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3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1597 설문 결혼해도 로맨티시스트! 달달 라이프 스타는? 운영자 21/01/26 - -
276 공지 해리 윙크스콘이 출시되었습니다 [3] Harry_Wink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9 69 3
66 공지 감격스런 극장 골 [1]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1 140 4
55 공지 축신의 데뷔골인것 [2]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11 107 1
2 공지 해리 윙크스 갤러리에 당도한것을 환영하는것 [3]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07 236 2
371 축신 20210126 VS 위컴 원더러스 축신스탯 [1]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0 1
370 일반 [신] 토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1 2
369 일반 윙신갤 뭔데 [1] ㅇㅇ(49.170) 01.23 10 0
368 일반 주요장면)윙크스의 슈팅 성골유스윙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39 2
367 축신 20210114 VS 풀럼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14 1
366 축신 20210106 VS 브랜트포드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19 1
365 축신 20210103 VS 리즈 유나이티드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7 1
364 일반 여기 주딱이 토마갤 맘껏 활동하는 날이 왔으면.. 못하는윙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8 34 0
363 축신 20201228 VS 울브스전 축신스탯 [2]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8 23 1
362 축신 20201224 VS 스토크시티 축신스탯 [1]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4 19 1
360 일반 오랜만입니다 [1] Sail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5 24 0
359 축신 20201211 VS 앤트워프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1 13 1
358 축신 20201126 VS 루도고레츠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7 23 1
357 일반 축신 해리 윙크스 골!!!!.gif [3] ㅇㅇ(219.241) 20.11.27 131 11
356 축신 20201116 VS 벨기에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6 9 1
355 일반 어시 토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3 14 2
354 축신 20201113 VS 아일랜드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3 11 1
353 일반 갤주 이적 기원 ㅇㅇ(211.36) 20.11.11 20 0
352 축신 20201106 VS 루도고레츠 축신 스탯 [2]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6 32 1
351 축신 20201030 VS 앤트워트 병신 스탯 [2]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31 34 1
350 일반 역시 축신인것 ㅇㅇ(223.62) 20.10.23 27 0
349 축신 20201023 VS LASK 그냥 있는새끼 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3 24 1
348 일반 이 ㅈ같은갤은 언제 폐쇄하나요 [1] 삡자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9 53 0
347 일반 애미터진새끼 빨래야 더이상 빨수가없네요 [2] Sail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9 62 0
346 축신 20201019 VS 웨스트햄 적폐새끼 스탯 [1]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9 32 0
345 축신 20200928 vs 뉴캐슬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8 24 2
344 일반 황크스 선발 ㄱㄱㄱㄱ Sail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7 14 0
236 일반 오늘은 [2] Yamashita_Mizu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02 67 3
343 축신 20200920 VS 사우스햄튼 축신스탯 [1]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0 25 2
342 일반 황크스 풀타임 좋습니다 [2] Sail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0 28 0
341 축신 20200914 VS 에버튼 축신스탯 [3]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4 37 1
339 일반 황시 그립다 ㅇㅇ(110.70) 20.09.06 19 0
338 일반 갤주 2경기연속 명제딱 됐다고해서 왔습니다 [1] ㅇㅇ(223.39) 20.08.31 33 0
337 일반 잘가라 윙좆아ㅋㅋㅋㅋㅋ [2] ㅇㅇ(39.7) 20.08.05 89 1
336 일반 축신 [1] ㅇㅇ(39.7) 20.07.27 33 0
335 일반 디씨앱 ㅛ삭제해서 ㅈㄴ 오랜만에 오는거같음 [2] Sail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7 33 0
334 축신 20200727 VS 크리스탈팰리스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7 24 1
333 축신 20200720 VS 레스터시티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0 27 3
332 축신 20200716 VS 뉴캐슬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6 22 1
331 축신 20200713 VS 아스날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3 26 0
330 축신 20200710 VS 본머스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0 18 1
329 일반 그저.. [1] 토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7 42 3
328 축신 20200707 VS 에버튼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7 24 2
327 일반 윙크스 축구 좀 그만 잘해 ㅇㅇ(123.111) 20.06.25 40 1
326 축신 20200624 VS 웨스트햄 축신스탯 윙시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24 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