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아까 엠무편대게이들 있냐

ㅇㅇ(219.255) 2020.09.18 18:37:02
조회 172 추천 0 댓글 4
							


viewimage.php?id=2abcd92cecdc&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fd306e53c01deabeda9796717bb3194a058b122a39d25c56ef8efd1e5de87e91643130f54



일단 비행장응디는 미안하다


엔진도 빨갛게됐고 탄도 기수 50발밖에 안남아서 헤드온 신청했는데 피해버려서 마침 옆에있던 비행장으로 빤스런할수밖에 없었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32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322133 공지 ★★★★★뉴비 필독) 정보글 모음 ★★★★★ [18]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5 3147 58
317193 공지 클랜 홍보글 모음 [2] KarlDöni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9 1565 3
218933 공지 가이진 갤러리 공지 [6]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30 7787 26
315734 공지 ★★★★★★ 완장 호출글 ★★★★★★ [6] Hiiiiiii(39.7) 20.10.17 970 0
297895 공지 이벤트 차트 [2] 스팸(185.220) 20.09.24 3877 9
294962 공지 가이진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반대합니다. [2]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0 4143 18
288704 공지 [ 짱깨 대처법 중국어 모음 교과서 ] - 짱깨 척결 [23] ㅇㅇ(121.183) 20.09.10 4438 96
150813 공지 2차대전 인간도 할수 있는 미꾸라지 사용법 [22] KSHRoa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1 7219 33
331683 일반 이씨벌 298런좀하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4 0
331682 일반 독일헬기는 걍 골박해서 타이거뚫는게 좋노? 바이오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1 0
331681 일반 키설정 좆같네 ㅇㅇ(125.177) 10:42 3 0
331680 일반 이시각...갓동좌...jpg 아니이게게임이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32 0
331679 일반 솔직히 독일 유저도 당황한점 ㄹㅇ ㅋㅋ [3] ㅇㅇ(118.43) 10:39 58 0
331678 일반 낙지 정규지구일열면 골구일 쓸모없음?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34 0
331677 일반 영국 살리는 법 NaU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26 1
331676 일반 가붕이 운동겸 알바시작함 ㅇㅇ(218.48) 10:37 33 0
331675 일반 DM53 관통자 무게가 5kg이나 되나? [6] ㅇㅇ(125.134) 10:37 85 0
331674 일반 엘랑 CAS는 뭐로 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4 17 0
331673 일반 미국이랑 영국 망했어...? [2] 武蔵改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41 0
331672 일반 카오공은 로켓런 안됨? [4] 포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43 0
331671 일반 진성미갈리안 2a6보고 독일로 전향함 [4] ㅇㅇ(58.236) 10:33 42 0
331670 일반 존나고민되는데 가성비 어느게더 좋노 ? [2] ㅇㅇ(119.71) 10:30 56 0
331669 일반 DM53은 CL3143보다 못한 날탄일까? [4] ㅇㅇ(36.39) 10:29 95 0
331668 일반 이게 왜 죽는거야 [1] 닉네임(61.98) 10:28 28 0
331667 일반 공방 개판나겠누 [2] 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36 0
331666 일반 해리어 정보가 어딧어? [2] ㅇㅇ(223.38) 10:27 43 0
331665 일반 엘랑스 트리 보면 이것저것 있기는 하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47 0
331664 일반 빨리 시발 해리어 패키지 내놔 가이진 ㅇㅇ(211.186) 10:23 17 0
331662 일반 땅썬더랑 날틀이랑 너무 많이 차이남 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2 0
331661 일반 이번에 그래픽 패치되면 울로퀄 막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2] 가드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9 1
331660 일반 122B? 는 스웨덴꺼임? [1] ㅇㅇ(175.119) 10:19 62 0
331659 일반 카오공 어케 몰아? 포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16 0
331658 일반 치리야동 9.7이면 탑방 자주 가는거 아니냐 [2] 애플코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71 0
331657 일반 대깨낙 희망사항 [9] 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03 0
331656 일반 성능좋은 영국저랭 Tensi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50 0
331655 일반 아 시발 꿈에서 슨투44 장갑 고쳐지는거 꿨는데 [1] 안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45 0
331654 일반 어제 골드박다가 폴더전차 뚫엇는데 ㅇㅇ(175.205) 10:13 25 0
331653 일반 뭔데??? 미국 ㄹㅇ 슨트라이커받고 끝임?? [1] ㅇㅇ(119.193) 10:11 68 0
331652 일반 챌린저1은 참 멋진데 ㅇㅇ(118.45) 10:11 26 0
331651 일반 프린츠오이겐이 탑방 홍어라던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35 0
331650 일반 할아버지와 손자 [6] ㅇㅇ(58.227) 10:10 132 6
331649 일반 슬릭플레이 스핏으로 백구한테 수직기동 거는거보고 쌌다 ㅎㅅㅍㄴ(222.99) 10:10 30 0
331648 일반 진짜 NEW POWER 라는게 [8] 비고정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190 3
331647 일반 존나기대되는시네마틱.real [1] 1989년의대학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110 0
331646 일반 내가 믿을건 좆련도 아닌 remember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30 0
331645 일반 이제 일본은 Black_Soft_C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22 0
331644 일반 현질할려는데 추천좀 해주라 [1] 준허(211.35) 10:09 21 0
331643 일반 이번 업뎃 NEW POWER라고 하던데 [1] ㅇㅇ(125.134) 10:07 99 0
331642 일반 이제 ㄹㅇ 이거에 걸어야하나 [2] ㅇㅇ(58.227) 10:06 90 0
331641 일반 DM53 55구경장인데 634밖에 안되냐? [3] 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133 0
331640 일반 이번 패치에서 제일 실망한거 [1] 어셈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119 2
331639 일반 항공순양함 나올까 [2] ㅇㅇ(58.227) 10:03 60 0
331638 일반 일본이랑 이탈은 이제 어떡하냐 ㅇㅇ(118.45) 10:03 22 0
331637 일반 아니씹 진짜 미국 하는데 좀 좆같네 가드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34 0
331636 일반 이정도는 사야 뽕을 뽑았다 할 수 있지요 MGMC1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9 70 1
331635 일반 답은... ㅇㅇ(222.99) 09:59 36 0
331634 일반 그래도 뉴올은 들 찐따 같네 [1] ㅇㅇ(61.105) 09:57 57 0
331633 일반 이번 패치 이름 변경됨 [1] 히스파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6 12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