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운영자 2016.12.22 16:15:09
조회 128375 추천 123 댓글 307



안녕하세요? 디시인사이드입니다.

KIA 타이거즈 갤러리에서는 KIA 타이거즈와 관련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1. 게시물의 저작권과 책임
갤러리에 올리시는 게시물(댓글 포함)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2. 게시물 삭제 기준
도배, 광고, 음란물, 욕설, 저작권 침해, 개인 정보 침해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올리실 경우 삭제 또는 차단 조치되며,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 이용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비추천

123

고정닉 42

159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총 2천만원?! 해외선물 찍먹각 나왔DREAM? 운영자 21/05/03 - -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0] ㅇㅇ(210.183) 21.02.08 23137 108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7] ㅇㅇ(39.7) 21.02.02 3081 2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8]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1041 425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7] 운영자 16.12.22 128375 123
8215355 가장 선호하는 중계사 2개는? ㅇㅇ(49.143) 11:01 6 0
8215354 선발-마무리 조합. 가장 만만한 팀은? [2] ㅇㅇ(49.143) 11:01 14 0
8215353 우리 이번시리즈 선발 ㅇㅋ(119.17) 11:01 4 0
8215352 가장 애매한 vs는? ㅇㅇ(49.143) 11:01 5 0
8215351 김재환*은 메이저리그가아지 [1] 의리왕충신(106.102) 11:00 10 0
8215350 솔직히 근데 유민상 계속 쓸거면 [2] KIA한승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38 0
8215349 인천시 4.4조들여 공항건설 [2] ㅇㅇ(110.70) 10:58 47 0
8215348 팀 타선 1 2 3 번빼고 사람도아니네 ㅋㅋ [1] ㅇㅇ(1.250) 10:57 32 0
8215347 정용진 어그로 시작 [5] ㅇㅇ(110.70) 10:55 149 0
8215346 챔피언석 c1 c2에 앉으면 tv나오나요? ㅇㅇ(121.134) 10:55 10 0
8215345 솔직히 이새끼도 별로 잘하는 거 아님 [5] ㅇㅇ(211.223) 10:55 113 14
8215344 소녀...륶가를 사랑합니다♥+ [1] 륶가놈♥+(175.223) 10:54 44 0
8215343 유니폼색하니까 [1] 의리왕충신(106.102) 10:54 8 0
8215341 볼넷 웬간히때려라 ㅇㅇ(59.0) 10:51 14 0
8215340 기태 다시부른다고하면 갸붕이들은 찬성? [5] ㅇㅇ(223.33) 10:51 56 0
8215339 형우 심각하나보네 서울대병원까지 가네 ㄷㄷ [2] ㅇㅇ(118.218) 10:51 100 0
8215338 개병신팀 타자 WAR 현황 [3] ㅇㅇ(115.91) 10:50 114 7
8215337 ㅅㅂ 우리 유니폼 색깔 바꿔 볼까?? [2] ㅇㅇ(61.81) 10:50 108 0
8215336 근데 우리투수들 볼넷 존나 넘 많지않냐 [2] ㅇㅇ(223.33) 10:50 61 0
8215335 일단 터커 버리자고지랄한새기 손 [3] 의리왕충신(106.102) 10:49 62 0
8215334 구단별 관중현황.jpg [13] ㅇㅇ(219.249) 10:49 208 1
8215333 예측 예언 이딴거 필요없습니다 ㅇㅇ(223.38) 10:49 19 0
8215332 접)니네나 우리나 안풀리는데 틀드나 함 더하자 [7] ㅇㅇ(175.223) 10:48 101 0
8215331 근데 터커 매년 5월부터 시즌 시작했어서 ㅇㅇ(1.229) 10:48 26 0
8215330 박건우 퐈 영입하고 보상선수 박건우 지명되면 존나웃길듯 [2] ㅇㅇ(211.208) 10:47 80 0
8215329 돡)류찌 잘 쓰고있냐 [7] ㅇㅇ(180.224) 10:47 93 0
8215327 채은성이나 이형종 틀드안되냐 [4] ㅇㅇ(222.112) 10:46 51 0
8215326 보다 못한 콱팬에 정명원 팩트 때려 주네 ㅋㅋㅋ [3] ㅇㅇ(211.36) 10:46 139 4
8215325 소름돋는거 갸붕이들이 돡전하기전에 예측한거다맞음 [1] ㅇㅇ(59.0) 10:46 57 0
8215324 호반이 사면 연고지 옮기냐? ㅇㅇ(175.115) 10:45 31 0
8215323 차단 IP : 118.235 [2] ㅇㅇ(211.110) 10:45 57 1
8215322 륶가가 둏아♥+ 륶가놈♥+(118.235) 10:45 27 0
8215321 장현식 이새끼 팔아서 야수 구해와야함 [1] ㅇㅇ(39.7) 10:44 55 0
8215320 김선빈 ㅇㅇ(121.140) 10:44 10 0
8215319 ㄴ언급인물 올해 20홈런 80타점때림 ㅇㅇ(113.61) 10:44 8 0
8215318 올시즌 fa풀리는 타자 6명 전부 잡으면 바로 우승이지? [4] ㅇㅇ(180.65) 10:44 52 0
8215316 김태진 이새끼 존나 못함 [3] ㅇㅇ(39.7) 10:43 78 1
8215315 Tv나오는데가 챔피언스석임???? [1] ㅇㅇ(118.235) 10:42 28 0
8215314 프레스턴 터커 미쳐버린 5월 성적 [4] ㅇㅇ(211.208) 10:42 178 13
8215313 타) 최형우 언제 복귀 예정임?? [3] ㅇㅇ(119.71) 10:42 71 0
8215312 류쳐새 저새끼 돡갤에서온거아니냐?ㅋㅋ [1] ㅇㅇ(39.7) 10:42 47 1
8215311 념글 이사람은 ㄹㅇ 나이가 몇살이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2 82 0
8215310 다시 생각해보니 20년이 윈나우 마지막 기회였던거같네 ㅇㅇ(180.65) 10:41 36 0
8215309 시발 이게 프로팀이냐? ISF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40 1
8215308 기아시발새끼들아 돈좀써'기아우승하면 인기개쩌는거모르냐 ㅇㅇ(59.0) 10:41 15 0
8215307 꼴데 우승 셋트ㅋ ㅇㅇ(223.38) 10:40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