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ㅃㅃㅃ다른곳에서 배우목격한썰보고.....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0.07.15 01:24:43
조회 5724 추천 194 댓글 70

ㅅㅌㅁㅇ 서식지 경기권인 모 별다방바발이야


뭐 서울에서 댕로 길거리에서도 배우 한번 목격해본적 없어서 동네에서 마주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었음 경기권에서도 좀 외곽이거든
좀 예전이지만.... 한번 얘기해볼게

별다방 알겠지만 시즌메뉴가 자주 바뀌어

작년에 기억할런지 모르지만 단호박 위드샷 라떼라고 단호박 음료가 나온적이 있어

그게 처음에 출시됐을땐 반응이 미미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매니아층이 좀 생기던 음료였음

로테이션 근무고 난 쪼렙 근무자라 오픈 아니면 마감대만 일해서 미들을 할 일이 없었는데 그 배우는 보통 미들시간에 자주 왔나봐 딱 한번 봄

별다방 파트너들끼리 손님얘기를 종종 하는데 (특이하거나 인상적인 경우에만) 그때 들은내용으론 단호박 라떼만 매일 주구장창 마시는 손님이 있었는데 단종되고나서 너무 슬퍼했다고 함

그리고 미련 접은 듯 한동안 안보인다고 함

그래서 아쉽겠다 다른음료 추천해드려도 안드시고 가더라 하는 얘기들 ㅇㅇ 그냥 소소한 얘기들 하다가 넘어감 그리고 얼마 후 내가 미들 출근을 한 날이었음

음료만드는 파트너는 음료 계속 나가고 있고 포스에 손님줄이 좀 길게 서있었어


나는 바에서 재료들 채우고 있다가 포스보던 파트너가 뒤에 손님 몇분만 주문받아달라기에 뒤에계신 손님 주문 받겠다 하고 부름

근데 뒤에 익숙한 얼굴이 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물론 나만 익숙한 너무 당황해서 고개숙이고 앞 손님들 주문 받고 딱 그 차례가 됐는데 음료 한잔을 시키더니 계산 도중에 혹시 단호박 라떼 들어가는 재료 뭔지 알수있냬

그래서 ?????? 설마 그 손님이???? 하고 벙쪄있다가 횡설수설 설명함 저도 뭔지 알수없고 알려드려도 안된다 근데 그냥 단호박 간거에 우유타도 그런맛이 나지 않을까..싶다...하고 알려줌 그얘기듣더니 그맛이 안나더라고요......하고 슬프게 사라짐 ㅋㅋㅋㅋㅋㅋ.....

누군지 밝히기는 좀 그래서 말 못하지만 이 배우 공연에서 가끔 보면 단호박 생각이 나... 지금은 그 맛 발견했길

추천 비추천

194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5]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31315 398
공지 ◆◇◆공연장 지하철 빠른칸 정보 (2018년 7월 16일 업데이트)◆◇◆ [32] 지하철빠른칸(175.123) 18.07.16 50195 452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33]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172350 603
공지 연극,뮤지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81] 운영자 08.03.03 142536 81
2882421 ㄱㅎㄱㅁㅇ) 증정 교환 ㅇㅇ(221.153) 14:09 46 0
2882420 ㅌㅇㄱ 더모먼트 시크릿 콘서트 좌석 현황 [3] ㅇㅇ(223.62) 14:09 49 2
2882419 나현우는 진짜 돌쇠역 시켜야겠다 [1] ㅇㅇ(223.39) 14:09 69 1
2882417 ㅌㅇㄱ 굿바이베어 할인 [5] ㅇㅇ(218.153) 14:08 156 2
2882416 ###베르테르 3차티켓팅 [6] ㅇㅇ(117.111) 14:07 159 0
2882415 ###우리 다음주면 졸업이야 너 나랑.. 베어 불판#### [35] ㅇㅇ(223.38) 14:04 133 0
2882414 누가 봐도 농담 [3] ㅇㅇ(125.142) 14:02 94 0
2882413 ###베르테르 3차 티켓팅 [1] ㅇㅇ(218.153) 14:00 340 0
2882411 노넴은 원래 스케줄 늦게 뱉어?? [3] ㅇㅇ(223.38) 13:56 106 0
2882410 재환아 미오 그냥 일단 김준영 빼고 풀어 [4] ㅇㅇ(112.149) 13:56 278 0
2882409 ㅇㄷㄱㅁㅇ 오늘 8시 어햎 [8] ㅇㅇ(223.62) 13:56 282 2
2882408 ㅋㅈㄴㄴㄱ베어 자막 레전 기원 [60] ㅇㅇ(147.47) 13:56 346 3
2882407 ㅈㄹㄱㅁㅇ) 세종 에스 정말 거기서 거기야? [3] ㅇㅇ(175.223) 13:55 233 0
2882406 디어 콘플 [1] ㅇㅇ(118.235) 13:53 80 0
2882405 세종갈라는 2시 티팅 아니야? [1] ㅇㅇ(58.232) 13:53 216 0
2882404 디어 쇼플 눈물이 나려 해 꾹 참을게 [2] ㅇㅇ(223.38) 13:52 131 27
2882403 세종 갈라는 출연진 스케줄 안알려주고 티켓팅 하는건가 [13] ㅇㅇ(106.102) 13:48 575 0
2882402 ㅃ복발로쟈...좋은 이유... [5] ㅇㅇ(106.102) 13:45 201 0
2882401 ㅇㄷㄱㅁㅇ 어햎 오늘 8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295 1
2882400 마우스피스 배우들 인터뷰 진짜 잘하는것 같아 [6] ㅇㅇ(106.102) 13:43 283 7
2882399 ㅃㅃ 별명은 나름 괜찮은데,유부배우한테 오빠는 징그럽지않아 ? [14] ㅇㅇ(117.111) 13:41 463 1
2882398 썸씽로튼 윌파워 중독성 쩐다 ㅋㅋ [2] ㅇㅇ(58.123) 13:41 204 0
2882397 혜인클 존예네 [8] ㅇㅇ(39.7) 13:39 720 4
2882396 ㅇㄷㄱㅁㅇ 제이미 8/18 화요일 저녁공 [5] ㅇㅇ(59.8) 13:37 146 2
2882395 ㅃㅃ 사찬 이번 오슷 CD 5번이 찐이네 [2] ㅇㅇ(223.62) 13:37 299 0
2882393 별명 메는 그렇다 쳐 솥/메모시 아직도 노이해 [79] ㅇㅇ(223.62) 13:32 916 8
2882392 ㅃㅃ 세르주-마크 작품 바꿔가며 개싸움 하네 [6] ㅇㅇ(211.36) 13:31 310 10
2882391 ㄱㅅㄱ) 휘종 데클란 인터뷰 (ㅅㅍㅈㅇ) [12] ㅇㅇ(106.101) 13:30 365 19
2882390 ㅃㅃㅃ 이거 진짜 젊류 맞아??? [4] ㅇㅇ(223.39) 13:28 532 2
2882389 아니 플디라이브 언제 올라오냐 ㅇㅇ(39.7) 13:27 92 0
2882388 ㄲㅇㅇㄷㄱㅁㅇ)오늘 미아 g열 자할추가 ㅇㅇ(121.160) 13:23 164 6
2882387 ㅃ 도비곰들 자막하는 날이 언제냐 [5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3 423 1
2882386 ㅇㄷㄱㅁㅇ 오늘 전리농 자할 [4] ㅇㅇ(223.38) 13:23 227 7
2882385 17 베어 휘핕 검색해봤는데 ㅋㅋㅋㅋ [11] ㅇㅇ(223.38) 13:21 525 6
2882384 ㄱㅅㄱㅁㅇ 광염 티켓꽂이 철밥 버전 필요한 바발 있을까 [9] ㅇㅇ(203.241) 13:20 233 8
2882383 ㅃㅃ 극 보러갈때 드레스코드 맞추는 횽들 있니 [27] ㅇㅇ(121.160) 13:19 683 0
2882382 애초에 별명부르는것도 개 ㅂㅅ같음 [5] ㅇㅇ(39.7) 13:18 371 7
2882381 어제 민옥콘 영상 뜨는데 [9] ㅇㅇ(223.62) 13:15 385 2
2882380 ㅃㅃ최수형 배우는 요즘 뭐해? [3] ㅇㅇ(175.223) 13:15 365 2
2882379 세종콘 오늘 선예매 아닌가봐 [2] ㅇㅇ(211.36) 13:14 439 0
2882378 ㄲㅇㅇㄷㄱㅁㅇ 내일 미아 8시 양도 ㅇㅇ(223.62) 13:07 185 3
2882377 ㅈㅁㄱㅁㅇ 제이미 클립 비지정 가본 바발? [2] ㅇㅇ(223.38) 13:05 301 0
2882376 ㅇㅅㅌㄱㅁㅇ) 광염 캐릭터 포스터 한명만 바뀜 [15] ㅇㅇ(223.33) 13:03 1045 8
2882375 ㄱㅎㄱㅁㅇ루드윅 재관혜택->도장 [7] ㅇㅇ(118.235) 13:02 189 0
2882373 ㅎㄱㄱ) fm0809뮤지컬 미아파밀리아 낮공 또민슈 후기 [1] ㅇㅇ(110.70) 12:59 99 12
2882372 베토벤 vs 모차르트 [7] ㅇㅇ(117.111) 12:54 40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