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타)) 17버나디나 vs20터커 둘중 한명쓰면 누구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70) 2020.09.25 03:06:13
조회 158 추천 0 댓글 5




ㅇ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KIA 터커 동생은 빅리거 주전 '자랑스런 동생'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3 336 1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7610 51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2]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8622 223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5]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7926 40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3] 운영자 16.12.22 124319 101
7430933 박찬호보다 더 대단했던 내야수 ㅇㅇ(58.233) 14:55 1 0
7430932 파워볼전용 뵤뵤(221.153) 14:54 2 0
7430931 올해에 시발 다 군머가서 유망주 좆도없고 씨발 1년날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3 9 0
7430930 장명부 기록 볼 때 마다 ㅇㅇ(61.255) 14:52 20 0
7430929 5등끝났을때 한준수같은 유망주들 1군밥좀 먹이지 [1] ㅇㅇ(58.233) 14:52 37 3
7430928 진짜 박찬호가 어느정도로 싫냐면 ㅋㅋㅋㅋㅋㅋ [4] ㅇㅇ(223.38) 14:51 62 0
7430927 박준표 김호령 랜선 팬 사인회 하네 [3] ㅇㅇ(118.235) 14:51 93 0
7430926 박찬호는 일단 허세부터 버려야함 ㅇㅇ(112.156) 14:51 16 0
7430925 파워볼 당첨 뵤뵤(221.153) 14:50 16 0
7430924 랜선 팬 사인회 [1] ㅇㅇ(220.126) 14:50 63 5
7430923 이날이 시즌 마지막이지? [5] ㅇㅇ(125.133) 14:49 82 0
7430922 파워볼실시간 뵤뵤(221.153) 14:49 7 0
7430921 좃차노가 좃같은건 [3] ㅇㅇ(223.62) 14:48 45 0
7430920 정보) 퉁은 미드를 좋아하고 아가는 발라드를 듣고싶다 [6] ㅇㅇ(61.73) 14:46 127 10
7430919 김주공은 터질거같지않냐?? ㅇㅇ(175.223) 14:46 20 0
7430918 16와카 1차전 골빈이 수비.gif [5] ㅇㅇ(14.51) 14:46 115 2
7430917 예전경기 풀버전 어디서보는거야?? [2] ㅇㅇ(119.200) 14:46 44 0
7430916 직관 입장 몇 시부터임? [1] xo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23 0
7430915 상무 1년에 몇명 뽑냐?? ㅇㅇ(223.62) 14:45 11 0
7430914 근데 접은 왜 쥐한테 약하냐 [1] ㅇㅇ(175.202) 14:45 42 0
7430913 쥐) 박찬호 - 양석환 이천웅 트레이드 가능하냐?? [4] ㅇㅇ(223.62) 14:44 73 0
7430912 사자충 안지겹냐? [1] ㅇㅇ(39.7) 14:44 30 0
7430911 충장로에서 틀딱들 집회하노 ㅅㅂ ㅇㅇ(106.101) 14:43 39 0
7430910 김석환은 왜 현연간거임? [1] ㅇㅇ(223.39) 14:42 47 0
7430909 범수 준수 누가 위냐?? [2] ㅇㅇ(223.62) 14:42 51 0
7430908 네셔널지오그래픽이 이쁘다는건 또 뭐냐? [1] ㅇㅇ(221.157) 14:42 73 0
7430907 와 대박 [1] ㅇㅇ(58.125) 14:41 79 5
7430906 우리 터질만한애들 누구냐 [6] ㅇㅇ(223.62) 14:41 98 0
7430905 좆 빡빡이는 돈 벌며 한국관광하는데 개꿀이지 [1] ㅇㅇ(39.7) 14:40 23 2
7430904 뉴비인데 ㅇㅇ(124.49) 14:40 15 0
7430903 쥐가 어찌 코시 올라가면 해볼만할라나 [1] ㅇㅇ(112.133) 14:40 30 0
7430902 김석환은 몇라냐? [5] ㅇㅇ(39.7) 14:40 80 0
7430901 닭은 근데 ㅇㅇ(223.62) 14:39 25 0
7430900 우리팀 군대간 자원 포함 기대할만한 타자 자원 누구있음? [2] ㅇㅇ(110.70) 14:38 56 0
7430899 16와카결정전 볼만하냐 [5] ㅇㅇ(223.62) 14:37 101 1
7430898 윌리엄스는 현타 안오나? [7] ㅇㅇ(175.193) 14:37 145 5
7430897 오늘부터 유망주 안쓰냐?? ㅇㅇ(223.62) 14:37 12 0
7430896 그래도 갸갤은 피싸개 드립 안해서 좋다 ㅎㅎ ㅇㅇ(106.101) 14:37 19 0
7430895 근데 문경찬 우리랑 할때 구속 얼마 나옴? [2] ㅇㅇ(1.225) 14:36 77 0
7430893 ㄴ언급인물 내년 기아 단장행 [2] ㅇㅇ(124.49) 14:36 52 0
7430892 문경찬 코시 7차전 끝내기 홈런 당할듯 [3] ㅇㅇ(1.249) 14:35 112 0
7430891 작년에 박찬호 틀드 들어올때 ㅇㅇ(223.62) 14:35 40 0
7430890 최주환 살수있냐? [1] ㅇㅇ(122.44) 14:35 26 0
7430889 밥먹다가 맷돌새끼 사진보니 토쏠리는데 정상이냐? ㅇㅇ(110.70) 14:34 14 0
7430888 앰창팀 오늘 이기냐 지냐 ㅇㅇ(112.187) 14:33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