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기록의 타이거즈 ㅅ ㅅ ㅅ ㅅ ㅅ ㅅ 앱에서 작성

ㅇㅇ(112.152) 2020.05.25 21:13:56
조회 29 추천 0 댓글 0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0]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30978 173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5596 371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0026 89
6349525 씨발 그래도 스윕은 안당하겠지 ㅇㅇ(121.169) 23:58 1 0
6349524 내일 시나리오2 역전패 대패 근소패 5연패 장난빠나(61.98) 23:58 1 0
6349523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 ㅇㅇ(125.177) 23:58 1 0
6349522 내일 시나리오 역전패 대패 근소패 [1] 장난빠나(61.98) 23:58 5 0
6349521 하씨발 최원준 황대인이 안터지면 어쩌라는거임 ㅇㅇ(223.62) 23:57 2 0
6349520 조병욱 5이닝정도 던지던데 우리가 7이닝 만들어주겠네 ㅇㅇ(49.164) 23:57 3 0
6349519 우리 안치홍 김선빈 나지완 이후로 [3] ㅇㅇ(118.222) 23:57 22 0
6349518 내일 과연 대패할것이냐 아니면 근소하게 질것이냐 장난빠나(61.98) 23:57 3 0
6349517 이팀은 이정후 강백호 뽑았으면 이주형 강주형됨 [1] ㅇㅇ(211.36) 23:57 14 0
6349516 야수 육성 시스템을 잘 만들어야하는데 ㅇㅇ(210.106) 23:57 5 0
6349515 우리도 12엔씨픽만큼 타자잭팟터지는 드랩보고싶다 [1] ㅇㅇ(221.159) 23:56 16 0
6349514 삼복더위 묵고 몰락하는중 장난빠나(61.98) 23:56 5 0
6349513 우승 시즌에도 야수 사서 쓴 팀한테 뭘 바라냐 ㅇㅇ(175.223) 23:56 11 0
6349512 문경찬 좆같은새끼 이후로 ㅇㅇ(39.7) 23:56 22 0
6349511 근데 지금 멤바가 리빌딩 멤바 아니냐? [1] ㅇㅇ(223.39) 23:55 29 0
6349510 17년도조차 콱한테 쎄게 맞은 기억이 있어서 [4] ㅇㅇ(223.62) 23:55 32 0
6349508 다른팀 광주팜 선수들은 잘하던데 ㅇㅇ(223.38) 23:54 13 0
6349507 7/05부터 삼복더위 극복 몬하고 멸망의 길로 들어서고 있다 장난빠나(61.98) 23:54 7 0
6349506 나 원준맘아닌데 최원준 컨택은 진짜다 ㅇㅇ(219.251) 23:54 18 2
6349505 야수 뽑기도 못 뽑지만 육성도 못함 이팀은 [2] ㅇㅇ(39.7) 23:54 20 0
6349503 심판새기들. ㅈㄴ부랄 터트려버리고 싶네 [1] 김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3 19 0
6349502 6789 2할 초반따리들 ㅇㅇ(220.85) 23:53 15 0
6349501 서재응 거품 많이 빠지고 있는거지? [1] ㅇㅇ(110.10) 23:53 36 0
6349500 근데 말은 바로 해야지 키운선수가 없는거냐 뽑은선수가 없는거냐 [6] ㅇㅇ(175.223) 23:53 59 0
6349499 내년 서울팜 ㄹㅇ 황금팜이네 [4] 나파이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3 66 0
6349498 만약에 기태가 지금까지도 감독이었음 짭찬새끼 슼 가잇엇을거임 [5] ㅇㅇ(219.251) 23:52 61 0
6349497 이번주 몇승이나 할거같냐 [4] ㅇㅇ(120.147) 23:52 32 0
6349496 우리 17년이후로 콱 한테 상대전적 딸림? [3] ㅇㅇ(118.222) 23:52 40 0
6349495 최근 가뇽 득점지원 꽤 잘 받음 [1] ㅇㅇ(223.38) 23:52 24 1
6349494 칩>오늘 오승환 안나왔는데 패배 역적 오승환 되버림 [3] ㅇㅇ(223.62) 23:52 57 0
6349493 5강 갈라면 크트는 무조건 잡고 삼성 잡아야 된다 [2] 장난빠나(61.98) 23:51 18 0
6349492 5강가려면 누가 내려와야함 ㅋ ㅇㅇ(175.223) 23:51 21 0
6349491 낼 타선 5점 이상 내면 ㅇㅇ(223.62) 23:51 4 0
6349490 이 전력에 뭔 5강이냐? 리빌딩이나 해야지 [2] ㅇㅇ(39.7) 23:51 35 0
6349489 엊릴라 터진게 11년전임 이게 말이 되냐 [3] ㅇㅇ(211.36) 23:51 35 0
6349488 김기태 감독님 그립다 [1] ㅇㅇ(223.39) 23:50 16 2
6349487 5강 갈라면 내일 삼성 지길 기원해라 늬기미 시부우럴 장난빠나(61.98) 23:50 7 0
6349485 작년 후반기 기아야구는 솔직히 재밌었음 ㅇㅇ(39.7) 23:50 21 0
6349484 박찬호 7월 27타수 7안타 .259 닉네임(221.155) 23:50 27 0
6349483 08땐 1점만 내면 이길 수는 있었다 ㅇㅇ(211.36) 23:50 16 0
6349482 크브스2에서 스포츠하이라이트 해주나 보네 ㅋㅋㅋ채널 돌려야겠다 ㅇㅇ(118.222) 23:49 7 0
6349480 홍종표 선발 기원 98498489489일차.txt [1] ㅇㅇ(219.251) 23:49 36 0
6349479 내일 시나리오 1:0으로 이기다가 5:1 역전패 예상 장난빠나(61.98) 23:48 9 0
6349478 고승민 현역으로 런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8.157) 23:48 26 0
6349477 스윕패 각이지???ㅅㅂ 빠따 그리고 내일 모르는투수라면서 [2] ㅇㅇ(118.222) 23:48 66 0
6349476 터커 욕할수도 없다 ㅇㅇ(223.39) 23:48 14 0
6349475 해영이는 살 빼고 하체이동 좀 쓰면서 ㄹㅇ 좋더라 ㅇㅇ(58.234) 23:47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