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롤코 유튜브 저거 수식어 하나만 붙였어도앱에서 작성

ㅇㅇ(121.153) 2019.12.12 22:44:53
조회 69 추천 0 댓글 3
							

'~사이트에서 발견한~' 이거만 붙였어도 이난리 안났을것 같은데

- dc official App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272288 공지 한동안 글 좀 많이 지울 예정임 [307]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0 65919 294
10168171 공지 신문고 (차단문의 / 개념글 복구 / 신고) [9]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4 25422 8
9957009 공지 중세게임 갤러리는 게임관련 갤러리입니다 [86]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17 34697 33
9956983 공지 중세게임 갤러리는 정식승격을 거부합니다. [50]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17 35272 26
10872994 일반 위처 드라마보고 위처3 샀다 심리1F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4 0
10872993 일반 100퍼센트 오렌지 주스 재미는 있던데 악타입관장김마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7 0
10872992 일반 치치 불쌍 zelly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22 0
10872991 일반 흑운장 이라는 사람이 마재윤 전용 일진이었던 그 프로게이머 맞냐 ㅇㅇ(116.124) 23:09 5 0
10872990 일반 송하나 이머리가 젤예쁨 ㄹㅇ ㅇㅇ(106.102) 23:09 34 0
10872989 일반 마요이녀 근황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39 0
10872988 일반 드래곤볼 스팀에서 산 사람있음? ㅇㅇ(60.35) 23:09 4 0
10872987 일반 마요이녀는 표정이랑 코가 문제인거같은데 [1] ㅇㅇ(223.33) 23:08 38 0
10872986 일반 여기 점령하자며 ㅇㅇ(223.39) 23:08 12 0
10872985 일반 솔직히 간지는 좆본도가 원탑이지 [1] ㅇㅇ(121.162) 23:08 42 0
10872984 일반 존나게 간지나는 짤 [1] 헬로팬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8 64 0
10872983 일반 오디세이삿는데 용량없어서 못하는중 [1] ㅇㅇ(223.62) 23:08 11 0
10872982 일반 이런 야한 몸으로 일진 노릇한다니 글러먹었다고! [1] PARKBAEK(211.177) 23:08 111 0
10872981 일반 21시에 자서 지금 일어남 ㅇㅇ(121.185) 23:08 47 0
10872980 일반 이거 왜 삭제됨? [3] 불건전하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8 102 0
10872979 일반 너네 콘솔겜 할때 컨셉잡고 함????? [8] ㅇㅇ(182.172) 23:08 67 0
10872978 일반 마요이녀 입술 내미는게 [3] ㅇㅇ(116.38) 23:08 69 0
10872977 일반 스카이림 암살플레이 할만함?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8 21 0
10872976 일반 중붕이들이 ㄹㅇ 센스넘치는점ㅋㅋㅋㅋ 사교계의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62 0
10872975 일반 게릴라게임으로 시작했는데 1400명 개떼물량이 돼버리니까 더럽게 재미없다 ㅇㄱ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21 0
10872974 일반 lgbtp [3] 속보미즈노아이사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57 0
10872973 일반 중갤 여신.jpg [5] 프로꼽살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126 0
10872972 일반 마리 너무 이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82 0
10872971 일반 118.235 = 실성 [4] ㅁㅁ(110.70) 23:07 74 2
10872970 일반 부모님이 남들 뒷담 하는데 어떻게 막냐? ㅇㅇ(223.62) 23:07 23 0
10872969 일반 형이랑 같이할만한 게임 추천좀 [3] ㅇㅇ(221.139) 23:07 50 0
10872968 일반 마요이녀 화장을 이상하게해서 그렇지 [2] ㅇㅇ(175.223) 23:07 69 0
10872967 일반 떠오르는 쇼타계의 햇별 우에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74 0
10872966 일반 다크우드 연재 좆망함 [1] 짱북어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30 0
10872965 일반 토스결제 생기고 토스결제만 쓰지않나 [6] 톨죽마시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66 0
10872963 일반 재수하면 ㄹㅇ 자존감 인생 최하 찍는 시즌임.. [4] ㅇㅇ(124.50) 23:07 67 0
10872962 일반 ?뭐지 방금 서버터짐 노코0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23 0
10872961 일반 1초삭 [2] ㅇㅇ(116.44) 23:07 133 4
10872960 일반 GTX970 안쓰는거 친구한테 그냥 꽁짜로주는거 흑우임??? [1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 126 0
10872959 일반 개꼴리는캐릭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 100 0
10872957 일반 스위치 프로젝트 디바 살까말까 [2] ㅇㅇ(218.147) 23:06 44 0
10872956 일반 coc 특징..real L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 60 0
10872955 일반 I LOVE YOU...gif ㅇㅇ(49.161) 23:06 113 0
10872954 일반 중붕쿤 당신은 나쁜사람이에요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 87 0
10872952 일반 할카스,베리나의 시대를 지내도 ㅇㅇ(211.244) 23:06 60 0
10872951 일반 스팀 결제 토스도 가능함? [4] ㅇㅇ(221.139) 23:06 122 1
10872950 일반 단또 마려운데 정상?? ㅇㅇ(221.152) 23:06 57 0
10872949 일반 러시아 틀딱들 lgbt한테 시비하는거 웃기지 않냐 [6] ㅇㅇ(193.219) 23:05 72 0
10872948 일반 갤질 씨발 존나 재미없네 [4] ㅇㅇ(126.119) 23:05 142 0
10872947 일반 창모 메테오 라는 노래 비트 존나 중독되지않냐?.jpg [4] ㅇㅇ(116.124) 23:05 84 0
10872946 일반 [게임북]4. 엎드려서 운다. [19] 게임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8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