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여기 애들은 5km 몇 분 나오냐?모바일에서 작성

선풍기(211.36) 2021.07.29 19:59:31
조회 189 추천 1 댓글 7

난 평균 체중보다 10kg 정도 찌고 나서 확인해보니 25분 30초대 나왔음  25분 나온건 최고 기록이고 평균 26분 30초대 나오는듯
돼지라서 살 빼야되는데 쉽지 않네,....  날씬한 애들 부럽


너네는 몇 분 나오냐?  군대에서 측정한 개씹가라는 취급안함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54] 운영자 06.01.05 80320 64
395610 ■ 캬~~ 헬위크 나오면 또 갤러리 난리나것네 ㅋㅋ ㅇㅇ(121.148) 16:14 17 1
395609 여기 나처럼 경특현직도 있고 그로냐 [1] 특꽁(106.102) 16:03 32 0
395608 그에게 필요한건 Tccc수술 ㅇㅇ(223.38) 15:42 35 1
395607 이때가 그립다 [3] ㅇㅇ(223.38) 15:30 142 5
395606 여기 어디'세요'? +뿩킹 코리아 [3] ㅋㅋㅋ(175.223) 15:30 123 4
395605 딥씨다이버 정성훈 헬위크 나갔네?ㅋㅋㅋㅋ [1] ㅇㅇ(223.38) 15:07 165 8
395603 솔직히 이근이 나오면 재밋긴함 강호(220.125) 14:49 135 15
395601 이근 << 네이비씰 에서도 독종으로 유명했대 [1] ㅇㅇ(211.222) 14:47 192 13
395600 지옥맛 근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2 106 11
395598 가짜사나이2를 근짜사나이처럼 만들었어야 했는데 [1] ㅇㅇ(61.85) 14:19 134 4
395597 ROKSEAL 이근대위 <헬위크>에 출연하게 될 교관..JPG [5] jayzoverrat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362 23
395596 이근이랑 로건 손절상태라고 여기서 그러지 않음? [3] 11(124.57) 14:09 218 0
395595 헬윅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부분 ㅇㅇ(175.223) 14:03 150 7
395594 이근 좌파임? [7] ㅇㅇ(175.223) 14:01 212 5
395593 고스트도 논란만 아니였으면 [8] ㅇㅇ(223.39) 13:43 177 1
395592 유튜브 보다 왔는데 특전사 관련 질문좀 [3] 저먼스플렉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124 0
395591 가사 열풍이 지난 현시점에도 이근의 헬위크 컨텐츠는 충분히 매력있다. [4] ㅇㅇ(222.120) 12:57 279 24
395590 로건이 교관이라니? [1] ㅇㅇ(211.36) 12:25 365 25
395587 디섹아 헬위크 얘기 스갤가서 해라 [8] McNugge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464 33
395584 에이전트 H는 확실히 이근과 함께갈 수 없는 존재인듯... [6] ㅇㅇ(39.7) 11:45 521 7
395583 티저 존나 잘 뽑았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3 222 22
395582 그래봤자 대국민 인기는 가짜사나이 못따라옴 [5] ㅇㅇ(39.7) 11:29 380 8
395581 퇴출된거 실화냐? [1] 근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361 24
395578 텐션이 고스트박 티저본거 확인ㅋㅋㅋㅋ [3] ㅇㅇ(175.223) 11:22 242 18
395577 위법이나 탈법은 없었는가? [5] ㅇㅇ(223.62) 11:18 246 5
395576 역시 갤주다 갤주 죽어가던 특갤 ㅇㅇ(121.182) 11:15 145 26
395574 ★ [ 특종 !! ] 국내 유일 1티어 훈련 헬위크 드디어 티저 공개 ㅇㅇ(121.148) 11:10 187 28
395573 라인 타령하는게 좀 웃긴게 [3] ㅇㅇ(106.102) 11:09 208 5
395572 ???: 가짜사나이 포맷이랑 너무 비슷하네 [8] ㅇㅇ(124.254) 11:09 581 44
395571 제발 리얼월드를 살아라ㅠㅠ [10] ㅇㅇ(117.111) 11:03 526 24
395570 틀니새끼 106 저격하니 바로 고닉 온거보소ㅋㅋ [1] ㅇㅇ(119.207) 11:01 94 12
395569 피갤 자본빨은 인정한다 [4] ㅇㅇ(223.39) 11:01 176 0
395568 교관 누군지 다 나왔나요?? [1] ㅇㅇ(124.53) 10:58 191 1
395567 유명한 유튜버나 연예인 볼거면 뭐하러 함ㅋㅋㅋ ㅇㅇ(223.39) 10:58 127 8
395566 밑에 이새끼 가사갤 중3 잼민이아니냐 ㅇㅇ(175.223) 10:56 92 9
395565 멤버중에 유명인도 별로 안보이네 ㅋㅋ [12] 디섹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3 412 4
395564 이근 얼마전에 무슨 영화컨텐츠도 말아먹어놓고 ㅠㅠ [3] 디섹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1 276 4
395563 역시 이근 멋지다. ㅇㅇ(14.37) 10:50 143 25
395562 로건 h랑 김계란한테 버려졌나보네 ㅋㅋㅋㅋ [1] 디섹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369 2
395561 106.102 분노의 타이핑중ㅋㅋ ㅇㅇ(119.207) 10:47 94 12
395560 레드셀 영상 안 올라온게 저거 때문인가 [6] ㅇㅇ(117.111) 10:46 307 0
395558 참가자 몇명임? [1] ㅇㅇ(118.235) 10:38 97 0
395557 헬위크 언제부터 방영 하냐? [2] 유니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7 193 0
395556 헬위크 예고편만 봐도 좆나 기대되노 ㅋㅋㅋ [1] ㅎㄴ(223.38) 10:32 189 19
395555 ??? : 가...짜...사나...이... ㅍㅗ...맷 너무...따라.. ㅇㅇ(119.207) 10:18 240 15
395554 로건은 h, 짱재 말고 이근쪽 라인 탔군 [3] ㅇㅇ(223.38) 10:14 352 0
395553 개 오진다ㅋㅋㅋㅋㅋㅋ [1] ㅇㅇ(117.111) 10:07 199 14
395552 가짜사나이 포맷 너무 따라했다 [10] ㅇㅇ(106.102) 10:06 422 4
395551 갤주 오셨다 [11] 근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492 4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