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성우는 돈버는게

ㅇㅇ(39.119) 2020.06.02 04:54:20
조회 336 추천 1 댓글 3

자기가 작품한만큼 버는거임?

아님 속해있는 방송국에서 매달월급이나오는거임?


만약 전자대로라면 레알로 안불러주면 투잡뛰어야되는거냐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AD 해커스편입 인기강사조합 온라인종합반 54%할인 운영자 20/07/08 - -
공지 ◈◈◈◈ 성우갤러리 통합공지 ◈◈◈◈ [64] ㅇㅇ(175.215) 14.03.27 70364 359
공지 성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20] 운영자 05.08.29 56065 28
364005 진짜꼴사나워졌네 ㅇㅇ(223.39) 10:12 24 0
364004 이 짤 완벽하노. JPG [2]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4 99 4
364003 알바한테 아이피 차단해달라고 하지 그럼? [4] ㅇㅇ(106.102) 06:02 64 0
364002 일본은 단순 목소리로 살아남을수 없으니 시대에 따라간거지. [5] ㅇㅇ(110.15) 05:34 66 5
364001 유튜브 ꧁리딩맨: 책 읽어주는 남자꧂ 를 소개합니다 [6] 리딩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93 3
364000 김치 성우새끼들은 나가서 국밥이나 쳐먹어라 ㅋ [1] 90s성덕(115.21) 01:36 83 2
363999 근데말이여 ㅇㅇ(223.39) 01:16 48 2
363996 me의생각 두가지 [9] ㅇㅇ(223.62) 00:43 123 5
363995 갠적이지만 한일 합작 애니영화 만들어져서 [7] lotew(106.102) 00:42 91 5
363994 장예나 성우 요즘 관심가는데 [10] ㅇㅇ(117.111) 00:18 211 2
363993 임진왜란이다 ㅇㅇ(39.119) 00:17 45 3
363992 애초에 이새끼들이나 그새끼들이나 같은 변태들인데 [6] ㅇㅇ(59.6) 00:16 90 3
363991 일본 성우갤 이미 있지 않나? [7] ㅇㅇ(180.182) 00:08 152 12
363990 이제 거의 80프로 이상이 일본성우 얘기네 [1] ㅇㅇ(218.237) 00:04 57 10
363989 이시다 아키라는 이름이 알려지게된 시기가 좀 늦은 편인가? [2] ㅇㅇ(125.181) 07.08 70 3
363988 아니 언제부터 일성퀴들이 기어들어오게 됐냐 [6] ㅇㅇ(223.62) 07.08 137 12
363987 세키토모 출세작이 G건담 맞음? [2] ㅅㅅ(115.138) 07.08 47 2
363986 성갤에서 어그로 끄는 새끼들은 이딴 깡촌에서 ㅇㅈㄹ하지 말고 ㅇㅇ(110.70) 07.08 46 7
363984 나는 스스로 남도일이랑 비슷한거같은데 어떰? [2/1] 흐어엉이(115.21) 07.08 43 2
363983 솔직히 오노 카나보단 하나자와 켄쇼가 더 맞는거 아니냐 [1] ㅇㅇ(117.111) 07.08 55 2
363982 일본 성우계에 뭔 붐이 분것보단 [1] ㅇㅇ(59.6) 07.08 77 2
363981 서유리 결혼할때 이슈였음 [4] 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118 6
363980 오노디 9년전 [2] ㅇㅇ(125.181) 07.08 81 4
363979 일베충들이 좋아하는 성우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113 3
363978 마법전사 유캔도 더빙 했을때가 재능 tv전성기 아니노?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36 1
363977 코난은 2000년대 초중반까지만 해도 중복 캐스팅 좀 있었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35 1
363976 갑자기 든 생각인데 풀메탈패닉 사가라 소스케를 ㅇㅇ(106.102) 07.08 28 0
363975 일본의 혼혈 성우들 [2] lotew(106.102) 07.08 85 2
363974 노토 마미코 존나 이쁘지 않노 ? [1] 녹두장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58 2
363973 오노 켄쇼는 주로 어떤 연기 스타일임? [2] ㅅㅅ(115.138) 07.08 42 1
363972 이거 성우 누군가요?? [10] ㅇㅇ(165.22) 07.08 158 6
363971 우에사카 스미레 쌩얼 별로임 ?? [7] 녹두장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70 3
363970 게임판 강수진 성우 진모리 ㅇㅇ(106.102) 07.08 76 1
363969 이거 최강의 군단 진모리인 듯 ㅇㅇ(106.102) 07.08 45 1
363968 이번에 나오는 짱구 극장판도 짱구아빠 비중 높지않음? [1] ㅅㅅ(115.138) 07.08 55 2
363967 짱구 극장판 전작에 비하면 늦게 나왔네 [2] ㅇㅇ(14.38) 07.08 53 1
363966 개백수에 새로운 외화 했던데 그거 더빙임? [1] ㅇㅇ(61.74) 07.08 69 1
363965 칭찬은하나도없구나 [7] ㅇㅇ(223.62) 07.08 154 11
363964 남도형 쪼가 너무 심하던데 [1] ㅇㅇ(117.111) 07.08 121 2
363963 갓오하 더빙에서 안장혁님 삼선슬리퍼 말고 또 좋았던 게 [2] ㅇㅇ(106.102) 07.08 78 1
363962 이런 목소리도 못내는 김치 성우새끼들은 접어라ㅋ ㅇㅇ(115.41) 07.08 32 1
363961 코마츠 미카코나 하나카나 둘다 나이에 비해 결혼 빨리 하는편임? [8] ㄷㄱ(210.178) 07.08 100 3
363960 표준어 쓰는 연예인 성우 나부랭이 애새끼들 좆같다 진짜 [11] ㄴㄴ(110.35) 07.08 153 4
363959 좋은 글귀 제 발성으로 읽어드립니다. [1] 리딩맨(223.38) 07.08 46 4
363958 xxxholic 더빙판 볼 수 있는곳 없어? [1] 보호지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53 0
363957 챔프에서 그렌라간 극장판 방영한 김에 [1] ㅇㅇ(59.16) 07.08 80 2
363956 한국 성우들은 누구 결혼한다하면 왜 화제가 1도 안됌? [5] ㅇㅇ(211.36) 07.08 230 4
363955 일본 성우계 줄줄이 결혼 소식 터지네ㅋㅋㅋ [3] ㅇㅇ(211.36) 07.08 172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