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난 정규시즌1위는 우승으로 안침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0.24 21:49:40
조회 275 추천 1 댓글 11
							

viewimage.php?id=39b4d723f7c107a86ba8&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16068e3daca0a445a0d2aa0f2294b975cfd67ab3eb5b4bdbbcb6fa0d125670d909eb5dd7f2e230d1c0c5e841d3f3203c426cc489fc5771059454fef5a311bd4ff336bc4014c9c324b4a

정규1위는 그냥 KS직행 티켓팅이지

칩성새끼들이 정규1위하고 계속 KS에서 쳐발리니

정규우승이니 통합우승이니 이딴소리 만들어냄

사실 정규1위가 KS우승하는건 대단한게 아니라 당연한거고

업셋우승이 더 대단한거지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톡 글쓰기 기능 오픈 안내 운영자 20/11/25 - -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5555 56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037 227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447 404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103 105
7566895 정보) 김진회 기사는 전부 코구부장이 보고 승인한거임 ㅇㅇ(223.62) 10:35 1 0
7566893 fa안살거라는걸 넌지시 알려주는건데 왜 ㅇㅇ(121.164) 10:34 7 0
7566892 류지혁 김태진을 위해서라도 허경민 안잡았음 좋겠다 ㅇㅇ(175.223) 10:34 9 0
7566891 전라도·40대 "윤석열 직무정지 잘했다" ㅇㅇ(218.152) 10:34 8 1
7566890 돡) 규성이 어떠냐 [3] ㅇㅇ(211.36) 10:34 17 0
7566889 골빈이 말고 그래서 진회가 뭐 맞춘거 있냐? [1] ㅇㅇ(223.38) 10:32 21 0
7566887 애초에 저 기사는 기자가 그냥 막 쓴거 아닌가? [1] ㅇㅇ(119.67) 10:32 22 0
7566886 허경민이 박찬호 다 큰 버전인데 [3] ㅇㅇ(117.111) 10:32 36 0
7566885 안녕하세요, 스포츠조선 김진회입니다. [5] 김진회(182.214) 10:31 97 1
7566884 범) 어머니 박찬호 풀어주세요 [3] ㅇㅇ(59.5) 10:31 43 0
7566883 타이거즈의 아버지 ㅇㅇ(223.62) 10:30 24 0
7566882 돡갤 박찬호 좋아하네 [3] ㅇㅇ(125.178) 10:28 104 0
7566881 허경민 기아 짭찬호 풀어주냐 [1] ㅇㅇ(175.193) 10:28 35 0
7566880 정치성향 올바른 것과 좆병신새끼 정리 ㅇㅇ(125.187) 10:28 31 0
7566879 갸붕이들 허경민 갖고싶은건 이해하는데 너무 니네맘대로 생각하네 ㅇㅇ(175.223) 10:27 51 0
7566878 지 생각 쓰는 거랑 누가 시켜서 쓰는 거랑 ㅇㅇ(124.56) 10:27 22 0
7566877 준3단계 기사 나오네 ㅇㅇ(223.62) 10:27 33 0
7566876 돡)허경민같은 똑딱이3루수 왜삼? [10] ㅇㅇ(39.7) 10:27 134 0
7566875 허경민충들 다 나가!!! ㅇㅇ(117.111) 10:26 21 0
7566874 허경민사면 류지혁이 유격수가냐 [4] 11111(121.178) 10:25 84 0
7566873 자기 거스 빠는 행위 해봤으면 개추좀 [1] ㅇㅇ(221.157) 10:25 41 5
7566872 조계현 재계약 흐름인거 자체가 윗선에서 기아에 전혀 관심이 없다는 말이니 ㅇㅇ(220.93) 10:25 31 0
7566871 김진회 기사 다 구라라는 분들 보셔요 [14] ㅇㅇ(223.62) 10:25 227 0
7566870 김재호도 나이가 있다고 해도 fa로 타팀 가능하지 않나? ㅇㅇ(119.67) 10:24 18 0
7566869 타) 허경민 기아 관상이네 ㅇㅇ(218.150) 10:24 43 0
7566868 코이버 댓글이 그립다 있었으면 진회 [1] ㅇㅇ(49.164) 10:24 43 1
7566867 찬호는 돡 가게되면 바로 주전일텐데 ㅋㅋㅋㅋ ㅇㅇ(211.36) 10:24 24 0
7566866 ㅈㄴ 웃긴게 이 팀 선수들도 팬서비스 ㅈ같지만 ㅇㅇ(223.38) 10:24 27 0
7566865 코로나 현황 그래프 ㅇㅇ(218.158) 10:23 35 0
7566864 3루를 살리가 없지 지가 3루자원 틀드로 데려왔는데 [4] ㅇㅇ(175.202) 10:22 114 0
7566863 허경민은 씹기아상이라 오면잘할것같고 [1] ㅇㅇ(211.207) 10:21 49 0
7566862 여기 언감생심갤이에요? ㅋㅋ ㅇㅇ(218.150) 10:21 20 0
7566861 로하스 일본 가면 일본말도 배울려나ㅋ ㅇㅇ(223.62) 10:20 16 0
7566860 언감생심 뜻은 알고 기사쓸까 ㅋㅋㅋㅋㅋ ㅇㅇ(211.253) 10:20 33 1
7566859 코예랑 능력 좋네 [5] ㅇㅇ(125.178) 10:20 199 1
7566858 골빈이 계약 제일 먼저 기사 낸게 진회다 ㅇㅇ(223.62) 10:20 46 0
7566857 우리팀도 외국인감독을 데려오기전에 ㅇㅇ(223.38) 10:19 24 0
7566856 진회 기사는 반대로 보면 되는 거 아니냐? ㅇㅇ(121.157) 10:18 23 0
7566855 아니 우리가 허경민 사든안사든간에 기사제목은 왜 저따구냐 [1] ㅇㅇ(122.34) 10:18 56 0
7566854 타) 니네 기사 뭐노 ㅋㅋㅋ ㅇㅇ(211.245) 10:18 131 3
7566853 너네 기사 쓴 진희 리는 기자는 걸러? [2] ㅇㅇ(182.216) 10:18 125 0
7566852 너네들이 허경민 안잡으면 3루수 유망주 육성이라도 하게?? ㅇㅇ(58.124) 10:18 21 1
7566851 돡갤 ㄹㅇ로 박찬호 원하네 ㅇㅇ(125.178) 10:17 49 0
7566850 유희관 프차인데 fa 나오면 관심있는 구단도 없고 원소속팀은 돈관해서는 [2] ㅇㅇ(119.67) 10:17 45 0
7566849 우리 수코도 나름 감독경력 있더라 ㅇㅇ(223.38) 10:17 23 0
7566848 2021 KIA 타이거즈 라인업 [4] ㅇㅇ(221.140) 10:17 10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