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무리 엔터테인먼트여도 이건 심했다하는 기믹 있음?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2.01.28 23:57:26
조회 195 추천 0 댓글 8

단기적인 각본 말고 기믹 하나로 레슬러 한명의 커리어를 조져버린 이런거 없나 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공지 프로레슬링 갤러리 이용 안내 [372/1] 운영자 05.07.13 275857 107
2282881 오카다 무릎상태도 말이 아니던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14 0
2282880 이부시 건으로 갈라치기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 [7] Meltic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60 5
2282878 타이 콘티 원래 저렇게 얼굴 넙적했나 [2] ㅇㅇ(111.171) 00:20 38 0
2282877 펑크 이번 이부시 사태에도 한마디 하겠지? [3] ㅇㅇ(39.7) 00:19 62 3
2282876 에디 킹스턴 & 브라이언 태그 매치 예정 [1]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68 3
2282875 이제 신일본 관련짤은 프갤에서 비추폭격당할거같은데 ㅇㅇ(223.39) 00:19 33 4
2282874 프로레슬링 업계는 어째 죄다 블랙기업이냐 [1] ㅇㅇ(218.233) 00:15 44 0
2282873 에제가 트나 복귀하려 든 것도 이해는 감 [1] jave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40 1
2282872 목슬리 섬슬 2016에서 바리케이트 슈퍼킥 사후경직하는 짤 있는사람 [1] ㅇㅇ(222.100) 00:09 59 0
2282870 이부시가 한 2,30분만 일찍썼어도 오바리가 봤을껄 [1] ㅇㅇ(119.206) 05.23 86 0
2282869 48살과 21살은 정말 안되는걸까요 지금 다니는 직장에 21살 여 [2] ㅇㅍㅈ(58.142) 05.23 28 0
2282868 신일본이 이부시 어머니를 해할려는건 아니었음 [2] ㅇㅇ(211.36) 05.23 90 0
2282867 AJ스타일스는 덥덥이 온지 꽤 오래되었는데 ㅇㅇ(182.224) 05.23 35 0
2282865 프갤에서도 정색할정도면 신일본 ㄹㅇ 미친짓했노 [1] ㅇㅇ(223.39) 05.23 58 3
2282863 이부시 사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1]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02 14
2282862 넌씨눈 오바리 사장 [5] ㅇㅇ(124.50) 05.23 173 14
2282861 근데 어째 신일본보려 노력중이였는데 ㅇㅇ(221.144) 05.23 35 0
2282860 드류 로좆한테 하우스쇼에서 맨날 지는거 ㅇㅇ(106.101) 05.23 31 0
2282859 한국 배우 연기력 원탑은?.vote [1] ㅇㅇ(183.105) 05.23 34 0
2282858 인스타에 이부시 여자팬이 팔로워인데 씁쓸하네 ㅇㅇ(221.144) 05.23 77 0
2282857 ??? : 일단 RT 해두겠습니다. ㅇㅇ(118.235) 05.23 145 20
2282855 DON에서 혼성태그 경기 논의중.news [8]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96 2
2282853 이 새끼도 사실 신일본의 피해자가 아니었을까? [1] ㅇㅇ(182.216) 05.23 162 7
2282852 신일본은 이제 더는 꼴보기 싫다 ㅇㅇ(39.7) 05.23 87 7
2282851 애우는 하우스쇼 같은거 없음? [3] ㅇㅇ(221.148) 05.23 91 2
2282850 오늘같은날 봐야되는 만화 ㅇㅇ(61.72) 05.23 100 8
2282849 내일 BOSJ는 무료 중계 예정 [6]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67 6
2282848 빅쇼 키가 12살때 180넘었다더라 [2] 프로레슬링은쇼다(122.47) 05.23 56 0
2282847 근데 토자와는 왜 방출안당함 [4] ㅇㅇ(183.108) 05.23 100 0
2282846 ??? : 또 살리라고요? [3] 잭고웬(220.120) 05.23 274 16
2282845 신일본은 목슬리한테 얼마나 잘해준거냐 [3] ㅇㅇ(58.120) 05.23 127 0
2282843 이제 일프는 그냥 다 조리돌림 당하며 까이려하네 ㅇㅇ(211.36) 05.23 68 4
2282842 케오후는 덥덥이에서 자리잡은거보면 아직도 신기하네 ㅇㅇ(183.108) 05.23 36 0
2282841 ㄹ데 이부시 해고 과정 어디서 어머니 멘탈이 나간걸까 [3] ㅇㅇ(209.171) 05.23 129 0
2282840 에제가 mr.tna가 강한건 당연하지 [1] ㅇㅇ(125.128) 05.23 135 10
2282839 신일본은 원래 저런 단체야 [2] ㅇㅇ(111.171) 05.23 143 2
2282838 에제는 한창 덥덥이 vs 트나 비교할때 [1] ㅇㅇ(210.183) 05.23 92 1
2282837 위기의 신일본 재기 방법 [3] ㅇㅇ(118.235) 05.23 129 3
2282836 진짜 산전수전 다 겪은 레슬러 [5] ㅇㅇ(211.199) 05.23 174 2
2282835 애우 포비든도어 망하겍네 ㅋㅋ [1] ㅡㅡ(211.119) 05.23 119 0
2282833 레슬링 티 구매 후기 [11] ㅇㅇ(223.62) 05.23 177 4
2282832 이부시 엄마 사망함?? [7] ㅇㅇ(211.119) 05.23 187 1
2282831 근데 왜 난 아직도 에제는 트나 레전드라 생각이들까 [5] ㅇㅇ(1.224) 05.23 104 0
2282830 세스랑 베키 부부는 기믹 바꾸고 나서 재밌긴하네 [1] ㅇㅇ(221.141) 05.23 60 0
2282829 라인으로 해고 협박한거 부터가 잘못됬네 [1] 프로듀스4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27 0
2282827 이시각 알렉스 제인 & 에이스 오스틴 [3]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46 2
2282826 개인적인 재평가 추가 ㅇㅇ(125.128) 05.23 101 4
2282825 운빨이라고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4] lim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47 15
2282824 지금보면 얘가 괜히 재계약한게 아니구나 [18] ㅇㅇ(223.38) 05.23 869 4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