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종훈 시즌 아웃이면 걍 시즌 접고 외노자들은 이마트 판매원이나 시키자

ㅇㅇ(211.109) 2021.05.18 13:15:21
조회 160 추천 2 댓글 1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61]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3 97332 185
공지 ★2016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37]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6 74648 102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451] 운영자 09.04.30 524386 404
10552198 좆맥맘들은 소맥 마이너갤파서 거기가서 놀아라 씨발새끼들아 ㅋㅋ ㅇㅇ(39.120) 00:40 0 0
10552197 너네 프로야구 보는거 맞지? 랄천니뮤(223.38) 00:40 11 0
10552196 임하연 쟤 진짜로 소맥이 같음. 로맥 진짜 미친듯이 쉴드함. ㅇㅇ(118.235) 00:39 11 2
10552195 솔직히 신인이 자신감있는 플레이하면 좋지 뭐 ㅇㅇ(106.102) 00:39 10 3
10552194 최지훈은 지입으로 수비 잘한다는말은 ㅇㅇ(112.154) 00:39 12 0
10552193 대한민국 kbo 역대 최고의 3루수가 누구야? [5] ㅇㅇ(223.38) 00:39 30 0
10552192 하루 시리즈에 이은 '그' 콘텐츠의 업적 [2] 북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34 0
10552191 플위 살짝 구경했는데 거기도 이제 여기급됐네ㅋㅋ [3] ㅇㅇ(223.62) 00:39 28 0
10552190 33홈런 페이스 외국인타자를 교체하라고 ㅋㅋ [2] ㅇㅇ(39.7) 00:38 26 1
10552189 요즘 이재원이 잘하니까 비난의 화살이 애꿎은 곳으로 가네 ㅇㅇ(121.172) 00:38 6 0
10552188 나한텐 좆맥 재계약보다 더 어이없던거.. ㅇㅇ(118.42) 00:38 16 0
10552187 최지훈 다이빙은 요즘 심한게 아니라 [1] ㅇㅇ(223.38) 00:38 29 1
10552186 얘들아 안녕 난 20살 지은이라고해 [4] ㅇㅇ(223.62) 00:38 56 14
10552185 [쁘갤]투표왔어요~오늘도 조용히 지나갈게요 쁘뚜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10 1
10552184 민우 이러다가 국대 교체되는거 아닌가? [1] ...(223.62) 00:37 38 0
10552183 형들 나 7월 중반에 입대해서 후반기까지하면 9월에 폰 받는데 그때쯤이면 [3] ㅇㅇ(121.129) 00:36 32 0
10552182 나 니네들 최지훈 욕하는 글 인스타로 dm 보냈음 [1] ㅇㅇ(223.38) 00:36 88 3
10552181 아니 까는건 플레이로 까야지 뭔 거만하니 스타병이니 [8] ㅇㅇ(59.17) 00:35 61 2
10552180 좆맥은 어디까지 꼬라박아야 바뀔거같냐?? [1] ㅇㅇ(58.236) 00:35 18 0
10552179 조영우는 정우람 급은 해줘야 정상임 [1] ㅇㅇ(121.172) 00:35 20 0
10552178 좆지훈 스타병은 모르겠고 개버러지 다이빙 요새 자주 보임 [5] ㅇㅇ(122.42) 00:35 41 1
10552177 로맥이 떠나기전 추천해준 외국인타자.gif [1] ㅇㅇ(125.143) 00:35 73 3
10552176 졷이 좆으로 보임? ㅇㅇ(147.47) 00:35 6 0
10552175 과거 앳 된 띵기 모습 멋진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1 0
10552174 지훈아 군대가자 방탄쓰고 훈련하다가 머리 다빠져라 푸르댕댕안댕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8 0
10552173 여차하면 2루 엔트리 모두 바뀔지도 모름 ...(223.62) 00:34 34 0
10552172 이진영 1티어 타코, 서진용 강심장 랄천니뮤(223.38) 00:34 35 0
10552171 최지훈 욕하는 새끼들 어이없네 [6] ㅇㅇ(121.172) 00:34 91 3
10552170 걍다떠나서 갤에 젖비린내지리긴하네 ㄹㅇ; [6] 임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113 2
10552168 아니 최지훈이 얼빠가 있는것도 좀 웃긴데ㅋㅋ [2] ㅇㅇ(117.123) 00:33 80 7
10552167 하다하다 좆정 오랄도 못한경기 다음전날까진 까이는데 ㅇㅇ(118.235) 00:33 27 3
10552166 얼빠년들은 더쿠 있는데 여기서 왜 지랄임? ㅇㅇ(118.235) 00:33 16 0
10552165 댓좀 달아봐 궁금해 ㅇㅇ(211.176) 00:33 18 0
10552164 어차피 로맥은 올라와 병신새끼들아ㅋㅋ [1] ㅇㅇ(223.38) 00:33 27 2
10552163 애초 어제경기는 똥칰한테 접전으로 간거부터 패배지 ㅇㅇ(39.122) 00:33 13 0
10552162 18노수광은 후루꾸엿음? [1] ㅇㅇ(223.38) 00:32 25 0
10552161 지금 김광현 내가 사는 도시에 와있어! (feat. ATL) [11] ATL씈(75.8) 00:32 150 16
10552159 얘는 지가뭔데 2루보장 요구하노 ㅇㅇ(221.154) 00:32 41 0
10552158 여기 급식갤이라 찐텐오져서 억까 실드치는거임 [2] ㅇㅇ(39.7) 00:32 22 3
10552157 근데 최지훈수비 ㅈㄴ어려운건데 이걸까네 [4] ㅇㅇ(39.7) 00:32 44 1
10552156 최주환 이 상황에서 다시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이면 바로 역적행 가능?? [1] ㅇㅇ(121.129) 00:32 42 0
10552155 아까 하주석 타구 김강민이면 잡았음? ㅇㅇ(121.172) 00:32 19 0
10552154 예미 관심법 뷰댕이들 총집결했나 ㅇㅇ(59.17) 00:32 7 0
10552153 노복동이 솩시절 지금 최지훈보다 얼마나 더 잘했는진 모르겠고 [4] ㅇㅇ(223.39) 00:31 73 0
10552152 이재원 무옵션에 당해놓고 개주딱 2루 무지성 보장행 ㅋㅋㅋㅋ ㅇㅇ(14.36) 00:31 18 4
10552151 끠렐라 알테어보다 호페미가 제일 부럽다 ㅇㅇ(223.62) 00:31 23 0
10552150 인생이 좆같다 ㅇㅇ(61.74) 00:31 1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