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생각해보니 즉전감이라던 박건우 뭐하시나?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21.142) 2021.06.17 03:36:22
조회 210 추천 0 댓글 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4] ㅇㅇ(210.183) 21.02.08 52819 125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8] ㅇㅇ(39.7) 21.02.02 4232 26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2683 445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9] 운영자 16.12.22 131048 127
8756364 내일 미국 선발 누구냐? ㅇㅇ(211.207) 00:32 1 0
8756363 걍 깜냥 안되는 새끼가 08로또급 횡재 맞아서 나대는거 좆같다 ㅇㅇ(175.208) 00:32 3 0
8756362 고우석 전까지만해도 ㅇㅇ(222.102) 00:32 8 1
8756361 이거 념글보내놓자 [1] ㅇㅇ(223.39) 00:32 5 0
8756360 내일 이의리가 17코시양현종 해버리면 [1] ㅇㅇ(211.36) 00:32 25 0
8756359 칩)너희 의리 선발 나간다고 원태인욕하는건쫌 선넘는거같은데 [1] ㅇㅇ(110.70) 00:32 30 1
8756358 구창모 최채흥 부상 없었으면 [2] ㅇㅇ(223.62) 00:32 17 0
8756357 짝수에 지뢰 매설한게 개지랄임 [1] ㅇㅇ(175.196) 00:31 7 0
8756356 의리 내일 공 바닥에 패대기칠텐데 강민호쓰자 제발 ㅇㅇ(220.87) 00:31 7 0
8756355 만일 미국전 이기면 누구랑 붙음? [5] ㅇㅇ(94.204) 00:31 32 0
8756354 김경문 국대감독 복귀하고나서 한일전 전패임 [1] ㅇㅇ(121.128) 00:31 11 1
8756353 진짜 김경문이 왜 코시가 없는지 알겠더라 [1] ㅇㅇ(58.127) 00:31 25 0
8756352 각동 그립다 ㅇㅇ(175.223) 00:31 4 0
8756351 이젠 코창모가 원망스러워지기 시작함... ㅇㅇ(39.118) 00:31 6 0
8756350 어제 고우석 양의지 롤 바뀌었으면 이겼네 ㅇㅇ(218.148) 00:31 21 5
8756349 만약에 8회말 점수 안줬고 9회초 그대로 갔다면 ㅇㅇ(122.44) 00:31 15 0
8756348 감으로 하는 야구의 위험성이지 ㅇㅇ(223.62) 00:31 7 1
8756347 믿을껀 내일 야린지업 밖에 없다 ㅇㅇ(223.62) 00:31 2 0
8756346 실투는 넘긴다는데 그새끼는 왜 쳐다만봄 ㅇㅇ(121.139) 00:31 11 0
8756345 김경문이 17년 한국시리즈 5차전 기아 감독이었다면 [2] ㅇㅇ(180.65) 00:31 56 0
8756344 근데 그새낀 접시네 투수 다 갈아마시곤 어떻게 다시 감독하는거냐? ㅇㅇ(119.200) 00:31 9 0
8756342 미국 빠따는 고영표도 공략해낸 곳인데 [1] ㅇㅇ(211.201) 00:31 30 0
8756341 김경문...이 새끼는 넘었냐? ㅇㅇ(119.64) 00:30 20 0
8756340 이럴때보면 차라리 김태형이 더 나음 ㅇㅇ(211.207) 00:30 5 0
8756339 정근우 홈슬라이딩 예술 아니냐?? [1] 버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16 0
8756338 경기 치루다 보니까 감독만 정상이었어도 메달 쉽게 땄을듯 [1] ㅇㅇ(211.252) 00:30 21 0
8756337 혹사 감독 이자나? ㅇㅇㅇ(180.229) 00:30 8 0
8756336 오늘 우리쪽으로 좋은 if가 존나 많았음 [11] ㅇㅇ(219.249) 00:29 142 11
8756335 내일 또 양의지 선발이겠지? ㅇㅇ(223.39) 00:29 5 0
8756334 일본은 이의리대비해서 비슷한 좌완놓구 연습졸라 했다더만 이의리 구경도 ㅇㅇ(182.216) 00:29 28 0
8756333 신인이면 꼴진욱처럼 던지는게 베스트인듯 [2] ㅇㅇ(116.33) 00:29 93 0
8756332 내가 뭐랬냐 좆갱문 같은 무능한 새끼가 감독일때부터 [1] ㅇㅇ(122.40) 00:29 45 7
8756331 내일 3이닝 1실점 절대 못함 [3] ㅇㅇ(175.223) 00:29 110 0
8756330 내일 경기 생각했단거 진짜 개좆병신같네 [4] ㅇㅇ(114.201) 00:29 63 1
8756329 양종덕 이 새끼 진짜 어떡하면 좋냐 [2] ㅇㅇ(220.70) 00:29 28 0
8756328 ???: 근데 경문아.. 니는 안추냐 ㅇㅇ(218.148) 00:29 41 4
8756327 근데 내일도 설마 양의지쓰는거냐 [2] ㅇㅇ(223.38) 00:29 27 0
8756326 의리 도미니카전 148실투도 몰리니까 넘겨버리던데 [6] ㅇㅇ(110.70) 00:29 94 0
8756325 1루 꼭 발로 밟아야함?엉덩이 불가임? [6] ㅇㅇ(117.111) 00:28 111 0
8756324 윌리엄스는 내일 미국응원하냐 의리응원하냐? [3] ㅇㅇ(218.146) 00:28 60 1
8756323 내일 조상우 안나올 확률 있냐 [5] ㅇㅇ(122.34) 00:28 76 0
8756322 4월 이의리 폼이었으면 좀 기대도 했을텐데 ㅇㅇ(220.87) 00:28 23 0
8756321 CVG랑 개좆재일 보는것도 고역임 ㅇㅇ(211.207) 00:28 15 2
8756320 김경문 머리속에 이미 오재일이 이승엽이다 [1] ㅇㅇ(219.249) 00:28 30 0
8756319 걍 탭댄스만 안했으면 승부치기로 비벼볼수 있었음 [1] ㅇㅇ(119.200) 00:28 40 1
8756318 의리 팔걱정보다도 진짜 도박이라서 걱정인건데 [4] ㅇㅇ(39.7) 00:28 10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