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1사단(전진) 갤러리 이용 안내

운영자 2008.10.02 15:09:50
조회 14021 추천 17 댓글 44


안녕하세요? 디시인사이드입니다.

1사단(전진) 갤러리에서는 1사단(전진)과 관련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1. 게시물의 저작권과 책임
갤러리에 올리시는 게시물(댓글 포함)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2. 게시물 삭제 기준
도배, 광고, 음란물, 욕설, 저작권 침해, 개인 정보 침해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올리실 경우 삭제 또는 차단 조치되며,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 이용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0

57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1사단(전진) 갤러리 이용 안내 [44] 운영자 08.10.02 14021 17
8079 1사단 11여단vs12여단 [2] 1갤러(121.165) 06.14 116 0
8078 1사단 복무중인 김xx입니다 인스타 하실 분 ㅇㅇ(217.138) 06.12 145 0
8077 우리연대장님 언제 중장다셨냐 ㅇㅇ(106.101) 06.12 109 0
8076 소장진급부터는 정치적 안배라던데 [1] 1갤러(172.226) 06.12 128 1
8075 포병여단 [1] 1갤러(211.234) 06.10 159 0
8074 안녕하세요 21사단 사람입니다 [12] ㅇㅇ(118.235) 06.09 348 1
8073 16-17 도라 GOP 상황병 출신인데 [2] 외지인(211.108) 06.09 299 0
8072 니네 누구 발목 녹았다면서 [1] 1갤러(122.34) 06.09 355 1
8071 일단 진급은 물 건너 갔네 1갤러(211.234) 06.09 347 4
8070 최창수 사단장 어떰? [4] ㅇㅇ(106.101) 06.08 576 0
8069 대비태세 강화하랬는데 술마신건 좀 잘못이긴하네... 15군번아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8 228 0
8067 1사단 용사인데 사단장님 뭔일이냐 ㅋㅋ ㅇㅇ(211.234) 06.08 397 1
8066 창수형님 사단장직 직무 배제 됐네 [6] 1갤러(39.121) 06.08 687 1
8065 1사단 12여단 2대대 모여라 [1] ㅇㅇ(118.235) 06.08 176 0
8064 공병대 있냐? 헌병대 아직도 컨테이너 생활하는거 아니지? 1갤러(39.116) 06.07 60 0
8063 1사던 지오피 어떤가요 [6] 1갤러(223.38) 06.07 302 0
8062 대형 운전병 [2] 1갤러(211.234) 06.07 110 0
8061 12연대 2대대 이기택 중령님 아는사람 있냐 1갤러(211.234) 06.07 107 0
8060 14-16 공병 본부출신? 1갤러(58.143) 06.07 46 0
8059 1사단 전진부대 김성현 사이버 지박령 (현역) [2] ㅇㅇ(45.87) 06.06 640 4
8058 지금 보충중대인데 자대 가자마자 유격 해야함? [3] ㅇㅇ(223.38) 06.06 225 0
8057 11여단 현역임 [5] ㅇㅇ(211.234) 06.06 229 0
8056 징병제 훈련병 살인한 중대장 사건은 절대로 묻히면 안됩니다. 레알병제모(223.39) 06.06 71 2
8055 보충중대 [2] 1갤러(211.234) 06.05 182 0
8054 하창호 진급 못하고 전역한 이유 [1] 1갤러(61.80) 06.04 230 0
8053 일월성대대는 어디로 이전 했나요 [7] 민정경찰(220.86) 06.04 282 0
8052 1사단 KCTC훈련모습 ㅇㅇ(106.101) 06.01 429 0
8051 빡센 순위 [4] 죽립(106.102) 05.31 541 0
8049 마정대대 언제들어와 빨리들어와라 ㅅㅂ [3] 1갤러(172.226) 05.30 293 0
8048 여우고개 어떠냐 [1] ㅇㅇ(117.111) 05.30 240 0
8047 사령부 출신 있음? [4] ㅇㅇ(106.101) 05.30 205 0
8046 1사단 15연대 2대대 7중대 1소대 [2] 1갤러(118.235) 05.28 312 0
8044 오랜만에 생각나네 공병없나 [3] 패션2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227 0
8043 ㅎㅇ 11연대 gop 대대군수였음 [3] ㅇㅇ(223.62) 05.27 240 2
8042 아직도 운천 kctc 하고 있나? [1] 1갤러(175.203) 05.27 252 1
8041 1사단 15여단 kctc [1] 1갤러(118.235) 05.27 330 0
8040 1사단 아직도 이 구호 함? [2] 1갤러(211.197) 05.27 545 1
8037 1사단 11여단 본부 개꿀빠는듯 [1] ㅇㅇ(211.234) 05.23 432 1
8036 629 알파 있냐 1갤러(124.56) 05.23 95 0
8035 1사단 12여단 1대대 마정대대모여라 [4] 1갤러(112.157) 05.21 349 0
8034 629 3포대 어떰? [5] 1갤러(106.101) 05.20 213 0
8033 11연대 10중대 포반 있나요 [1] 1갤러(211.234) 05.17 160 0
8031 육사 52기 김세협 대령님, 준장 3차 가능성 있으신가요? [1] 1갤러(14.39) 05.13 331 0
8030 일월성 복무중인 사람 [1] 1갤러(223.38) 05.13 231 0
8029 6.25때 1사단 평양수복 실제영상 ㅇㅇ(106.101) 05.11 331 0
8028 답좀 부탁드립니다 [9] 1갤러(223.38) 05.11 467 0
8027 58포병대대 백호 시설 [1] 1갤러(223.38) 05.11 269 0
8026 뚜방뚜방 검은원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116 0
8024 59FA 친구들 잘 사냐? [2] 1갤러(121.167) 05.09 2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