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느그 국밥 오늘 풀타임 안뛰면 졸렬우 되는거 알지?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10.31 07:58:42
조회 180 추천 0 댓글 4

졸렬하게 3타수 무안타치고 런하지마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A급 이대호, C급 김용의..FA 승인선수 16명 명단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8 300 2
공지 기아타이거즈 잔여 경기 안내 [12] ㅇㅇ(106.101) 20.10.07 15968 58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79079 22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8487 406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8] 운영자 16.12.22 125200 106
7577114 퐈 기간 시작되니 온갖 좆같은 낚시글이 판치네 ㅇㅇ(223.39) 08:38 5 0
7577113 홍세완 솩1군타격코치하네 [1] ㅇㅇ(223.38) 08:34 22 0
7577112 [오피셜] KIA-삼성 2대 1 맞트레이드 성사 [4] ㅅㅇ(1.241) 08:32 102 2
7577111 근데 나도 전주 살지만.. [1] ㅇㅇ(92.119) 08:31 27 0
7577110 안치홍 선택은 조계현 단장이 잘했지.. 유민상이 더 잘했고 어림 ㅇㅇ(211.36) 08:29 29 2
7577109 좆원준은 지금 트레이드 해야한다 [4] ㅇㅇ(223.62) 08:29 39 0
7577108 어제 짭찬호 삼진짤 ㄷㄷㄷ ㅇㅇ(175.193) 08:23 51 0
7577107 홍찍자지 알바성기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22 0
7577106 있자나 3루돗개 놀부 격 재검짭 인데 1루는 씹끼 단독임? [5] ㅇㅇ(112.140) 08:15 24 0
7577105 최형우 삼성행.... ㅇㅇ(210.113) 08:13 56 0
7577104 모든해축 보는곳 [축구중계.COM] 8 무료중계(185.246) 08:06 12 0
7577102 지금은 오전 여덟 시예요!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20 0
7577101 허경민 최주환 누구사야하는거냐? [2] ㅇㅇ(59.7) 07:58 59 0
7577100 속보) 갸경민 기아행 [1] ㅇㅇ(175.193) 07:57 94 0
7577099 트레이드 발란스 [1] ㅇㅇ(121.148) 07:56 43 0
7577098 모든해축 보는곳 [축구중계.COM] 2 무료중계(185.246) 07:49 9 0
7577097 올해 fa계약 하는 애들 중에는 [1] ㅇㅇ(223.38) 07:44 50 0
7577096 이 사람 존잘 ㅇㅇ(61.101) 07:43 36 1
7577095 한울토ㅁr토(49.163) 07:41 10 0
7577094 한울토ㅁr토(49.163) 07:41 7 0
7577093 한울토ㅁr토(49.163) 07:41 9 0
7577092 한울토ㅁr토(49.163) 07:41 7 0
7577091 한울토ㅁr토(49.163) 07:41 9 0
7577089 ㅇㅇ(1.226) 07:36 12 1
7577087 ㅇㅇ(1.226) 07:36 13 1
7577083 모든해축 보는곳 [축구중계.COM] 4 무료중계(185.246) 07:33 12 0
7577082 두산은 얼마나 개씹거지면 ㅇㅇ(223.38) 07:32 56 0
7577081 릴라 보고 싶기는 한데 ㅇㅇ(121.140) 07:27 21 0
7577080 우리 갸팬들은 허경민 최주환 한명만 사야된다면 누굽니까? [3] ㅇㅇ(211.109) 07:21 98 0
7577079 접갤에도 있길래 나도 마크로 야구장 만들어 봄 ㅇㅇ(106.101) 07:18 66 0
7577078 모든해축 보는곳 [축구중계.COM] 7 무료중계(185.246) 07:16 12 0
7577077 지금은 일곱 시예요, 아침 먹어요! [1]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43 0
7577073 시계 차단 방법.. 혜리(1.224) 06:40 82 0
7577067 지금은 새벽 여섯 시예요, 일어나요! [2]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0 67 0
7577066 지피셜 [1] ㅇㅇ(110.9) 05:51 165 0
7577062 내돈아님충들 머가리 뽀개고 싶네 ㅇㅇ(222.251) 05:19 41 0
7577061 릴라 그립진 않고 [1] ㅇㅇ(116.42) 05:17 136 0
7577060 릴라 안잡은건 ㅈ같은게맞는데 [6] ㅇㅇ(175.121) 05:13 227 1
7577058 타팀 간 선수 다 안그리운데 릴라는 그립다 [3] ㅇㅇ(110.70) 05:04 129 2
7577056 지금은 새벽 다섯 시예요! 열네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0 22 1
7577054 기아 갑자기 fa뜬금포로 ㅇㅇ(116.124) 04:55 126 1
7577053 가을에 약하다 강하다도 의미없음 ㅇㅇ(175.121) 04:53 26 0
7577050 근데 우승반지 ㄹㅇ 레플리카 내주면 좋겠다 ㅇㅇ(110.70) 04:29 33 0
7577049 아 근데 김택진 ㄹㅇ 부러워 ㅇㅇ(49.246) 04:20 65 0
7577048 다니던 병원 망할 위기인데 [2] ㅇㅇ(49.246) 04:19 16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