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치홍이 짠하다.

ㅇㅇ(112.144) 2020.07.14 10:45:57
조회 61 추천 1 댓글 0


그래봐야 남팀선수


근데 빠따로 덕아웃 후려치는거보고


좀 놀라긴했지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이슈 [디시人터뷰] 유키카, 공간과 시대를 넘나드는 서울여자 운영자 20/08/14 - -
뉴스 'NC 이적' 문경찬, 투런포 2개 맞아 망연자실..KIA 흐뭇? [6]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4 665 2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9078 19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556 38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1405 90
6737192 문경찬 내리막길이라 그렇게 얘기했는데 병신들 ㅇㅇ(175.223) 10:22 3 0
6737191 광복절 연설 치고는 너무 색이 강한데 ㅇㅇ(121.188) 10:22 5 1
6737190 박찬호는 걍 잘커봐야 손시헌정도일듯 ㅇㅇ(125.186) 10:22 2 0
6737189 문프너무조아 ㅇㅇ(39.7) 10:22 3 1
6737188 근데 문경찬이 멘탈이 약한편이었냐 [1] ㅇㅇ(175.202) 10:21 18 0
6737187 KIA 이우성의 삼진! 1위 나성범을 끌어내립니다! 하한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18 0
6737186 트레이드 이제 없네 ㅇㅇ(124.49) 10:21 30 0
6737185 18살의 유민상.jpg [1] ㅇㅇ(211.246) 10:21 56 3
6737184 메론들 다 쥐갤로 가라 ㅇㅇ(121.143) 10:21 9 1
6737183 씨발 이게 공산당연설이지 뭐냐 ㅋㅋㅋㅋㅋㅋ [3] ㅇㅇ(175.223) 10:20 45 0
6737182 오늘내로 트레이드 하나 뜨겠지?? ㅇㅇ (61.101) 10:20 29 2
6737181 대놓고 반일팔이 존나 역겹다 시발 [4] ㅇㅇ(175.223) 10:20 46 0
6737180 쥐갤 메로나19 확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80.69) 10:20 55 3
6737179 사기당했다 생각하면 돌려줘 ㅇㅇ(59.0) 10:20 14 1
6737178 엔)틀드 사기는 너네가 쳣네 [8] ㅇㅇ(210.113) 10:18 119 0
6737177 욕먹을 각오로 쓰는데 이 갤 상스치 혐오 너무 과함 ㅇㅇ(223.38) 10:18 26 0
6737176 쥐광점퍼입고 소개팅나가기 vs 탈모 머리로 나가기 [1] ㅇㅇ(220.80) 10:18 20 0
6737175 반일선동 존나하네 ㅋㅋㅋㅋㅋ [1] ㅇㅇ(175.223) 10:18 20 1
6737174 가짜메론 5608이 야구장가면 지고 메론(211.203) 10:18 12 0
6737173 우성이는 터질일이 있나? 하한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5 0
6737172 김기훈좌 제구력 요즘도 씹창이냐? [3] ㅇㅇ(211.202) 10:17 73 0
6737171 그래도 요즘 분위기 줄초상인데 이겨서좋네 ㅇㅇ(39.7) 10:17 13 0
6737170 반일선동도 입갤했노 홍.어들앜ㅋㅋㅋㅋ ㅇㅇ(175.223) 10:16 15 0
6737169 허경민 데려와서 박민 튜터하면 ㅇㅇ(114.203) 10:16 14 0
6737168 518+촛불혁명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0:16 20 0
6737167 이쁠것 같냐? [1] ㅇㅇ(223.39) 10:16 63 0
6737166 30주년새끼 또왔노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223.39) 10:15 68 4
6737164 우성아 30-30이 30경기 30안타 도전한다는거야? [2] 하한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39 0
6737163 광주 코로나 빨리 끝나서 다행이다 ㅇㅇ(211.36) 10:15 22 0
6737162 상스치가 마제스틱 대신 들어온거냐? ㅇㅇ(118.235) 10:14 16 0
6737161 쥐)북한에서 만약 야구리그 설립하면 ㅇㅇ(39.7) 10:14 36 0
6737160 수도권 거리두비 2단계 격상이면 [1] ㅇㅇ(115.140) 10:13 55 0
6737159 2차 1라운더 박민 수비.gif [3] ㅇㅇ(125.136) 10:13 149 0
6737158 여자 응디 냄새 맡고 싶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역갤러(112.165) 10:13 68 0
6737157 고향팀 LG가서 가게 홍보합니다. [1] 메론(211.203) 10:12 28 0
6737156 연예인같다 ㅇㅇ(39.7) 10:12 42 2
6737155 이러면 누구 고를거냐 ㅇㅇ(223.38) 10:12 13 0
6737154 상스치는 얼마를 스폰했길래 가슴팍에 달린거냐 ㅇㅇ(223.39) 10:12 16 0
6737153 우리는 젊어서 좌파 아닌데 왜 지랄이지? ㅇㅇ(223.39) 10:12 31 3
6737152 짭찬 규성이로 재평가 가능? ㅇㅇ(211.36) 10:12 29 0
6737151 이우성이 터지면 박재홍 스타일임 [6] ㅇㅇ(117.111) 10:11 94 1
6737150 여기와서 정치글로 분탕치는놈들 이해안감 [3] ㅇㅇ(223.33) 10:11 48 2
6737149 어제 김규성보니 짭찬은 선녀임 ㅇㅇ(114.30) 10:11 25 0
6737148 어제 나비 끝내기영상 30만명 봤네ㅋㅋ [1] ㅇㅇ(121.163) 10:09 79 0
6737147 상무스타치과 존나 대형치과병원임? [4] ㅇㅇ(223.39) 10:09 98 0
6737146 쥐=문재인 [1] ㅇㅇ(223.39) 10:09 27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