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영화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봄날은 간다 - 김윤아앱에서 작성

김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7 00:18:50
조회 59 추천 0 댓글 1
							



진짜 많이 들었었는데...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6293305 차은우·임윤아 비주얼 1위, 카이·설현 핫보디 1위 [1] ㅇㅇ(61.35) 01.26 47 0
6293304 임윤아 중국출연료 30억, 한국은 보시는 분마다 대본을 주신다 ㅇㅇ(61.35) 01.26 67 0
6293303 제일 잘나가는 배우기획사는 SM ㅇㅇ(61.35) 01.26 70 0
6293302 디핀처 이거 조심해라 [2] ㅇㅇ(175.223) 01.26 159 2
6293301 남산 후기 [1] ㅇㅇ(124.62) 01.26 157 0
6293299 먼데눈아 3.5점에도 제가 좋아하는 영화들 많거든여 ;; [2] 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41 0
6293298 아 뭔데눈아 ~~~!!!! 영화불끄고보다 놈현졸려서자버엿더여 [2] 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50 0
6293297 근데 김기덕 감독이 두명 이더라고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34 0
6293295 솔직히 박정희가 한국경제 세운건 맞는데 [68] ㅇㅇ(219.250) 01.26 926 39
6293294 영갤 씨발색기들아 ㅇㅇ(110.70) 01.26 45 0
6293293 Put on A Happy Face [2] 김정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50 1
6293291 기생충 다시봐도 꿀잼이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61 0
6293290 김박사 집에 와이파이도 없냐? ㅇㅇ(39.7) 01.26 44 6
6293289 남산의부장들 보고왔워 ㅇㅇ(14.51) 01.26 137 0
6293288 조커 계단씬보고 울었읍니다... [2] ㅇㅇ(123.142) 01.26 157 3
6293287 너도 가지고있는데 어쩌라고 ㅇㅇ(39.7) 01.26 30 0
6293286 다 어디갔냐 김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88 2
6293285 이거 말하는거냐? [2] ㅇㅇ(112.161) 01.26 96 3
6293284 에픽하이 노래 좋네 Chaos;H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37 0
6293283 tv에 무료영화 암거나 보는대 ㅇㅇ(118.35) 01.26 64 0
6293282 요즘 보는 거 [3] Chaos;H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66 0
6293280 박사야 너때문에 자살시도한 페종이는?? [7] ㅇㅇ(39.7) 01.26 130 7
6293279 예전이 좋았는데 DO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67 0
6293276 영갤러님들 설 연휴 잘 보내세요~~ ^^ 견자단(119.70) 01.26 28 0
6293275 영갤러들 새해복 많이 받아라~~~ 견자단(119.70) 01.26 25 0
6293274 박사야 설마 그 아는형이 알콜중독센터 그형이냐 [2] ㅇㅇ(222.233) 01.26 82 6
6293273 ㄹㅇ 와땃시는 이제 자러감 [4] 토이스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74 0
6293272 ??? : 내가 유페종한테 한짓은 좆도 아닌일인데 니들이 지랄한다 [1] ㅇㅇ(39.7) 01.26 89 5
6293271 엿들머겅 [11] 나디아애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39 0
6293270 남부 재미있던데 ㅇㅇ(116.41) 01.26 46 0
6293269 러셀이가 쓴글 하나 더 있었음 [11] ㅇㅇ(222.233) 01.26 105 5
6293268 아는형이 영갤글 안봤나보네ㅋㅋㅋ [4] ㅇㅇ(39.7) 01.26 78 3
6293267 토이스토리는 영갤 일 모르는게 없노 [2] ㅇㅇ(211.36) 01.26 83 0
6293266 왜 팩트 쓰니 글삭하세요... [10] 토이스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22 1
6293264 게이야 니가 범죄 저질러놓고 왜 아는형이 벌금을 내주노? [1] ㅇㅇ(39.7) 01.26 47 1
6293263 밥옷치 넌 또또 1등 당첨 되도 망해 [4]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55 1
6293259 김박사는 인간의 바닥이 어디까지 내려가나 보여주는듯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43 5
6293256 그래서 님 언제 징역감 [1] ㅇㅇ(39.7) 01.26 52 1
6293253 영화쪽 사람들은 하나같이 이상한거 같음 [3] ㅇㅇ(220.122) 01.26 73 0
6293252 부예알 나이 천억살 취미 밥옷치랑 농담 따먹기하기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29 0
6293250 우리집 군포에 있을 때는 기름 보일러였지 [3] 김박사(121.134) 01.26 68 0
6293248 가께 [2] 우재즈(175.223) 01.26 81 1
6293247 흙수저특2 [2] ㅇㅇ(39.7) 01.26 56 1
6293245 나는 필라이트도 맛있어 김박사(121.134) 01.26 35 0
6293242 흙수저특 [2] ㅇㅇ(39.7) 01.26 50 1
6293239 야 이거 거품 봐라 크으 [2] 김박사(121.134) 01.26 84 0
6293236 디핀처님 누벨바그 갤러리 영구차단 소식 전해드립니다 ㅇㅇ(39.7) 01.26 75 1
6293234 코런식이지ㅋㅋㅋㅋㅋ [4] 토이스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65 2
6293233 아옷치도 셀털하네 [4/1] 우재즈(175.223) 01.26 99 0
6293229 집자랑 돈자랑 하는데 0.5콩 구걸ㅋㅋㅋ ㅇㅇ(39.7) 01.26 35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