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9.26 14:36:57
조회 101817 추천 102 댓글 217

추천 비추천

102

고정닉 21

6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17]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01817 102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39] 운영자 20.05.08 17520 28
876415 대원미디어를 이제 쳐 사는 개미들도 있네 ㅇㅇ(112.145) 20:35 25 0
876414 념글에 제주도까지가서 대원 풀매수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76) 20:35 12 0
876413 두인사라 얘들아 [1] gongdor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19 0
876412 하루에 백만원씩 따는 애들 얼마로 하냐? [3] ㅇㅇ(211.237) 20:35 24 0
876411 동국제강 주주 보고 설레서 부끄러워하는 여자 [2]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38 0
876410 스톡옵션 받은거 3만주 장중에 팔아도 평단가 50원 떨어지더라 ㅇㅇ(125.191) 20:34 10 0
876409 같이 사는 초1) 난 원래부터 애기 싫어하는걸 [1] 조광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21 0
876408 내 통장보고 다들 복이나 받아라 [1] 주식(122.34) 20:33 48 0
876407 롯데리츠 나쁘지않음 ㅇㅇ(14.48) 20:33 16 0
876406 결혼정보회사 가입하면 실제 성혼율이 80프로는 되지? ㅁㅁ(39.7) 20:33 9 0
876405 미디어젠 [1] ㅇㅇ(221.145) 20:33 14 0
876404 대원 폭락해도 내가 흔들리지 않는 이유 txt.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2 127 6
876403 아시발 불가리스 생각하니까 웃음이 안그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80.228) 20:32 34 1
876402 한투우 미친뇬 처리하느라 단타12만원 먹은거 5만원날리고 ㅇㅇ(118.235) 20:32 24 0
876401 밑에 올린 종목 월봉 차트 올려봄 [3] ㅇㅇ(112.145) 20:32 38 1
876400 주민자치기본법 통과 위기(조선족, 외국인들이 주권갖는 법) ㅇㅇ(223.38) 20:32 10 0
876399 인생경험 많은 행님덜 질문 괜찮겠습니꽈? ㅇㅇ(125.180) 20:31 14 0
876398 같이 사는 초1) 내가 방밖으로 거실나가면 후다닥 도망간다 조광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1 14 0
876397 니네정보어디서얻냐 [8] 182^^*(223.38) 20:31 57 0
876396 주갤에 대깨문 많냐 [3] d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1 17 0
876395 한투우 두나무때문에 가는거면 왜 다른 관련주는 안가는거냐 [4] ㅇㅇ(220.92) 20:30 57 0
876393 슼 이노 반등하냐? [1] ㅇㅇ(112.148) 20:29 16 0
876392 너네 이거 보면 무슨 생각 드냐? [6] ㅇㅇ(112.145) 20:29 75 0
876391 같이 사는 초1 사촌이 인사 한번도 안하면 [5] 조광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9 61 0
876390 다들 돈벌고싶지? 종목하나 소개한다. 내일 장개장하면 무조건 사라 주식(220.121) 20:28 70 0
876389 한투우 내일은 괜찮음 [1] ㅇㅇ(175.203) 20:28 27 0
876388 예수금으로 환전 못하냐 케말파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8 8 0
876387 한투우 들어가도 돼 [1] ㅇㅇ(58.234) 20:28 29 0
876386 내가 몰랏네 주갤애들은 다알고있단걸 [6] ㅇㅇ(121.156) 20:28 98 0
876385 남양 ㅋㅋㅋㅋ거기는 ㄹㅇ쓰레기네 182^^*(223.38) 20:28 53 1
876384 남양 물린 새끼들은 대가리에 초코몽들어있냐? [1] ㅇㅇ(180.228) 20:27 36 1
876383 카카오는 카카오에 할까 카카오게임즈에 할까 [1] ㅇㅇ(218.51) 20:27 40 0
876382 여자 심리좀 ㅁㅁ(39.7) 20:26 15 0
876381 데브시스터즈 오른다길래 아침에 사고 지금 확인했는데. [1] ㅇㅇ(1.230) 20:26 92 0
876380 한투우 내일 들어가는게 바보같은 이유 ㅇㅇ(175.223) 20:26 36 0
876378 내일 한투우 절대 들어가지 말라는글이 유독 많은데 ㅇㅇ(211.36) 20:24 67 2
876376 남양홍보한애는뭐임 182^^*(223.38) 20:24 48 0
876375 한화투자증권우 낼 장초에 매수 비추임??.jpg ㅇㅇ(118.235) 20:23 39 0
876374 근데 남양유업 진짜 혹시 모름.real [2] (110.70) 20:23 120 2
876373 코인베이스 키움에서 뭐라고검색해여함? [3] (223.62) 20:23 23 0
876372 200으로 2천 ㅅㅅ수익 이거지리네 얼른해라 ㄱㄱ(14.54) 20:23 48 0
876370 D1예수금 , D2 예수금이 뭐냐? [2] Rainy_d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 61 0
876369 치어리더, 걸그룹 직캠 모음 ㅗㅜㅑ ㅇㅇ(223.38) 20:22 56 0
876367 세계 증시 공부는 어떻게 하는거임? [1] ㅇㅇ(220.92) 20:21 40 0
876366 롯데 계열사 주식 갖고있는 애 있냐? [2] ㅇㅇ(203.252) 20:21 33 0
876365 벽산 오늘 단일가 매매 시작했는데 폭락 안하고 보합으로 끝났는데 ㅇㅇ(211.237) 20:21 19 0
876363 남양 37퍼 먹을라고 불가리스 뉴스띄우고 개지랄한거?ㅋㅋ ㅇㅇ(119.202) 20:20 42 0
876362 본인 선구안보고 물어볼거있음 물어봐라 감으로 맞춰준다 [14] ㅇㅇ(121.156) 20:20 10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