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씨야갤] 투표인증왔어요~앱에서 작성

내겐너무멋진핫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11 01:36:15
조회 1206 추천 111 댓글 13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d8ffa11d028313550f9fb3f9dac8b24082381ca5b5a42d839d81649c4426b891c2d8a693a9c24c18977cdeb02359566dedd6166b98470349d551a46730ee9045cf7bb9056e8ff1492104719da333fc85d35ca6863595a160f2f356b5098b19ff7583de8c5358f95747c55c810e93ba377bc663abd25ff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d8ffa11d028313550f9fb3f9dac8b24082381ca5b5a42d839d81649c4426b891c2d8a693a9c24c18977cdeb02359566ded36367bcd4712db8a790c8f6de37021f9c782ac112e2002f591b5e652c57423284ec5ad7eaa503978557a0f8d34a82bb32e3ee90c8b5697e240cbadd7e2a93bb86d1742ceca3

알지??갸보람!!

함께 가는거야!!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11

고정닉 9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69578 217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378 39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0] 운영자 16.12.22 123150 96
7174582 바람의 x들 ㅇㅇ(121.160) 16:24 16 0
7174581 이팀 지명은 무난하게 뽑은것 같은데 [2] 전상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40 0
7174580 김선우 황금사자기에서 수비 존나잘하더라 [1] ㅇㅇ(210.106) 16:24 50 1
7174579 현재 우리팀 방출 위험권 선수들 [5] ㅇㅇ(118.216) 16:23 95 0
7174578 나승엽 롯데 데려가면 템퍼링이지 한승혁하고 비교가 안됨 ㅇㅇ(211.228) 16:23 44 1
7174575 오늘자 꼴갤 웃음벨 [2] ㅇㅇ(223.62) 16:23 122 6
7174574 '김기태 아들' 김건형 뽑은 이유? 이숭용 단장 [1] ㅇㅇ(112.186) 16:23 94 3
7174573 씨벌 김기훈 2세를 뽑았네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22.238) 16:23 65 1
7174572 우리 이번에 드래프트 어떠냐? [3] ㅇㅇ(117.111) 16:23 83 0
7174571 난 나승엽 지명한거 다르게 본다 ㅇㅇ(223.39) 16:23 99 4
7174570 이거어제벽갤에 올리지않았냐 ㅋㅋㅋ지명되면 고화질사진쓰라고 [2] ㅇㅇ(218.55) 16:22 106 2
7174569 신인선수들 필독 [8] 三國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200 45
7174566 꼴) 같이 통구이갤 털러가자 ㄱㄱ [2] ㅇㅇ(117.111) 16:22 35 0
7174565 하다하다 지네가 방출한 김재열한테 저주거는 수준 ㅇㅇ(210.123) 16:22 42 0
7174564 직구 변화구완성도 이승재가박건우보다훨씬나네 ㅇㅇ(121.129) 16:22 18 0
7174563 찐뽀누어빠 사라니까 동명이인을 데려오네 ㅇㅇ(39.7) 16:22 8 0
7174562 나승엽 롯데가면 ㄹㅇ 롯데 역대급 지명인거지 [3] ㅇㅇ(112.156) 16:22 79 1
7174561 신인선수 디시 인증 알투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128 5
7174560 투수경험 적은건 ㄹㅇ 양날의 검이지 ㅇㅇ(59.5) 16:22 15 0
7174559 구속이 문제가 아니라 제구가 문제야 사사구 많은 2명을 ㅇㅇ(211.36) 16:22 19 0
7174558 야 이거 우리팀 아니냐?;; [8] ㅇㅇ(112.133) 16:21 198 0
7174557 돡) 씨발 우리 3라 강현구 미침 [26] ㅇㅇ(1.229) 16:21 380 18
7174556 미국가도 다시 국내오면 롯데임 [4] ㅇㅇ(110.70) 16:21 76 0
7174555 갸뽀누 갸승재 투구짤 링크 ㅇㅇ(223.39) 16:21 25 0
7174554 박건우가 즉전감이면 손동욱도 즉전감이지 ㅇㅇ(124.56) 16:21 35 1
7174553 근데 이승재인가 하는 애 변화구 없냐? 가드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14 0
7174552 김유성 대학가나 그럼?? [1] ㅇㅇ(223.62) 16:21 43 0
7174551 올시즌 방출 유력 명단.txt [4] ㅇㅇ(118.219) 16:21 129 1
7174550 근데 매년 이렇게 11명씩만 뽑혀도 5년이면 50명이넘는데 [1] ㅇㅇ(223.38) 16:21 58 0
7174549 나승엽 꼴데가면 어저미새끼들 1차 지명급을 세명 모으는거 아니냐 [2] ㅇㅇ(223.62) 16:21 64 0
7174548 나승엽 뽑은게 왜? [3] ㅇㅇ(119.64) 16:20 95 0
7174547 이민우 평속 140도 안되는데 개아에서 선발 차지하는데 대졸 142면 뭐 [3] ㅇㅇ(218.239) 16:20 83 0
7174546 우리집 냥이 보고가라 갸붕이들아 아이스똥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22 1
7174545 권혁경성적 [3] ㅇㅇ(121.129) 16:20 133 2
7174544 3라까지 투수 몰빵하길래 올해 투수 몰빵하는 줄 Evergl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7 0
7174543 권혁경은 터진다... 권혁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6 0
7174542 강릉고 김선우 인스타 ㅋㅋ [11] ㅇㅇ(223.33) 16:20 687 70
7174540 장민기 프로에서 잘 교정하면 구속 140대 유지가능 ㅇㅇ(115.138) 16:20 9 0
7174539 나승엽이 꼴데 갈 만한 이유 ㅇㅇ(123.111) 16:20 58 0
7174538 상위지명 박건우 장민기 이승재 권혁경 통산기록 [1] ㅇㅇ(211.228) 16:20 71 3
7174537 박제) 나승엽 인스타 어저미 반응 ㅋㅋㅋ.jpg ㅇㅇ(121.129) 16:20 185 2
7174536 그럼 이제 서울고 안재석은 더이상 글 안올라오냐 ㅇㅇ(39.7) 16:20 23 0
7174535 최고구속150이면 한130던진다고 봐야지 [2] ㅇㅇ(175.223) 16:20 44 0
7174534 꼴) 김재열 망하길 바란다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117.111) 16:20 151 0
7174533 박건우 근데 아무도 장점을 안알려주네 ㅇㅇ(223.38) 16:20 21 0
7174532 권혁경 1루로 포변해서 개좆십끼 치우면 개이득 아니냐? [1] ㅇㅇ(211.246) 16:20 45 1
7174531 나승엽 미국갔다 돌아오면 롯데우선계약 그런거 아니지? [4] ㅇㅇ(14.49) 16:19 10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