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NBA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상대수비에따른 per변화 from.mania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82.228) 2021.08.03 20:06:53
조회 4565 추천 93 댓글 66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0dc7e0fd20ed4fc9113d1e7ed1f882709c9727caf808d10ea9d048ccd59818a2153e8360087fb957c0064210e92732f04efccb0ed17e00738ebfe4e1ef89a1eabe61a

bottom이 수비 약한 팀 10개 top이 수비 강한 팀 10개
상대로 per 얼마나 뽑아냈는지 지표임
요키치,즙비드,자이온,쿤보,어빙,좆틀러,고베어,돈갈통, 똥카레등 준수한편

여기서 주목해볼 선수
데미안 릴여경
수비 하위팀한텐 지대로 양학 수비 좋은 팀 상대론 개 병신
실제로 릴여경 고득점 하이라이트는 병신팀들 상대로 나온거
개인적으로 좆빙이 릴여경보다 위라고 생각하는 이유임
결론:여경이는 1옵짜리가 아니라 좆빙마냥 2옵으로 슈퍼팀에 기어들어가야 우승 가능


추천 비추천

93

고정닉 10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NBA 갤러리 이용 안내 [266] 운영자 14.02.21 240295 308
6416405 릅까지만 릅신 고트는 인정한다 ㅇㅇ(211.177) 18:14 2 0
6416404 볼핸들링 폴좌지vs드마드로잔 누가더좋음 [1] ㅇㅇ(58.120) 18:13 8 0
6416403 진짜 노스킬셋은 릅신이 아니라 조틀딱이지ㅋㅋ [1] ㅇㅇ(125.132) 18:12 9 1
6416402 버럭신 파엠받으면 고트는 누구임?? [3] 개퀴대장(49.172) 18:12 12 0
6416401 자 모란트 어디까지 성장 할꺼라봄? [4] 벌꿀오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 13 0
6416400 하든은 bq 별로임 [2] ㅇㅇ(219.248) 18:11 11 0
6416399 릅퀴 릅까 거르고 릅신 스킬셋 좆버러지새낀건 팩트아니냐? [4] ㅇㅇ(211.177) 18:10 17 0
6416398 돈치치랑 잘 맞을 것같은 슈퍼스타선수 누구누구 있을까 ? [1] ㅇㅇ(211.59) 18:09 6 0
6416397 개버럭파엠받으면 웃기겠네 ㅋㅋ [2] IPh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 16 0
6416396 르브론은 언제부터 고트대접받기 시작했냐 [1] ㅇㅇ(125.181) 18:07 8 0
6416395 4우승 4시엠 4파엠인데 노스킬셋ㅋㅋㅋㅋ [2] ㅇㅇ(125.132) 18:05 35 1
6416394 지노빌리나 하든 공격하는거보면 비큐 역대투탑임 [7] ㅇㅇ(211.177) 18:02 28 0
6416393 스킬셋 좋은 선수들 ㅇㅇ(211.177) 18:00 16 0
6416392 오딘계정삽니다. 오딘업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8 9 0
6416391 릅신이 스킬셋이 없다고?ㅋㅋㅋㅋ ㅇㅇ(125.132) 17:56 29 0
6416390 그냥 실농 해보면 알아 슈터들의 심리 [2] ㅇㅇ(219.248) 17:56 57 5
6416389 하든이나 돈치치 코어로 두고 ㅇㅇ(223.33) 17:55 13 0
6416388 릴라드 조차 듀란트 스킬셋 배우고싶다하는데 씹ㅋㅋㅋㅋ ㅇㅇ(211.177) 17:53 44 1
6416387 버럭신 파엠받고 why not하는 모습 보고싶다 [2] 개퀴대장(49.172) 17:53 30 7
6416386 억까야 ㅇㅇ(211.246) 17:52 16 4
6416385 근데 나는 커리 억까하는 놈들 좀 한심하다 생각하는데 [7] ㅇㅇ(223.33) 17:51 59 6
6416384 만약 2년전에 이거 현실화 됐으면 ㄹㅇ 리그파괴였냐?.jpg [2] ㅇㅇ(221.161) 17:51 48 0
6416383 릅신이 진짜 무서운 게 스킬 하나하나가 [2] ㅇㅇ(125.132) 17:48 52 1
6416382 릅탄은 클블 마앰 클블2기 초반에 많이 던짐 ㅇㅇ(39.7) 17:47 12 0
6416381 지금 필라에 필요한건 리셋 버튼임 ㅇㅇ(182.210) 17:47 15 1
6416380 듀란트 기술 자체는 S급은 아니고 A+급이지 [4] ㅇㅇ(223.38) 17:47 55 1
6416379 릅신 자체가 그래비티 딱히 없던데 공간 잘 열어줌? [4] ㅇㅇ(106.101) 17:46 29 0
6416378 시즌전 버럭신 까는 글들 다 캡쳐중 ㅇㅇ(223.39) 17:45 39 8
6416377 릅갈통이 슛공간&찬스 열어주는 거 자체는 잘함? [2] ㅇㅇ(221.161) 17:44 28 0
6416376 이현중 대학드립ㅋㅋㅋㅋㅋ ㅇㅇ(125.132) 17:43 21 0
6416375 조해리스 3점 못넣은것도 듀란트 탓임 [8] ㅇㅇ(219.248) 17:43 62 3
6416374 탐슨이 왜 1옵을 못해 커리보단 잘하지 [1] ㅇㅇ(106.101) 17:42 28 1
6416373 릅신은 이미 고트라 내년은 위엄만 보여주면 됨 ㅇㅇ(125.132) 17:42 19 0
6416372 서버럭은 마치 시정마 같은 존재지.jpg [2] ㅇㅇ(221.161) 17:36 92 9
6416370 듀퀴새끼들이 병신인 이유 [4] ㅇㅇ(121.164) 17:35 32 0
6416369 118.45 정체가 뭔데 이런 귀여운 짤들이 많냐? ㅋㅋ 제임스하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45 0
6416368 듀 털 빙 이번시즌 평득 [4] ㅇㅇ(118.235) 17:34 41 0
6416367 타고난 슈터는 수비수 손 끝 공이 닿아도 [3] ㅇㅇ(118.235) 17:31 42 0
6416366 르브론이 리치 길고 수비 잘하고 슛 잘쏘면 ㅇㅇ(118.45) 17:31 23 0
6416365 김현중 내년에 NBA 가냐?? ㅇㅇ(223.39) 17:31 8 0
6416364 어빙은 치료 불가임 ㅇㅇ(39.7) 17:30 13 0
6416363 가넷 vs 고베어. 누가 더 완성도 높은 수비수임? [2] ㅇㅇ(221.161) 17:30 29 0
6416362 난 이현중 그렇게 높게 안봄 실링이 탐슨 [6] ㅇㅇ(125.132) 17:30 60 0
6416361 캐치 앤 슈터도 사람들이 낮게 봐서 그렇지 [5] ㅇㅇ(39.7) 17:28 68 1
6416360 듀커 순수 슈팅은 닥커지? [1] ㅇㅇ(118.235) 17:27 28 0
6416359 어빙처럼 정신이 아픈 애들은 어떻게 치료함??? [3] ㅇㅇ(112.186) 17:26 41 0
6416358 코난사는 커리어 내내 클러치 자기가 맡았음? ㅇㅇ(221.161) 17:25 9 0
6416357 8~90년대 일본에서 유행했던 여중생 교복스타일 제임스하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8 0
6416356 카와이는 데뷔때부터 점퍼 잘 쐈음? [5] ㅇㅇ(118.45) 17:25 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