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코인 하라는 글보고 코인했더니 앱에서 작성

ㅇㅇ(121.147) 2021.05.07 02:24:06
조회 252 추천 0 댓글 1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8f314840cef4209f3cbc52bba8762640e46ab7767b31caa9907936e8ba717b04f7f3537b9c7eacdef4672ff76ef140441b8d1f7fd01a8fbeacd58253b16ef93de

이씨발련아 대체 어떤새끼가 코인하라고 선동쳐했냐 씨1발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뉴스 7월 중 코스피 상장 예정, 크래프톤 증권신고서 제출 [2]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16 154 1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0]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15670 119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43] 운영자 20.05.08 21975 35
1165684 코인으로 잃은 주갤러 있음? [1] Sorc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6 0
1165683 지금 가장 애미뒤진년 ㅇㅇ(175.223) 06:04 9 0
1165682 미장 해상 운송주만 떡상했네 ㅋ [1] ㅇㅇ(122.32) 06:04 18 0
1165681 지방은 인구100만도시도 힐스테이트 2억임 [1] ㅇㅇ(115.40) 06:03 20 0
1165680 금리 동결했는데 왜 미장 퍼렇냐? [5] 트리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46 0
1165679 오늘은 불장쉬냐 냠냠(223.39) 06:03 9 0
1165678 어제 외국인 3000억 매수했는데ㅋㅋㅋ ㅇㅇ(175.207) 06:02 44 2
1165677 원달러가 오르면 왜 주식이 떨어지는가 [2] ㅇㅇ(221.147) 06:00 59 1
1165676 애니플러스은 왜 윤석열주임 [3] ㅇㅇ(222.108) 05:59 35 0
1165675 오히려 윤석열주 폭등랠리 나올듯 [1]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7 58 1
1165673 금융주가 오르지도않아 연내인상아니라서 [3]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4 82 0
1165672 오늘 떡상급 오를종목 [2] ㅇㅇ(117.111) 05:53 113 0
1165671 근데 중국 6월 18일날 제2 광군제가 머냐? [1] ㅇㅇ(182.209) 05:53 34 0
1165670 생각보다 fomc는 콜에 호재였는데 [1]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2 70 0
1165669 미장 하락, 환율 급등 = 코스피떡락 [1] ㅇㅇ(117.111) 05:51 76 1
1165668 아갈쩍 아갈쩍 신나는 노래 [1] ㅇㅇ(123.248) 05:50 33 0
1165667 금융주 금융주 그러는데 [3] ㅇㅇ(39.122) 05:49 78 0
1165666 우리금융지주 잔여지분 매각 씹 악재아님? [3]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8 68 0
1165665 에스엠하고 ktb 투자증권 들고 있는데 바로 빼야하냐 [1] ㅇㅇ(125.142) 05:47 60 0
1165664 새벽부터 장 준비 중이니~? [3] 괴념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7 61 0
1165663 테이퍼링무새들 테이퍼링은 나오지도않았구만 [2]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5 87 0
1165662 요즘 시대 인생 치트키 기능 없어져야 헌다 [2] ㅇㅇ(125.184) 05:45 80 0
1165661 여자도.연예인급.잘노는 여자 vs 싸구려.질낮은 여자 [1] 조이보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4 32 0
1165660 외인 공매도 높은애들사는게 좋을거같은데 [6]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3 98 0
1165659 여자도...잘놀고. 섹스 밝히는여자 많지? [4] 조이보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1 96 0
1165658 it 반도체 시퍼럴듯 [5]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1 138 0
1165657 김새롬 보지 빨기 vs 아이유.보지 빨긔 [4] 조이보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0 101 0
1165656 오늘 반도체주 ㅈ된거임? [1] ㅇㅇ(112.158) 05:40 100 0
1165655 그래서 삼엔 좆된거노? [1] ㅇㅇ(218.232) 05:40 53 0
1165653 사람이.나이가.들어가면. [1] 조이보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0 18 0
1165652 금융주랑 원자재 박으면 되지않음? [3] ㅇㅇ(39.7) 05:39 108 0
1165651 주린이 눈싸움픽 던져준다 [6] 침팬지(118.235) 05:38 87 0
1165650 신흥국 자금 유입 될만하지 않냐 ㅇㅇ(61.77) 05:37 21 0
1165649 외국인 보유 적은 엘디플의 승리네 [1] ㅇㅇ(222.108) 05:37 60 0
1165648 이새기들은 환율 15원 올랐다고 나라 쳐 망하는거처럼 얘기하네 ㅋㅋ [1] ㅇㅇ(61.38) 05:36 62 0
1165647 외인 순매수 높은애들만 좆된거라 [1]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91 0
1165646 삼전우 평단 76층인데 [2] ㅇㅇ(121.138) 05:36 51 0
1165645 오늘 hmm 풀매수 드간다 [1] ㅇㅇ(39.7) 05:35 60 0
1165644 나도 보지 안빤지 오래됏네 [2] ㅇㅇ(125.184) 05:34 63 0
1165643 정리하면 따른나라에 투자한거부터 회수할거라는거네 [1]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3 97 0
1165642 단기적악재 장기적 호재 Zl발돈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3 49 0
1165640 주린이 예수금 질문 [7] haloz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2 68 0
1165639 외소율 높은애들은 그냥 개좆됫고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2 54 0
1165638 이시각 환율 [1] ㅇㅇ(221.139) 05:29 132 0
1165637 아 외인 개찐따새끼들 진짜 [1] 듀란트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123 0
1165636 쌍방울이 뭐가 변동성이 크지 [1] ㅇㅇ(121.162) 05:27 43 0
1165635 님들 hmm이 10만원을 왜 못가는지 알려드려요? Zl발돈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7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