7cf3c028e2f206a26d81f6e74183756d80


7ff3c028e2f206a26d81f6e74481726898


7ef3c028e2f206a26d81f6ec418576
















































7ceb8373b1836cf038ec98bf06d6040310e2b8b6cc1ce1095e



추천 비추천

80

고정닉 2

1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착한역 이제 그만, 지독한 악역 보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1/11/30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80] 운영자 05.05.27 333560 155
4206400 털보보다 가세연이 진짜 선녀네 ㅇㅇ(118.235) 13:17 0 0
4206399 세금을 지원금으로 많이 뜯어먹으려면… OoO(175.193) 13:16 7 0
4206398 어떤 남자가 여친 죽이고 부모 죽이고 그런거냐? ㅇㅇ(58.234) 13:16 2 0
4206397 [화성] 밤낮으로 일하는 가장을 니코틴으로 살해한 '비정한 아내' ㅇㄴ(121.129) 13:15 5 0
4206396 직장근처면 지방 똥파트 사도 괜찮냐? [1] ㅇㅇ(14.55) 13:15 13 0
4206394 진짜 내가 중학교 때 존나이쁜 여선생한테 잘생겼다고 ㅇㅇ(117.111) 13:14 16 0
4206393 교황.. 실제 권력 ..jpg 3dd(121.150) 13:14 40 0
4206392 서울 34살남자 대학교 이정도면 어느정도임????????????????? ㅇㅇ(110.70) 13:14 8 0
4206391 노무현 문재인 박원순은.. 20평짜리사무실인생이었지 ㅇㅇ(103.140) 13:14 9 0
4206390 아니 씨발 여부장한테 잘생겼다고 여소도 해준다는데 ㅇㅇ(117.111) 13:12 11 0
4206389 16살 연상녀와의 섹스 ㅇㅇ(110.70) 13:11 38 0
4206388 ** 월급쟁이 남자들은 이제 졸혼과 황혼이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 ㅇㅇ(1.233) 13:11 25 1
4206387 오늘 점심을 먹지 못하였읍니다만 [1] 밴쿠버선봉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1 34 0
4206386 요즘은 나이쳐먹고 가진것없는 년들이 날뛰는시대인듯 [3] 전기맨(106.241) 13:11 29 2
4206385 내가 하는 얘기는 평행세계처럼 보는게 맞음 폭락이(125.242) 13:11 18 1
4206384 종부세가 이혼 사유 가능? ㅇㅇ(39.7) 13:10 15 0
4206383 단기매물 전입신고를 몰래 하라는데요 ㅇㅇ(211.192) 13:10 21 0
4206382 딸이 창녀 vs 아들이 씹찐따 [1] ㅇㅇ(115.21) 13:10 21 1
4206381 강서구 아직 똥서울이냐 ㅇㅇ(118.221) 13:09 9 0
4206380 유은혜·정은경 "학생·학부모, 백신 접종 적극 참여해 달라" ㅇㅇ(39.7) 13:09 19 0
4206379 빌라가 존나게 뜬다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살백수5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 32 0
4206378 과천은 왜 이렇게 적이 많아졌음? [4] ㅇㅇ(120.142) 13:08 24 1
4206377 무주택 거지들이 흔히 하는 개소리들.txt [1] ㅇㅇ(61.77) 13:06 38 3
4206376 과천은 분양입주장에 KB 시세 3위 고수하면 [3] ㅇㅇ(175.223) 13:06 29 0
4206373 올해 종부세로 1800 떄려맞음.. [2] 시진핑핑(1.226) 13:06 31 0
4206372 ** 집 가진 사람이 바보고 신축 전세 옮겨살던게 개꿀이던때가 있었죵 ㅇㅇ(1.233) 13:05 23 0
4206371 하 ㅅㅂ 집가야지 헛고생했네 이 ㅆㅂ ●_●(39.116) 13:05 12 0
4206370 (질문) 아파트 완공안됐는데 팔라고 전화오는이유? ㅇㅇ(223.33) 13:05 21 0
4206369 여자 심리좀 ㅋㅋ(39.7) 13:05 10 0
4206368 미혼30대중반 남잔데 나정도면 또래남자중 ㅍㅌㅊ되나 안되나 궁금하네 [1] ㅇㅇ(110.70) 13:04 28 0
4206367 수원 군공항 "희망지 가능하다"…국방부 태도 변화 ㅇㅇ(222.117) 13:04 42 1
4206366 라이타가 식칼을 이긴다 ㅇㅇ(110.70) 13:04 20 0
4206364 아니 잠깐 씨발 나 오늘 학교올필요없었네?? ●_●(39.116) 13:02 15 0
4206363 나는 롱패딩있는데도 숏패딩 그냥 입고다닌다 ㄹㅇ... [1] ●_●(39.116) 13:02 35 0
4206362 이 추세로 가면 1년 소득의 70%를 세금으로 내는… [1] OoO(175.193) 13:01 39 3
4206361 관리힘든 잔디보다 그냥 마당깔린 저택이 깔끔하지 않냐 ㅇㅇ(110.70) 13:01 16 0
4206359 광교역 코엑스 완공 8개월전 [1] ㅇㅇ(106.255) 13:01 50 0
4206358 아는형이 사이버명예훼손당해서고소했는데돈안받고 그냥합의해주는이유가뭐냐고 ㅋㅋ(39.7) 13:00 19 0
4206357 대구가 물량 많은건 맞는데 ㅇㅇ(211.186) 13:00 29 0
4206356 이정도 벌면 어느동네 살수있음? [3] ㅇㅇ(223.39) 12:59 65 0
4206355 폭락하면 자기도 강남 로얄동 로얄층 입성 ㅇㅇ(106.102) 12:59 23 1
4206353 정부 "12~17세 감염 위험 커져… 코로나 백신 접종해달라" [1] ㅇㅇ(221.162) 12:58 29 0
4206351 지방등기치기 vs 삼전박기 [1] ㅇㅇ(39.7) 12:57 29 0
4206350 빨갱이 나라에선 열심히 산게 죄다 [1] ㅇㅇ(91.234) 12:57 36 0
4206349 송파 시그니처롯데캐슬 33평 분양권 12억 9천만원 실거래.jpg [1] ㅇㅇ(218.55) 12:57 61 3
4206348 서울 34살남자 대학교 이정도면 어느정도임????????????????? ㅇㅇ(175.223) 12:57 32 0
4206347 과천이 좃된 이유 [5] ㅋㅋㅋ(223.62) 12:56 55 1
4206345 오늘 계약이 되어야 하는데 심란하네요. ㅇㅇ(61.32) 12:55 31 0
4206344 드디어 2주택 됐다 [4] ㅇㅇ(223.62) 12:54 9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