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런 목소리도 못내는 김치 성우새끼들은 접어라 ㅋ

ㅇㅇ(115.41) 2020.04.06 11:03:12
조회 124 추천 5 댓글 2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1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오빠, 행복하세요\" 이제는 결혼 소식 듣고 싶은 남자 스타는? 운영자 20.05.26 - -
공지 ◈◈◈◈ 성우갤러리 통합공지 ◈◈◈◈ [65] ㅇㅇ(175.215) 14.03.27 70012 354
공지 성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20] 운영자 05.08.29 55956 27
362232 솔직히 플라워링 하트 잘 만든건 아니지않음? [2] ㅇㅇ(110.35) 09:19 48 3
362231 김서영 성우님 꾸러기닌자 토리 노래 ㅇㅇ(1.243) 08:31 11 2
362230 어차피 한국 성덕ㆍ더빙애니덕들은 개돼지에 불과해 [1] ㅇㅇ(223.38) 02:41 66 1
362229 한국애니보다 영화가 존나 시름ㅋㅋㅋ [1] ㅇㅇ(117.111) 00:20 89 2
362228 애니는 문화예술이야 [48] ㅇㅇ(175.210) 05.26 194 7
362227 기동무투전 G건담 가상 캐스팅 [3] 플루토양(59.0) 05.26 99 4
362226 한국의 애니 산업은 돈벌이로 전락한지 오래임 [20] ㅇㅇ(125.205) 05.26 165 4
362225 헬로카봇에서 m라인 양정화 성우님이셨네 ㄷㄷ ㅇㅇ(1.243) 05.26 44 3
362224 쿼터제 폐지 찬성해야된다 ㅇㅇ(106.102) 05.26 73 3
362223 요즘왤캐 나쁜말로 바꾸는놈들이많냐 [4] ㅇㅇ(116.120) 05.26 102 7
362222 '가요쇼 목소리 MC의 원조' 성우 김영민 별세…향년 61세 [5] ㅇㅇ(61.79) 05.26 280 14
362221 이정도면은 서울말 마스터임??? [2] ㅂㅂ(110.35) 05.26 48 2
362220 김치 성우새끼들은 일본에서 태어낫으면 성우못햇다 ㅋ ㅇㅇ(115.41) 05.26 67 4
362219 괴도 세인트 테일 가상 캐스팅 [3] 플루토양(59.0) 05.26 142 4
362218 글고보니 큐베야 사과 안함? [3] ㅇㅇ(125.181) 05.26 150 10
362216 큐베랑 더빙덕후덕분에 아이디어 하나 생각났다 [5] ㅇㅇ(1.243) 05.26 141 10
362215 짱구시리즈 더빙 또 안함? [4] ㅇㅇ(117.111) 05.26 79 2
362212 연예인 더빙은 ㄹㅇ 오히려 성우들 밥그릇 챙겨주는거지 [18] ㅇㅇ(183.101) 05.26 223 12
362211 몽환전사 바리스 가상 캐스팅 플루토양(59.0) 05.26 70 2
362210 성뜨억들 웃겼던거중 하나가 유준호 욕한거 [4] ㅇㅇ(223.62) 05.26 130 4
362209 까놓고 말해서 난 배우 가수 더빙도 나쁘게 안봄 [4] ㅇㅇ(125.129) 05.26 187 10
362208 대원 짱구와 함께하는 코로나 예방 [2] ㅇㅇ(61.79) 05.26 158 5
362207 먹을 거 사러 온 가게에서 달천 노래 나오고 있음 [1] ㅇㅇ(106.102) 05.26 56 2
362206 솔까 성우 시험에서 얼굴 본다는게 이제 마냥 말이 안되는 일도 아니지 [4] ㅇㅇ(175.223) 05.26 252 11
362205 투­­디­­갤에서 소­­추 조­­센­징 성­우 빠는 것들 [3] ㅇㅇ(128.199) 05.26 113 4
362204 카툰넷 현직 있음? 케로로 재더빙 휴방인지 중간 방종인지 알려줘 [1] ㅇㅇ(175.117) 05.26 97 4
362203 근데 앞으로 성우될라면 외모는 중요하겠네 [6] ㅇㅇ(39.119) 05.26 230 8
362202 남도형 유튜브 볼만하넼ㅋ [6] ㅇㅇ(117.111) 05.26 225 6
362199 이용신 성우님 Myself [3] dd(1.243) 05.26 99 2
362198 케로로 쭉하지 ㄹㅇ [4] ㅇㅇ(1.239) 05.26 135 4
362197 따따베 현경수성우님 가오리송 ㅇㅇ(1.243) 05.26 40 2
362195 본인도 가상캐스팅 함 해봄 [3] ㅇㅇ(110.70) 05.26 177 3
362194 명탐정코난 7기 재밌네요 ㄹㅇ [2] ㅇㅇ(1.243) 05.26 90 2
362193 이경태 왜 이렇게 연기폭이 좁나요? [5] ㅇㅇ(1.219) 05.26 243 9
362192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가상 캐스팅 [9] 플루토양(1.220) 05.26 150 2
362191 애니메이션 이상형 한번 올려봅니다 ㅇㅇ(1.243) 05.26 40 3
362190 사소한 냐냐 성우 김혜성이였노 [1] ㅇㅇ(120.136) 05.26 73 2
362189 건방진천사 1화 [3] 착한동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66 3
362188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더빙안된거 좀 의외네 [1] ㅇㅇ(210.57) 05.26 66 1
362187 고 김관진님 정도라믄 광역계임??? [1] ㅇㅎ(110.35) 05.25 99 2
362186 성우 맞추기 [4] 사성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175 4
362182 2020년 기준으로 프리큐어 안해본 대원 여자성우들 [9] ㅇㅇ(14.39) 05.25 355 13
362181 이거 노래 부를 사람없음? [2] ㅇㅇ(59.12) 05.25 69 1
362180 박서진 성우는 요즘 왜 이렇게 활동이 뜸하냐 [1] ㅇㅇ(175.223) 05.25 103 1
362179 레전드오브룬테라에 시트리아 성우 어느분인지 아심? ㅇㅇ(220.93) 05.25 36 1
362177 이런 목소리도 못내는 김치 성우새끼들은 접어라 ㅋ ㅇㅇ(115.41) 05.25 59 2
362176 신인성우들아 니들도 알잖냐 [2] ㅇㅇ(39.119) 05.25 259 3
362174 근데 옛날베테랑성우들이 좋은게 잘못된건가 [7] ㅇㅇ(39.119) 05.25 202 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