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ㅃ상주 한남들 좀 탈갤했으면...ㅈㄴ냄새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10.24 17:28:06
조회 996 추천 102 댓글 29

연뮤갤러라고 퉁쳐서 아득바득 여혐글 쓰는데 자정글쓰는 여덕인척 망상속 여자말투로 열심히 글써봐도 제목부터 한남티나고 존나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여기서 열심히 연뮤덕 후려치면 여자들이 반성하고 질낮은 한남 만나줄것같나... 자기가 업그레이드 할생각은 안하고 상대방을 후려쳐서 끌어내리려는게 진짜 넘 구차해ㅋㅋ 그래봤자 자판기 커피값에도 부들거리는 니들이랑 같은수준 절대 아니야~ 차라리 돈을 한강에 뿌리고말지ㅋㅋㅇㅋㅋ

남자라도 정상인이면 이런글에 타격1도 안받음 오히려 그남들만 버튼눌려서 발작해~ 뭐라고~ 작아서 안들려~~

추천 비추천

102

고정닉 0

3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공연장 출구 지하철 빠른칸 정보(2020.11.09 VER)◆◇◆ [22] 지하철빠른칸(110.12) 20.11.09 4913 193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6]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46111 410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60]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180532 626
공지 연극,뮤지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87] 운영자 08.03.03 145893 85
2957374 한남 욕하는 글은 남겨놓고 한녀글은 신삭 ㅋㅋㅋ ㅇㅇ(39.7) 09:46 12 1
2957372 여명의 눈동자 온라인 중계무료 인거같아 [9] ㅇㅇ(1.211) 09:33 356 6
2957371 넘버 찾아줘... [2] ㅇㅇ(223.38) 09:31 119 0
2957370 ㅇㅌㄱㅁㅇ 몬테 m/v [2] ㅇㅇ(167.88) 09:24 193 4
2957369 에포베 타임세일 40% ㅇㅇ(223.33) 09:15 354 7
2957368 ㅌㅇㄱㅁㅇ 그라피티 캐스팅 공개 [142] ㅇㅇ(211.192) 09:04 2726 39
2957367 코로나 확진자 569명 [9] ㅇㅇ(223.38) 08:59 968 4
2957365 ㅃ 요새 재관카드 [3] ㅇㅇ(211.244) 08:48 279 0
2957364 뮤지컬 미오프라텔로 1일 1 스튜디오 OST DVD 기원 [4] ㅇㅇ(175.223) 08:41 85 13
2957363 그 성별은 함성 못 지르면 뒈질 병 걸렸나봄 [29] ㅇㅇ(110.70) 08:24 1032 23
2957362 ㅃㅃ 랭보 범꽃용 스콜 진짜 좋다ㅋㅋㅋ [2] ㅇㅇ(175.223) 08:21 163 7
2957361 ㅃ요새 대학로가 가족힐링극으로 가득 찼네 [33] ㅇㅇ(118.235) 08:19 1366 27
2957360 ㅉㅌㄱㅁㅇ 본진 직업만족도 최고치시절들 [22] ㅇㅇ(175.223) 08:18 1310 28
2957359 ㅃ 예대 걸었어? [51] ㅇㅇ(175.223) 08:02 983 0
2957357 가만히 있어보자~~ ㅇㅇ(118.235) 07:04 90 0
2957356 ㅃㅃㅃ 그저 그런 보통의 하루를 [6] ㅇㅇ(59.0) 06:49 262 8
2957355 ### 아침 아무말 불판 ### [37] ㅇㅇ(223.38) 06:27 574 3
2957354 세자전은 왜 뮤지컬로 안만든걸까 (불호후기 포함) [4] ㅇㅇ(110.70) 04:38 1178 23
2957353 사춘기 왤케 보고싶짘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223.62) 03:38 258 0
2957352 나첨에 홍아센 홍대에있는줄알았음 [14] ㅇㅇ(1.11) 03:24 985 1
2957351 나 왜 장애인 할인 안해주는거야?? [6] ㅇㅇ(39.7) 03:24 825 9
2957350 우리 마을에서 가장 잘생긴 사람은 [13] ㅇㅇ(110.9) 03:03 569 0
2957349 텔로스 ㅇㅇ(49.1) 02:53 43 0
2957348 여보셔 한번 본 후기 [62] ㅇㅇ(125.185) 02:51 1461 83
2957347 ㅃㅎㅌㄱ 머글친구랑 볼때 할인률 [151] ㅇㅇ(223.38) 02:44 2258 3
2957346 위멮 그날들 캣츠 미오 아마데 나나흰 [7] ㅇㅇ(121.161) 02:42 762 6
2957345 1일 1 코로나 종식 기원 ㅇㅇ(223.38) 02:42 37 3
2957344 티오엠 i열이면 스콘8열쯤 될까 [16] ㅇㅇ(118.235) 02:40 738 0
2957343 갑자기 라흐 너무 보고 싶은데 [3] ㅇㅇ(118.235) 02:40 208 1
2957342 아니 진짜 랭보 이 개새끼....... [6] ㅇㅇ(39.7) 02:37 468 2
2957341 ㅃㅃ 주인공이 괴로워하면서 바닥을 구르는 극이 좋아... [36] ㅇㅇ(221.148) 02:34 863 0
2957340 샤킬이 누구야? [2] ㅇㅇ(39.7) 02:27 448 0
2957338 ##### 산책 불판 ##### [59] ㅇㅇ(223.38) 02:17 1339 0
2957336 ###아무말 불판### [51] ㅇㅇ(115.126) 02:15 425 1
2957334 꿈이 아파 잠들지 못하는 밤 [6] ㅇㅇ(223.38) 02:09 238 0
2957333 내일의 아침을 또 보게 될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118 0
2957332 꿈을 꿨어 어젯밤 [17] ㅇㅇ(110.70) 01:56 394 0
2957330 연뮤갤에서 뽑은 2020년 꼭 봐야할 뮤지컬 [1] ㅇㅇ(39.7) 01:53 446 1
2957329 미오 ㅃ그림) 블랙 헤어 [10] *_*(175.125) 01:51 548 33
2957328 ㄴㄴㅎㄱㄱ) 1126 아킬레스 나눔 후기 (ㅅㅍ) [4] ㅇㅇ(223.38) 01:45 547 31
2957327 왜 시데 용휘로 검색하면 [28] ㅇㅇ(223.39) 01:45 801 7
2957326 아마데 위멥 가격 매리트가 있..나? [4] ㅇㅇ(223.38) 01:45 543 1
2957325 잠이 살짝 오긴했는데 첨으로 헛걸 봤어 근데 너무 선명해 [3] ㅇㅇ(211.36) 01:41 272 0
2957324 시데 오편 미수령 티켓 찾으러 가야하는데 못갈 듯 [3] ㅇㅇ(223.38) 01:37 431 0
2957323 이 세상엔 운명이란 없는거라 사람들은 운명을 찾아내어 ㅇㅇ(223.39) 01:35 82 2
2957322 ㅈㅁㄱㅁㅇ 세자전 본사바발들아 공연시간 100분 넘어가니.... [4] ㅇㅇ(59.5) 01:35 52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