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주포 철갑부활 찬성합니다.

Orash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5.30 12:24:38
조회 90 추천 0 댓글 3

그래야 자주포 맞아도 스턴안걸리고 탄은 도탄되고 그럴거아님?


요즘은 빗맞아도 스턴때문에 좆되는 경우가 많은데 철갑이면 최소한 그럴일은 없고


철갑이 생각보다 도탄 잘되더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61]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4176 56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4]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4493 18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2791 2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2951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2]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4843 34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2]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6023 43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1]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10162 116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0] 운영자 13.01.17 299573 143
3411480 랭전은 이겨도 딜 부족하면 계급 안올려줘서 짜증남 ㅇㅇ(220.117) 21:11 8 0
3411479 계정 팔사람 있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 29 0
3411478 승률 40퍼새끼들 EBR좀 타지마 씨발놈들아 [3] SherlockHolm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 50 0
3411477 본인 석뽀낀데 랭전해도댐? [4] 데마시아거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 35 0
3411476 45도로 틀어서 내민 121의 차체 [1] Hwoar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7 60 0
3411475 이번탱배그 좆망각 씨게 잡히는데 [1] ㅇㅇ(223.39) 20:56 54 0
3411474 자경할인 떳냐??? ㅇㅇ(183.103) 20:52 30 0
3411473 굿맨따리 랭전 하면 채권 어느정도 파밍가능? ㅇㅇ(1.229) 20:46 28 0
3411472 한글자로 어그로끌기 [1] 영혼의절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0 80 1
3411471 랭크전 특징.txt [5]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6 101 0
3411470 탱망겜 잘하는법 ㅇㅇ(183.97) 20:30 18 0
3411469 wd가 뭔뜻임 [6] ㅇㅇ(221.155) 20:30 79 0
3411468 캠페인은 나중에 탱크 좀 많이 올려야 제대로 하는거임? [1] ㅇㅇ(110.47) 20:30 46 0
3411467 랭전이 왜 더 힘드냐... [4] Ll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7 61 0
3411466 눈물의 바이백좌 이번 클랜전 기록....jpg [8] 레이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6 198 11
3411465 랭전 시발 워게이밍 새끼들아 [4] ㅇㅇ(220.126) 20:25 47 1
3411464 수학 못하면 이 겜 못해요??? [6] ㅇㅇ(183.97) 20:22 64 0
3411463 아시아는 아직도 훈훈하다 [3] 42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 80 1
3411462 오식이 똥포 롤백하면 타냐? ㅇㅇ(121.151) 20:18 15 0
3411461 스콜피온 탈만함? [5] 데마시아거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 48 0
3411460 캠페인 명령서 따먹었는데 어디에 쓰는건지 아는 사람 [6] ㅇㅇ(110.47) 20:16 58 0
3411459 이비알 등대 출동 Hwoar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40 0
3411458 엘크 왜이리 병신됨? [1] 갓모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28 0
3411457 스콜지 vs 소콜지 고민하는 애 이거봐라 [10] ㅇㅇ(106.101) 20:13 88 1
3411456 뉴비 6티어 토큰탱크 자홍어 받을걸 데마시아거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 17 0
3411455 자주포 안맞는법 [1] ㅇㅇ(14.45) 20:10 19 2
3411454 랭크주둥전에서 자주두둥을 하지않는 주둥이들 멍청한찎? 이지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 48 2
3411453 69앤진 하나 올렷다 데마시아거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 8 0
3411452 내가 홍어 안맞는 개꿀팁 두개 알려줌 [1] 마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29 0
3411451 자좃포 개새끼들 만나서 뒤지게 패고싶네 [2] ㅇㅇ(182.217) 20:00 36 0
3411450 ㅇㅍㄹㅋ 노출 1 [10] ㅇㅇ(14.45) 19:56 316 16
3411449 복귀늒네 은탄 좋은 골탱 추천좀 [4] ㅇㅇ(222.104) 19:56 58 0
3411448 1000판도 안 되는 뉴비 1~2달동안만 머무를 클랜있음? [1] ㅇㅇ(110.47) 19:51 53 0
3411447 개인임무 3차 캠페인 보상탱은 머나올거같냐 [4] ㅇㅇ(211.36) 19:49 73 0
3411446 차고 버그있는거같은데 [2] ㅇㅇ(220.88) 19:35 47 0
3411445 충각 깼다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8 66 0
3411444 병사키슬리 vs 크라이슨러gf [1] ㅇㅇ(175.204) 19:28 65 0
3411443 배치 잘치면 [3] ㅇㅇ(175.198) 19:27 78 0
3411442 운전을 얼마나 ㅈ같이 하는거야 [1] Ll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2 109 0
3411441 예선 잘치르면 오는 혜택이 뭐니 [2] ㅇㅇ(121.181) 19:21 94 0
3411439 염병 씨팔 랭전 그러면 그렇지 [1] ㅇㅇ(221.149) 19:17 100 2
3411438 채권 상점 8골탱 승부존... [8] ㅇㅇ(175.112) 19:14 1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