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kwa 랩터차징핸들 구매후기앱에서 작성

레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2.04 17:00:02
조회 1582 추천 22 댓글 15

viewimage.php?id=2cb4c235ead42ca17bb1&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3a7d846b13848b291565db4b3bf136f8acebc19d9da401ef7a47748c9ecf4cae144b4c355f1045f437043ce7e79ca8af3c874f52ca410946376

지난이야기: kwa lm4 차징핸들 파킨나서 갤에 올렸는데 누군가 랩터차징핸들 판다해서 구매하게 됨


viewimage.php?id=2cb4c235ead42ca17bb1&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3a7d846b13848b291565db4b3bf136f8acebc19d9da401ef7a47e439ceef3cab37507f0bb6f00adcaea70b41d1d7d15b3127392889f8fcc8a87

오늘 1시쯤 택배 도착함 엄청난 과대포장을 엿볼 수 있음 보너스로 아큐웨지라는 저 노란 고무를 줌



viewimage.php?id=2cb4c235ead42ca17bb1&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3a7d846b13848b291565db4b3bf136f8acebc19d9da401ef7a47f4891e8a5c6b4f97b70308cc7c8b046fb25bb8379592323c3ea19e86e4ee13d21369ae585ac2c488f3395d6d9

이런식으로 껴서 상하부 유격을 없애주는건데 총기에 맞게 가공을 해야한다 함



잠깐 뭐 가공?



viewimage.php?id=2cb4c235ead42ca17bb1&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3a7d846b13848b291565db4b3bf136f8acebc19d9da401ef7a47c1c99b9a69eeb33fb2bb5bc83304b24660b5854b7a97301c92341d09924631e6477b45c59489661eaad1febcb0d75

하... ㅆ...


암튼 존나 열심히 핀이 들어갈 때까지 커팅함 그리고 성공했는데 조립하려니까


viewimage.php?id=2cb4c235ead42ca17bb1&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3a7d846b13848b291565db4b3bf136f8acebc19d9da401ef7a4794dcdb3f0c6b6abd68c900c4b6fa6cfa30e56a02f771abf43542af940d814cbd4939cd8672352086362116b5a

잠깐 상부 홈이 저렇게 큰데..? 웨지 들어갈 공간이 없는데..??
판매자에게 문의했는데 자기는 프라임바디라 밑만 자르고 들어가는데 노멀바디하고는 다를 수 있다데
... 아 그래 프라임.. 바디시구나.. 난 노멀...


viewimage.php?id=2cb4c235ead42ca17bb1&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3a7d846b13848b291565db4b3bf136f8acebc19d9da401ef7a47d1e9cefa6c8b4376baa4408c97683f567d0f99e720ba4434c746b52b8dcf46c

그래서 아까 잘랐던 파편이라도 박아보기로 함


viewimage.php?id=2cb4c235ead42ca17bb1&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3a7d846b13848b291565db4b3bf136f8acebc19d9da401ef7a47f4f99efa69cb10dbaff606ce7e0ebcfaef70506727032c4064acc425d235be4ab12319f0a19330ceb307fe5ff

와 이것도 존나 망치질하며 간신히 들어감ㅋㅋㅋ 유격이 살짝 남아있긴 한데 난... 더 못하겠다..


주 목적으로 돌아와서 랩터차징핸들 장착하고  공탄사격 5발정도 해봄


viewimage.php?id=2cb4c235ead42ca17bb1&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3a7d846b13848b291565db4b3bf136f8acebc19d9da401ef7a47648c9eea699e4ed9e7060916130bc36e3618f60999f2f62c73df067ed7d6c88922f86faa25e19510b7225814f

...?

dccon.php?no=62b5df2be09d3ca567b1c5bc12d46b394aa3b1058c6e4d0ca41648b65ee3216ef78d66d69717914bcfbeca953931b86365d3ce6e06889a96241b25fde73c6fbe88623eb8





dccon.php?no=62b5df2be09d3ca567b1c5bc12d46b394aa3b1058c6e4d0ca41648b65ee3216ef78d66d69717914bcfbeca953931b86365d3ce6e06889a96241b25fde73c6fbf2c7a779e






dccon.php?no=62b5df2be09d3ca567b1c5bc12d46b394aa3b1058c6e4d0ca41648b65ee3216ef78d66d69717914bcfbeca953931b86365d3ce6e06889a96241b25fde73c6fb42d2ca332














dccon.php?no=62b5df2be09d3ca567b1c5bc12d46b394aa3b1058c6e4d0ca41648b65fef2c6e5da88e702ae38a506538c1aed6ba68a6880aa40796015d7797e7d920d24e3fd4eda4e2d8f8742523


점심이나 먹자..

- dc official App


출처: 에어소프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2

고정닉 17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2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239591 엔터 [해갤] 석개신보니 30대 부자의 삶 참 부럽네 [80] ㅇㅇ(121.181) 01.20 14286 164
239590 일반 [장갤] 천마튜브 표지떡밥때 ㄹㅇ 갤 존나 재밌었는데 ㅋㅋㅋ [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3219 234
239589 일반 [군갤] 미국 고딩 총격사건 재판 근황 [94] 웬위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6557 82
239588 게임 [중갤] 일본게임 표절 사건 레전드 (feat. Hideo Kojima) [458] ㅇㅇ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3283 194
239587 일반 [문갤] 표절해서 상받은 손모씨 같이 근무한 공군장교가 썰 몇 개 풀게 [34] 8107(125.178) 01.20 7437 71
239586 엔터 [야갤] 지금 논란중인...모델집안 식사 jpg [71] _@/''ก(125.139) 01.20 17764 71
239585 일반 [야갤] 가난.. 레깅스 살돈이 없었던 누나.jpg [82] ㅇㅇ(118.235) 01.20 24791 175
239584 일반 [야갤] 의젖설에 극대노한 AV 누나... 젖 CT인증 [99] ㅇㅇ(106.101) 01.20 24307 181
239583 일반 [카연] 소꿉친구들끼리 으쌰으쌰 임신 [175] 응애복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7119 618
239582 일반 [주갤] 피팅 모델 정유나 [73] 박정희(119.149) 01.20 21232 109
239581 일반 [야갤] 인스타 스시누나..jpg [127] ㅇㅇ(58.230) 01.20 27822 209
239580 일반 [야갤] 19) 악마를보았다...근황 jpg [59] _@/''ก(125.139) 01.20 26542 120
239579 일반 [스갤] 류제홍 사건 총정리..JPG [178] ㅇㅇ(37.120) 01.20 54301 927
239578 일반 [주갤] 천상계 모델 보고 릴렉스 [121] ㅇㅇ(119.70) 01.20 27596 134
239577 시사 [야갤] 광복회 고소 ..윤서인 역습 입갤 ㄹㅇ; ... JPG [651]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2820 1087
239575 일반 [자갤] 한문철 국평오들 때문에 빡친거 개웃기노 [93] ㅇㅇ(122.38) 01.20 9379 129
239574 스포츠 [해갤] '맹구토버기'뒤에 새로 붙일만한거 찾았다 [54] 맹구버따(1.247) 01.20 8182 192
239573 엔터 [야갤] BJ쯔양 존예 보스 ㄷㄷㄷㄷ .JPG [960]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0941 1396
239572 엔터 [야갤] 이영애 학창시절 미모...오우야..JPG [588] ㅇㅇ(219.122) 01.20 69674 763
239571 일반 [야갤] 요즘 일본서 흑인들 근황 [80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3022 995
239570 일반 [자갤] 이런 ㅁㅊ놈이 운전대 잡는거구나... [158] 무지개보지센터(110.70) 01.20 16438 70
239569 스포츠 [해갤] [구토멸망]약물빨고 축구하는 그새끼에 대해 알아보자 [137] ㅇㅇ(180.64) 01.20 7626 245
239568 일반 [주갤] 나보다 기아 높은곳에서 산 놈 있냐 [88] 편돌2년차(106.101) 01.20 16673 127
239567 게임 [페갤] 모 게임사 면접봤던 썰.txt [165] 햏폭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3313 535
239566 FUN [개갤] 훌쩍훌쩍 자연인 [71] 맹치맹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1227 215
239565 엔터 [여갤] 에스파 카리나 움짤 [71] ㅇㅇ(223.38) 01.20 10913 72
239564 일반 [야갤] 바이든 오늘자 근황...JPG [630]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4028 1914
239563 엔터 [여갤] 여돌판에 남덕들이 사라진 이유...jpg [169] ㅇㅇ(14.39) 01.20 17304 230
239562 일반 [비갤] 코린이들 경주마 고르는 팁 4가지 알려줌ㅇㅇ (요약있음) [36] ㅇㅇ(223.62) 01.20 9657 83
239561 엔터 [기갤] 오마이걸 완전체 화보 [14] ㅇㅇ(211.176) 01.20 5782 40
239559 일반 [야갤] 학창시절 악몽...요즘 급식 괴롭힘...JPG [795] ㅇㅇ(60.149) 01.20 48321 1101
239557 일반 [야갤] 여성bj 밥먹으러간 사이 뒷담한 종업원..jpg [1637] ㅇㅇ(121.143) 01.20 31514 197
239556 일반 [야갤] 충격.... av배우 쌩얼 대참사....jpg [93] ㅇㅇ(175.223) 01.20 22601 196
239555 일반 [치갤] 싱글벙글 배민 배달앱 사장님.....jpg [40] 다격다(116.123) 01.20 8690 79
239554 일반 [스갤] 하악이 메이드복 목줄 움짤 가져옴 [107] ㅇㅇ(61.82) 01.20 31555 220
239553 일반 [토갤] 균형잡기인생업젖 [74] 고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1813 117
239552 일반 [피갤] 민선 누나 짤 좀 더 보자 [87] ㅇㅇ(1.224) 01.20 23634 105
239551 일반 [진갤] 25살 여자 버스기사 혜원양 [111] ♧이채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5514 184
239550 일반 [인갤] 쯔양 ..... 가격 논란 .....해명.....jpg [92] ㅇㅇ(211.36) 01.20 19633 170
239548 일반 [부갤] 현직 교사가 보는 강남vs비강남 차이.jpg [253] ㅇㅇ(110.70) 01.20 16849 144
239547 일반 [주갤] 초딩 vs 주갤럼 [149] ㅇㅇ(223.39) 01.20 20112 196
239546 일반 [갤갤] S21 안정화 패치 이후 벤치마크 및 발열 체크 결과 정리 [31] 연방사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478 39
239545 일반 [스갤] 스붕이들 하악이와 함께 한 지난3일 요약.jpgif [170] ㅇㅇ(118.33) 01.20 35516 322
239544 일반 [야갤] 폭발하는 의자... 야붕이들도 확인해보자...jpg [102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9788 408
239543 일반 [야갤] 김어준 '방심위 소식' 및 '방역수칙 위반' 관련하여 [257] ㅇㅇ(113.154) 01.20 13107 209
239542 일반 [기갤] 올림픽 왕따 주행으로 욕먹었던 김보름.jpg [61] ㅇㅇ(59.4) 01.20 9735 156
239541 일반 [주갤] 삼전 90층 새끼들한테 위안 되는 짤 [30] 삼전원챔(220.95) 01.20 16811 116
239540 엔터 [여갤] 오늘은 ibi의 여왕, 네이처의 든든한 맏언니 퀵소희의 생일입니다 [21] ㅇㅇ(39.7) 01.20 4756 57
239538 일반 [야갤] 최근 핫한 군대만화....100% 공감 [1459] ㅇㅇ(59.11) 01.20 110586 1702
239536 FUN [야갤] 이재용 구속...삼성 직원들 반응...jpg [1684] 먁그리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98839 148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